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워낙 얇의니



쫄바지 안에 입는다처도 초겨울 에는 갲찬울듯한데


완전 한겨울 새벽보딩 어떨까요 ㅎㅎㅎㅎㅎㅎ


입고 다니시는 분들 어떠세요 ^^^
엮인글 :

이클립스♠

2017.11.03 19:42:57
*.180.41.191

평상시엔 히트텍, 정말 추운날은 울트라 히트텍 입어요. 그래도 춥다면 핫팩 붙이시면 되죠. 저는 붙여본적은 없습니다.

츄러스군

2017.11.03 19:46:19
*.111.25.191

레깅스 + 보호대 + 썬더로 2시즌 보냈어요^^

레비카

2017.11.03 19:47:39
*.62.11.59

전 썬더가 피부에 착 달라붙어서 바지안에 특별히 내의는 안입어요 하체는 추위를 안타서요;;;

에고☆

2017.11.03 19:58:01
*.172.176.157

엉보가 사실 엄청 따뜻한 물건입니다. 그거 하나면 끗~


빼고 리프트 타보세요...올라가다가 얼어뒤짐...

일상보더

2017.11.03 21:23:44
*.223.34.248

히트텍 보호대 면 어지간해선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하체엔 추위를 느끼는 세포(?)가 적어서 괜찮다고 하더라고요ㅎㅎ

미스타촤

2017.11.03 22:40:08
*.13.44.213

지산다니는데 엘원썬더 입고 추웠다고 느낀적은 없어요 ㅎㅎ

레깅스+엉보 입고 입었습니다.ㅎㅎ

단...라이딩 연습으로 힐턴에서 많이 터졌엇는데

왼쪽 엉덩이가 헤졌습니다^^;.....1시즌탄거


솔타시

2017.11.03 22:45:57
*.36.136.137

히트택에 엉보 무보 양말이면 거의 두세겹 껴입은거랑 같아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1.04 11:01:06
*.122.246.42

안에..레깅스...입고..입으시면 됩니다..혹여나...엉덩이가 터진다면 세탁소에 다른 원단을 덧붙여서 리폼 하시고...다시 입으시면 되요ㅎ 썬더만 세벌째입니다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3] Rider 2017-03-14 58907
190725 해머덱 입문하려고 하는데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유우우우 2018-02-14 424
190724 파크용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5] ~@m단무지 2018-02-14 512
190723 알파인과 전향각 프리보드 프레스 차이점 질문 [4] 익명_a39f03 2018-02-14 1143
190722 고속버스 택배 이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6] 관상가양반... 2018-02-14 465
190721 스마트폰짐벌 사용후기좀알려주세요 ㅠ [15] JAEHO 2018-02-14 759
190720 바인딩 구매문의(헤머데크 용) file [10] The-MetallicA 2018-02-14 967
190719 부츠 발통증이요 ㅠㅠ [6] 홍또띠 2018-02-14 434
190718 어디가 사람이 없을까요 이번 연휴에 용평 vs 무주 [4] 똠양꾸웅 2018-02-14 481
190717 도넥 인클라인 커스텀! [2] 츄러스군 2018-02-14 703
190716 마지막으로 여쭙는 옥세스 커스텀 [4] 스칼라 2018-02-14 725
190715 전향각 질문입니다. [10] NASPAG 2018-02-14 936
190714 1819 의류 입고시기 질문입니다. [3] ~@m단무지 2018-02-14 318
190713 고관절을접는다와 상체를덮는다의차이 [14] 에덴벨리리조트 2018-02-14 1295
190712 중상급 이상 슬로프에서 카빙시 문의드립니다. [29] 대관령주유소 2018-02-14 1046
190711 여자 해머데크 길이좀 봐주세요ㅠ [5] ㅇ꾸러기ㅇ 2018-02-14 563
190710 여자 헬멧 추천좀 해주세요 [12] 열심히타쟈 2018-02-14 505
190709 10년넘은 데크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file [1] m40a1 2018-02-14 492
190708 파이프에서 높이얘기할때 몇키라고 하는게 뭐죠? [4] 글쓴 2018-02-14 435
190707 그트 이름 물어볼게 있습니다 [2] 낙엽지존 2018-02-14 250
190706 인사노 부츠 사이즈 [3] 내리보더팍 2018-02-14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