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과 하이원을 고민하다가 하이원으로 결정했는데 막상 전 날 밤이 되니 너무 멀게 느껴짐..
그래서 대안으로 웨리힐리를 찾음. 내일 폐장일이라 리프트권 주간권(오전+오후)15,000원 왕복 3시간 남짓..
거리도 좋아 아침 6시 넘어 출발..
도착하니 사람들 한 10여명 보임. 상급 슬로프와 중급 브라보 슬로프 오픈되어 있음. 오전 첫 슬로프 아이스 비슷했으나 의외로 살짝 놀란 것이 조금 녹아있어 그런지 사사삭 하는 느낌이남.
오오~~ 괜찮네 하면서 몇 번 탔는데 금새 슬러쉬화 됨.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니 스키어들이 겁나 많이 생김. 한 40~50명이 훅 생긴 것 같음. 줄 서서 강습도 받고 그러는 것 같았음..
그래도 별 지장없으니 중급 슬로프인 브라보를 뺑뺑이 돔.
오후 12시가 넘어가니 하단에는 물이 첨벙거림. 슬로프도 울퉁불퉁해짐.
무슨 녹색 바닥도 드러남. 그래도 봄을 즐기며 오후 1시까지 열심히 브라보만 뺑뺑이 돌다가 철수~!
내일이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그물이나 기둥들이 흉물스럽게 방치되어 있음. 그리고 리프트 아래는 각종 음료수병들과 스키폴대 장갑등이 엄청 많이 떨어져 있음. 누가 주우러 들어가는 것 같은데 거기까지만 보고 철수함..
보드 바닥이 까맣게 뭔가 묻었음 ㅠㅠㅠㅠ

그래도 웰리힐리는 나에게 보드를 처음 경험하게 해 준 곳인데 마무리도 함께 하게 되어 기쁨~^^

댓글 '9'

너굴너굴~

2017.03.18 16:56:12
*.194.180.131

소식 감사히 보고 갑니다~

어디든 오전만 타는게 진리군요;;

막보딩이라 아쉽겠습니다.비시즌도 건강하세요.

다음 시즌 마앙님의 지산소식을 기다려봅니다~

너굴너굴~~^^

마앙

2017.03.20 01:10:07
*.117.72.120

추천
1
비추천
0

감사합니다~ 너굴님~  내년 시즌에도 소식 많이 전해 주세요 ^^

PulCrum

2017.03.18 17:04:05
*.223.27.136

저도 오땡부터 3시까지 브라보탔는데..ㅎㅎ

마앙

2017.03.20 01:10:59
*.117.72.120

ㅎㅎㅎ 그렇다면 분명 마주쳤을 겁니다~ ㅎㅎ 리프트도 한 번 같이 타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물론 딱 한 번 빼고는 계속 혼자 올라갔지만~~ 혹시 그 한 번이 아니였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

너구리76

2017.03.19 10:20:52
*.203.92.115

저도 오땡부터 오후4시까지 혼보했네요
슬러쉬라이딩도 나름 매력있고 파이프도 함 들어가보고 오랫만에 재미나게 놀다왔네요!

마앙

2017.03.20 01:12:26
*.117.72.120

파이프도 들어가시고~!! 저는 아직 실력이 미천한지라 그런 곳은 얼씬도 못합니다~ ㅎㅎ

오후 4시까지면 오래 즐기셨네요 ^^ 시즌 마무리 잘 하시고요^^

덜 잊혀진

2017.03.20 10:26:11
*.138.120.194

브라보. 진정한 성우의 명물~! ^^

시간 쪼개어 후기 올려준 정성에 고개 숙입니다. ^^

마앙

2017.03.20 10:40:47
*.233.82.156

추천
1
비추천
0

성우를 제대로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슬로프가 모두 오픈되어 있다면 상당히 괜찮은 곳 같았습니다.

다만 브라보 1,2가 있는데 리프트는 가운데 하나라서 성수기에는 대기줄이 어마할 듯 하네요~ ㅎㅎㅎ

덜 잊혀진

2017.03.20 11:04:14
*.138.120.194

성우도 좋~~지요. ^^

브라보에 리프트 하나 돌렸다는 얘기 듣고, 기절할 뻔 했어요. ;; 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3.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보드장소식 이용안내] [7] Rider 2017-03-14 10 8693
35919 해외 크리스탈 마운틴 스키장 file [10] 그런데..몽 2017-03-20 14 2257
35918 하이원 하이원 현재 제우스3 file [9] 탕정차도남 2017-03-20 3 3312
35917 용평 2017/03/19.일. 용평. [39] 덜 잊혀진 2017-03-20 15 1702
35916 용평 오늘 용평 .. [5] 메딕111 2017-03-19 9 2129
35915 용평 용평 19일 14시 기준 file [2] 탕정차도남 2017-03-19 4 2177
35914 하이원 하이원 급격히 무너지네요ㅠ [6] 아로새기다 2017-03-19 7 2319
35913 하이원 제우스 [2] 전국낙엽대회... 2017-03-19   1121
35912 에덴밸리 3.19 16/17 시즌 마지막 에덴밸리 file [8] 이나중보드부 2017-03-19 9 1597
35911 용평 오늘 오전 설질 굿(성원에 힘입어 사진더추가!!) file [3] 보드와스키 2017-03-19 3 2060
35910 하이원 하이원 오땡 [2] 강촌왕초보 2017-03-19 2 798
35909 베어스 오~ 오땡 십분전 주차장 차들이 꽤 많습니다! file [8] 평내개썰매 2017-03-19   1440
35908 웰리힐리(성우) 웰팍 야간~ 마지막 소식!! file [4] T.S.Rider 2017-03-18 24 1732
35907 하이원 하이원 야땡 [8] 강촌왕초보 2017-03-18 5 1469
35906 에덴밸리 18:40못타고 집에 가야 될판입니다.사망하신듯 file [7] Dsquared2 2017-03-18 3 1766
35905 하이원 락커장비빼러온김에 [1] 구찌양 2017-03-18   909
35904 용평 2017/03/18.토. 용평. [25] 덜 잊혀진 2017-03-18 13 1330
» 웰리힐리(성우) 토요일 오전 후기 file [9] 마앙 2017-03-18 9 1118
35902 용평 17.03.18 용평주간(08:40-14:30) file [16] warp 2017-03-18 10 1453
35901 하이원 하이원 9시30분 [8] 강촌왕초보 2017-03-18 8 1661
35900 베어스 베어스 두번째 방문기 file [54] 문익점 2017-03-18 28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