[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복 한벌 사려고하는데 요즘 보통 몇 %정도 하나요?

가급적 할인 많이 하는 곳에서 사려고하는데 정해놓은 브랜드는 없구요~

괜찮은 곳 아시는분 정보좀 주세요 ㅠ

쪽지로 귓뜸해주셔도 완전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이미중독

2010.11.14 13:44:49
*.213.14.121

어떤 스타일을 원하시즌지... ㅋㅋㅋㅋ

핸 콕

2010.11.14 15:14:32
*.69.251.180

발품팔고 쭉 둘러봤다가 한군데서 위아래 한벌사는게 이득인듯...


요즘 시즌초라 아마 거기서 거길꺼에요...^^;;

진짜루

2010.11.15 00:12:46
*.39.157.199

샵퉈한번하시면서 쭉~둘러보시면 답이 보이실겁니다.

토일은주말

2013.02.26 17:04:50
*.33.173.199

시즌아웃때 사시는게 잴좋을듣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2] Rider 2017-03-14 54204
4033 바인딩 나사가 안풀려요ㅠㅠ [20] 지니몬 2010-11-20 803
4032 0910 멧화이트 크로우바 ... [8] LTD 2010-11-20 468
4031 성우리조트내 호프집 치킨집 있나여?? [6] 파닭파닭 2010-11-20 941
4030 휘팍 다음주 주말은... [2] 폭풍설사 2010-11-20 420
4029 데크 년식이.... [3] 하도야 2010-11-20 460
4028 라이딩사진 찾고있는데여... 다비도프_90... 2010-11-20 462
4027 이보드복에 어울리는 상의색 쫌 알려주세요ㅠㅠ file [7] 근이님 2010-11-20 674
4026 NITRO Natural 후속모델이..? 번개탄 2010-11-20 451
4025 EG2 맷블랙 은 언제나온건가요?... [3] 빈대보더 2010-11-20 584
4024 파워텍트 보호대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3] 까꿍_879414 2010-11-20 737
4023 성우 무료셔틀이요... [3] 이미중독 2010-11-20 572
4022 해외 버튼 a/s 담당자 연락처 구합니다. [2] 스크래치 2010-11-20 595
4021 안녕하세요~ 장비문의좀 드립니다~ [1] 겨울이에여 2010-11-20 381
4020 휘팍에 스키타는 사람이... [7] 제임스박_10... 2010-11-20 691
4019 데크 사이즈 [3] 완전못탐 2010-11-20 462
4018 지금 오픈한스키장중에서 제일한적한곳 추천좀.ㅠ [6] 아오띠바 2010-11-20 721
4017 오늘 휘팍가려고 그러는데요 [2] 천상- 2010-11-20 512
4016 바인딩 문의입니다^^ [1] 설상화 2010-11-20 456
4015 라이딩위주 스텐스폭과 바인딩각 [11] 엠제이~!!! 2010-11-20 3383
4014 에무시 고글 파는곳좀 알려주세요. [3] 에무시 2010-11-20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