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펜션이름과 연락처좀 부탁드립니다 ^^;;

엮인글 :

헌신

2010.11.10 08:59:45
*.109.112.39

고한 여인숙이나.... 모텔정도... 음식 해드실거 아니면 궂이 펜숀은...ㅎㅎ
마지막 가본지 제작년이가보니 얼마나 바꼈을런지 모르겠네요.
도움이 안되서 죄송 ㅎㅎ
펜션은 아니더라도 하이원 삐에로 렌탈샵 위에층 방갈라해보세요.
20명이 자고도 남을방이 있다는.... 도보거리는 아닙니다
연럭처는 웹검색~!! ^^

King™

2010.11.10 09:18:36
*.158.12.161

하이원에가 가장 가까운 펜션이 사북터미널 옆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도보 이동은 불가능하구요.

 

사북이던 고한이던 스키샵에서 운영하는 민박 알아보시는게 현실적일듯 합니다. 취사가능한 곳도 여럿있으니깐요 ^^

하이원원룸민박

2010.11.10 13:25:19
*.108.46.83

도보는 아니지만 셔틀정류장이랑 10미터거리에 있는

 

원룸식 민박입니다. 11월말쯤오픈하구요 펜션이랑 비슷하게

 

원룸안에 주방기구및 냉장고 전기스토브등 음식해드시는것도 문제없구요

 

010-5506-6715 연락만 주세요 

하이디_916018

2010.11.10 16:58:48
*.164.121.59

안녕하세요~ 전 하이원에서 렌탈샵&민박&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샵은 메이힐스리조트(구.선데일) 바로 옆에 있습니다.  샵이 1층이고 2, 3층이 숙소입니다.

신축한지 얼마안되어 콘도식으로 깨끗하고 취사가능합니다.

도보로 이동하실 수 도 있지만 성수기에는 저희 샵 바로 옆 메이힐스리조트 셔틀버스를 이용하셔도 되며,

렌탈&숙박을 같이 하실 경우 샵에서 스키장까지 픽업해드립니다. 메이힐스리조트 예약대행도 해드리구요.

홈페이지 오셔서 짱구민박 사진보시면 됩니다.  한번 놀러오세요~^^

하이원스키샵1호점   http://hi-one.kr

033-592-3334,  010-9134-1978 

애둘

2013.11.02 07:45:27
*.33.160.73

애둘

2013.11.02 07:46:20
*.33.160.7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6] Rider 2017-03-14 65074
4342 구인관련 게시판 카테고리가 궁금합니다 [1] 검은고양이 2010-11-22 484
4341 큰 사이즈 가방을 찾습니다~(전에 올린글 답변보고 추가 질문입니다 ㅎㅎ) [11] 원숭이나무... 2010-11-22 615
4340 휘팍 시즌보관소 질문 드려요~!!!! ★ [6] 연어☆ 2010-11-22 492
4339 10만원대부츠 [4] 여윤성 2010-11-22 537
4338 데크 바인딩 부츠 질문좀할게용~ file 돌리기초보 2010-11-22 497
4337 리키님!!!뉴스에 나오다 [3] 아싸아~~ 2010-11-22 729
4336 시에라에서 한국으로 배송 가능한가요? [1] sode 2010-11-22 604
4335 트레이스 트레이스2......... [2] 궁디팡팡♪ 2010-11-22 503
4334 아주 간단한 질문좀 ㅡㅡ;;휘팍 시즌권자는 버스무료?? [4] AK-74 2010-11-22 552
4333 EG2 골드크롬..... 주?야??언제쓰는거예용 [4] 민댕댕댕 2010-11-22 686
4332 휘팍 리프트권 할인이요~~아시는분~~~손~~~ㅎ [2] 오토튜닝 2010-11-22 814
4331 제가 적응을 못해서일까요 ㅜㅜ? [6] psydog 2010-11-22 595
4330 타사시즌권자 용평 교통패키지 할인에 대해서요... [3] 그래요 2010-11-22 665
4329 살로몬 치프 바인딩 문의 file [4] 몰러요. 2010-11-22 808
4328 버튼 말라비타 [2] 최동훈 2010-11-22 1301
4327 170/60 보드복 사이즈 어케 입어야되나요? file [8] 휴리팝 2010-11-22 948
4326 데크좀바주세용^^ [2] 토수니 2010-11-22 592
4325 데크 길이 문의입니다. [3] 대장K 2010-11-22 510
4324 휘팍 심백 시즌권이요 [2] 딸기라떼 2010-11-22 599
4323 12월 마지막주 주중에 스키장에 사람 많나요?? [3] 이영빈 2010-11-22 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