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관광보더 한 5년차 정도입니다.

시즌권은 없고 올 시즌은 2번 겨우 탓네요 ㅠㅠ (집이 경기 광주라 곤지암을 주로 간다는,,,)


앤섬 159에 말라뮤트 1415 275 플럭스 XF M/L  사용합니다,

토턴에서 자꾸 발뒤꿈치가 꽤 많이 들립니다 ㅠㅠ (그 바람에 발가락이 가끔 아프다는 ㅠㅠ)


우선 너비스턴에 턴 진입시 업다운 정도 겨우하는 수준이고 카빙을 목적으로 하나 슬라이딩이 되는 것 같고,,,


바인딩은 21/5 정도 입니다 레귤러 이구요... 롱턴을 하기에는 조심스러워서 짧게 짧게 돌려고 하다 보니 특히 토턴에서 턴이 제대로 완성이 안되고 좀 끌고 내려오는 기분입니다 뒷발이 ㅠㅠ


영상을 올리면 가장 좋겠으나... 제가 유부 솔로 보더라 ㅠㅠ 사실 제가 신발은 운동화 265 구두 260 신는데 말라뮤트를 크게 신어야 한대서 275로 신는데 혹시 신발을 바꾸는게 좋을지... 아니면 역시 저의 자세의 문제겠죠 흑흑 ㅠㅠ


조언을 구하고자 글 올려봅니다,,,

엮인글 :

서울천안

2018.03.08 11:51:48
*.62.213.146

추천
1
비추천
0

바꿔야죠. 실측 하시고 실측에 맞게 신으세요.
실측이랑 똑같이 신으면 발이아파서 크게 신는다는건
그 부츠가 본인 족형에 안 맞는걸로 보시면 됩니다.

말라뮤트가 발볼이 좁은편이라 발볼에 맞춰 사이즈를 선택하면 앞뒤가 남을 겁니다.

발볼이 넓은 부츠를 신어보세요.

제가 신어본 것 중에 발볼이 넓은 거로는 디럭스, K2, 라이드 가 있고

살로몬, 써리투, 버튼은 좁게 느껴졌습니다.

저도 발볼이 넓은 편이고 실측이 250인대 써리투 팀투는 265 신어도 발이 저릿하였습니다.

디럭스,K2,라이드 부츠는 250 신었고, 작년 트턴은 좀 크게 나온건지 245도 며칠 신으면 잘 맞을 듯 했습니다.

청주시원

2018.03.08 12:13:52
*.164.229.67

신발이 너무큰거같아요;;;;;; 심하게 크신듯;;

잠자는고양이

2018.03.08 12:24:14
*.44.61.135

신발이 너무 크신거 같아요 샾에서 크게 신으라 그러던가요? 땡처리 당하신거 같은 느낌이..

빨간단무지

2018.03.08 13:31:57
*.129.176.188

샾에서 당하신거 같네요
신발을 크게신으라니 ,.
전 운동화는 발볼때문에 275-280 신는데
부츠는 거의 270 신습니다
발에 맞는부즈를 신으셔야죠

날부르지마세요

2018.03.08 13:34:57
*.62.172.53

재고 정리당하셨군요 275 라니

민교아빠

2018.03.08 13:43:32
*.13.198.179

저도 운동화는 265 신는데 샵에서 신어보니 255까지 맞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불안해서 260을 샀는데 역시나 조금 큰지 발은 편한데 뒤꿈치가 조금씩 뜹니다.
얼마전에 아들 부츠 사려고 샵에 갔다가 실측을 해봤는데 252정도 나온다고 255 신으면 딱 맞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하늘+상은=하은

2018.03.08 14:34:28
*.62.188.146

아.. 욕나오네요 어디샵인가요.. 마인드 자체가 쓰래기네요. 실측하시고 중고든 인터넷이든 샵이든 구매하셔야 될 것 같네요..ㅜ

JWH

2018.03.08 14:36:40
*.38.24.93

신발이 265면 최소 260은 신으셔야 할것 같네요
실측하시면 260언저리 일듯 하네요
그리고 말라는 제경험상 금방 늘어 나더군요
금방 말랑말랑 해져서 말타뮤트라는 속설이...

해외직구er

2018.03.08 15:34:51
*.125.253.10

답변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발이 좀 뚱뚱한 편이라,,, (몸무게도 95,,,) 넉넉하게 사려는 마음에 ㅠㅠ 샵에가서 산게 아니라 인터넷으로 샀는데 270 시켰더니 275를 보냈드라구요 (심지어 박스는 270박스였음 ㅠㅠ)

걍 신었는데 역시 문제였네요 실측 거의 253~255수준이라 260으로 알아봐야겠네요,,, 라이딩 성향으 부츠로 ㅎㅎ

다시 한 번 모든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짜샷

2018.03.08 17:59:53
*.149.52.94

헐랭..부츠가 너무 크신대용...

짜샷

2018.03.08 18:00:16
*.149.52.94

부츠는 인터넷으로 사지마시고 무조건 샵에서 착용 후 사셔야 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3] Rider 2017-03-14 60099
192486 곤지암리조트 시즌권은 왜케 비싼건사요? ㅠ 곤지암 장단점이 뭐가 있을... [21] pmstyle 2018-03-12 2276
192485 하하하... 사버렸습니다... 데크 관리는 어떻게 하면될까요 [9] 무전기 2018-03-11 1342
192484 초보 여성용 데크 구입 조언 부탁드립니다 [6] 내꿈은딸바보 2018-03-11 625
192483 데페타입알+플럭스xf+쓰락시스 라이딩 소감... [9] 젠틀맨서사장 2018-03-11 1259
192482 트릭데크 011 ?? [18] 가나댜라 2018-03-11 1366
192481 테크니컬 라이딩 토턴 질문드립니다. [12] 쭈꾸미. 2018-03-11 1030
192480 오가사카 허리폭 질문 입니다. [1] 구레잇 2018-03-11 644
192479 부츠 플렉스 10... 불편할까요? [13] 남자거든 2018-03-11 728
192478 상급 코스에서 카빙은 어떻게 연습해야하나요?? [13] nicetiming 2018-03-11 1406
192477 버튼 커스텀 덱 상판 금간거 문의 file [6] NoEnemy 2018-03-11 818
192476 시즌도 끝나고 이제 롱보드로 넘어가볼까하는데 [1] 가면라이더 2018-03-11 5758
192475 오가사카 FC 질문 드립니다 [2] 드라켄 2018-03-11 5631
192474 여자카빙초보데크추천부탁드려용. [6] 유쪼미 2018-03-11 6096
192473 저의 라이딩 성향에 맞는 보아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8] 눈위의미사일 2018-03-11 5799
192472 일본 원정시 기내반입 [18] 핑크보더피치ª 2018-03-11 7458
192471 지산 상황 어떤가요?? [4] 비구름 2018-03-11 641
192470 케슬러 세컨으로 질문입니다 [2] 타우러스 2018-03-11 807
192469 내일 용평가는데... [13] 세븐쿠비 2018-03-11 670
192468 노스웨이브 도메인 부츠 사용해보신분? [2] BLTA-JK 2018-03-11 969
192467 데페우드 카빙 질문여 [4] 라이딩부부 2018-03-11 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