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조회 수 752 추천 수 0 2011.02.16 16:02:32

혼자가시는 분 계실까요..?

 

시즌 끝나기전에 강원권으로 멀리 원정 가보고 싶은데..

 

눈이 많이 왔다 그래서..이번주말 가보고 싶은데..

 

셔틀타고 가자했더니 너무 멀다고 다들 안간대요..

 

난 장비도 다 바리바리 싸가지고 갈건데..

 

혼자가서 혼자 타시는분들 계실까요...??

 

 

엮인글 :

방군

2011.02.16 16:04:48
*.208.244.199

저도 혼자타본적있는데;;

 

뮤즈♥

2011.02.16 16:07:21
*.152.151.7

어떠셨어요..?

넓고 넓은 하이원에서 혼자타는 기분이요..?

탈만한가요..?

 

나름 소심한지라..

서식중인 베어스에서는 아무렇지 않은데..

하이원은..무서...ㅂ..

푸른수염

2011.02.16 16:14:56
*.167.112.20

하이원만 가는데 그것도 항상 혼자 가서 탑니다  슬로프 하니씩 경험한다고 생각하면서 타니 시간도 잘 갑니다

뮤즈♥

2011.02.16 16:23:54
*.152.151.7

기..길 잃어버릴까봐..무서워서.ㅋㅋ

더치베어

2011.02.16 16:19:56
*.243.13.129

뭐 가셔서 혼자 열심히 타고 오심되죠.

저 아는 누나도 혼자 감.. ^^

뮤즈♥

2011.02.16 16:24:12
*.152.151.7

그럼 도저언~~~~??!ㅋ

뱅뱅™

2011.02.16 16:32:39
*.21.9.225

언제가세요??? 저 내일 친구놈이랑 둘이 들갑니다 혼자타기 적적하시면 같이 타시죠?? 슬로프 구애 받지 않으실정도면 환영입니다

뮤즈♥

2011.02.16 16:37:57
*.152.151.7

아..저는 주말에 토요일 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슬로프 구애 많이 받을거 같은데요..ㅋㅋ

 

즐보안보하세요^^

뱅뱅™

2011.02.16 16:39:37
*.21.9.225

아 그러시구나~~ 저도 하이원 혼자 가봤는데 보딩 자체를 즐기시긴 그 어느곳보다 좋으실거에요 코스가 워낙 많아서 다 돌기를 목표로 움직이시면 아마 시간 금방가실듯~
그럼 주말 안보즐라 하세욧~

스팸왔숑

2011.02.16 16:34:27
*.62.186.167

하이원 셔틀 타고 가실건가요? 혹시 잘타시면 저 좀 가르쳐주세요. 저 낙엽이요.

비기너 턴도 못하는 낙엽입니다. 낙엽으로 내려와도 한 댓번 자빠집니다.

친구도 몇 번 가르치다가 의절... ㅎㅎ

전 하이원은 넘 멀고 휘팍이나 비발디 생각 중.

뱅뱅™

2011.02.16 16:37:04
*.21.9.225

이렇게 솔직하시면 같이가기 힘드셔요 ㅋㅋㅋㅋ 초보강습은 인내와 희생이 요구되기에....

뮤즈♥

2011.02.16 16:39:11
*.152.151.7

셔틀타고 가려고 생각중이고요..

 

장비 바리바리 싸들고 갈 생각인데요..?ㅋㅋ

 

저...잘 못타요-_-;;저도 이제 턴 막 시작했다능..

스팸왔숑

2011.02.16 16:47:01
*.62.186.167

저도 장비 바리바리 싸들고 셔틀타고 좋아합니다.(아..난 장비가 없지;;)

아니 걍 역맛살이랄까 쏘댕기는 걸 좋아한달까..

암튼간에 허락만 해준다면 텐트까지 싸가지고 한 며칠 입산수도..아니 수행 하고 싶은 심정.

남들이 보면 검지손가락을 허공에 대고 빙빙 돌릴 수도 있겠지만

전 진짜 요즘 보드가 좋아 미치겠음..

찜방도 알아보니 세종대왕 한분과 퇴계이황선생 한분이면 하루 서식 가능하던데..

아..가는 겨울이여..

뮤즈♥

2011.02.16 17:38:02
*.152.151.7

언능언능 열심히 다니셔야겠네요~!!ㅋㅋ

 

chur_ry

2011.02.16 16:53:36
*.248.189.2

하이원 첨 가봤을때 혼자 탔었습니다 ㅠ_ㅠ 새벽에 셔틀타고 장비 바리바리 싸들고~


곰마을이랑 확실히 틀리더라구요~ 넓디 넓은 하이원!!!


저도 조만간 하이원 가보렵니다. 물론 혼자 ㅠㅠ

뮤즈♥

2011.02.16 17:38:34
*.152.151.7

아..이분..곰마을 보더분이신데...ㅋㅋㅋ

 

아직 한번도 못뵌....하이원 가서도 솔로보딩 즐겨보아요~ㅋㅋ

walking Dic.

2011.02.16 17:28:00
*.186.3.182

전 계속 혼자가서 혼자 탑니다. 시즌 버스에서 자주 본 몇분이랑은 인사정도는 하는데 슬로프에선 혼자 놀아요 ㅎㅎㅎ

 

식사시간만 잘 조절하시면 어려운거 없이 잘 놀다 오실수 있을거예요~ 전 점심을 10시반아니면 2시에 먹어요 ㅎㅎㅎ

오시기 전에 슬로프맵 숙지만 잘하시면 될것 같네요~ 스키하우스에 있는 슬로프 맵 하나 꼭 챙겨서 보딩 나가세요~

 

 

이번시즌 벌써 10번 넘게 간것 같은데 1번 빼고는 다 혼자 탔네욤 ...

 

시즌이 다 가도록 슬로프에서 누군가가 찍어준 사진, 동영상한편이 없다는건 정말 슬프네요..ㅠㅠ

뱅뱅™

2011.02.16 17:36:18
*.60.22.220

내일 안가시나요? 동영상 촬영 사진 촬영 해드릴수 잇어요 같이타요 ㅎㅎ

walking Dic.

2011.02.16 18:16:30
*.186.3.182

가고는 싶은데 대전에서는 셔틀버스가 인원부족으로 떠나질 않네요.ㅠㅠ

 

뮤즈♥

2011.02.16 17:47:14
*.152.151.7

주말에도 혼자가신다면...영접하고 싶습니다..ㅋㅋㅋ

 

 

walking Dic.

2011.02.16 18:18:48
*.186.3.182

영접이라니 황송합니다. ㅋㅋㅋㅋ

 

이번주 주말에 나가긴 하는데 아는동생이 낙엽까지만 가르쳐달라고 해서요 ㅠㅠ

 

전 계속 아테나 1에만 묶여있어야할것 같아요 ㅠㅠ

 

혹시 어려운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ㅎㅎㅎ 아는 한에서 최대한 도움드리겠습니당

 

모든 리프트가 초급과 연결되어있어서 어떤걸 타도 길을 잃지는 않으실것 같지만 혹시모르니

스키하우스에 있는 슬로프맵은 꼭챙겨서나가세욤~

뮤즈♥

2011.02.16 18:27:18
*.152.151.7

요...용기내서 가게되면!! 꼭 연락드리고 싶네요..저도 강습좀..ㅋㅋ

 

길을 잃을까봐 걱정인건...내려오지도 못하는 상급에 들어갈까봐서요.ㅋㅋㅋ

walking Dic.

2011.02.16 18:34:23
*.186.3.182

실력이 정말 미천해서 다른 사람 가르칠정도는 못되요 ㅠㅠ ㅋㅋ

 

다만 아는동생이라 대충 낙엽까지는 부담없이 가르쳐줄 수 있을듯 해서요 ㅋㅋ

 

암튼 혹시라도 뵙게 된다면 슬로프 안내정도는 성심껏 해드릴수 있겠네요~^^

오발

2011.02.16 17:54:16
*.155.47.39

이번시즌내내 10번넘게 혼자갔는데요 ㅋㅋ 이젠 혼자가 더편함-_-;;;;;;;;

 

 

뮤즈♥

2011.02.16 18:26:02
*.152.151.7

저도 혼자다니는거 익숙해서 편하긴한데요..

하이원은 멀기도 하고~넓기도 하고~그래서 좀 용기가 안나네요..ㅋㅋ

뽀로링

2011.02.16 19:28:20
*.201.47.143

전 비발디 베이스인데 하이원꼭가보고싶어요 ㅜㅜ 3시간걸리는지라 간다는친구들도없구 이번시즌에 솔로 도전해볼생각입니당ㅋㅋ

뮤즈♥

2011.02.16 22:31:54
*.101.122.161

저도 꼭 가보고 싶어서~

눈 많이 왔다고 아직 남아있을듯한 이번주말에 가고싶어서요;;

혼자 가시는 분들 많으실까요...

하이원...은 너무 넓어요..ㅜ.ㅜ

화이트티마

2011.02.16 21:07:13
*.155.99.235

저 이번주 토욜 에덴 설질 않좋으면 하이원 혼자 갈려고해요.. 저도 이제 막 턴 시작했는데

보딩할때는 안 놀아주셔도 되고 곤돌라 탑승할때랑 점심만 같이 먹어요 우리~ ㅋㅋ

010-8922-5964 문자 한통 넣어주세요~ 가게되면 연락 드리겠슴~^^

뮤즈♥

2011.02.16 22:33:52
*.101.122.161

꺄~ㅋㅋ갠춘한데요..곤돌라 탑승할때랑 점심만 같이..ㅋㅋ

저..용기내서 갈수 있을까요..??ㅋㅋㅋ

 

가기로 맘 먹고 셔틀예약까지 하게되면!!

연락드릴게요.ㅋㅋㅋ

무적골퍼

2011.02.17 01:10:56
*.41.131.144

하이원 함 다같이 가죠~ㅋㅋ 시즌도 끝나가는 이 아쉬운 시점에..ㅠㅠ

뮤즈♥

2011.02.17 08:59:21
*.152.151.7

추진하신다면 1등으로 줄서겠습니다..+_+

mmm911

2011.02.17 23:46:44
*.154.218.5

언제나 혼자 타는............

뮤즈♥

2011.02.18 08:30:51
*.152.151.7

ㅎㄷㄷ한 레벨!!

 

저도 혼자타는 편인데..

 

이렇게 멀리, 이렇게 큰 보드장은..

 

혼자 가기 두렵다는...

 

눈녹고 봄에 발견되면 어찌해요..ㅠㅠ

 

길 잃을까봐 무섭기도 하고..셔틀예약을 누를까 말까 백만번 고민하고 있어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7] Rider 2017-03-14 65363
21390 용평 시즌방 질문 [1] DarkNight 2011-05-31 732
21389 바인딩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요! [6] 최고의사격 2011-05-31 756
21388 이런경우엔 얄짤 없죠??? [10] 귤이_1013663 2011-05-31 952
21387 휘팍 조강밸리 관리비 문의요 [1] 노가다 2011-05-31 894
21386 에보,슈퍼팍 va acc can [2] Feclaz 2011-05-31 863
21385 지산과 곤지암 시즌권구매시의 승리자는??? [18] 눈밭소년 2011-05-31 1828
21384 데크길이 문의입니당~ [3] 삼바 2011-05-31 654
21383 10-11 32 라쉬드 남성용 색깔 질문 file [5] Balto 2011-05-31 1426
21382 버튼 ICS 데크에 EST vs Re:Flex 바인딩????? [2] 큰애기아빠 2011-05-31 725
21381 오투리조트 어떤가요?? [3] 부평놀새 2011-05-31 1391
21380 옷색깔.. [9] 스 테 판 2011-05-31 675
21379 톨티 샀는데요.... 크기좀 봐주세요???? file [16] 참이슬^^ 2011-05-30 926
21378 바인딩 부츠 관련 문의드려요.. [2] 한결. 2011-05-30 479
21377 tryonic 상체보호대 척추보호대 써보신분없나요? 어흥_936301 2011-05-30 637
21376 라이딩 할때.. 소지품은 어느정도..... [37] 참이슬^^ 2011-05-30 1056
21375 파크/하프파이프-뉴스쿨/스노보드와 어그레시브 인라인 [1] 궁금해요!! 2011-05-30 872
21374 183cm///77kg 스펙의 비리비리한 남성입니다 [8] 후훗p 2011-05-30 888
21373 셀프왁싱질문이요!! [2] 와우!! 2011-05-30 789
21372 장비구매 최종 조합입니다 !! 함 봐주세요 ~ [3] 쌔니 2011-05-30 728
21371 안녕하세요 진짜 답답한 질문입니다. [14] nice2140 2011-05-30 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