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 야간 간단 소식

용평 조회 수 1054 추천 수 5 2017.12.02 20:58:29
베이스기온 : -3도 바람 없음
인파 : 레드 0분 메가 2분 골드는 못가봤습니다.
설질 : 주간이랑 비슷 아이스 설탕모글이지만 타기 좋아요!

오늘 레드슬롭에 고수분들이 많이 보여서 눈여기가 좋습니다!
일찍접고 들어가며.....

jekyll

2017.12.02 21:23:28
*.178.222.241

제 경우에 레드는 슬롶과 바짝 붙어가는 맆트때문에...

어? 별거 아니네... 탈만 하겠는걸... 하다가

레드 정상에 서면... 어? 이건 뭐지? 일단 살아서 내려가야겠다... 로 귀결되는 이상한(?) 슬롶이라서...


무서워요!!!

profile

Quicks

2017.12.02 22:27:29
*.223.26.83

리프트 밑에서 보면 진짜 만만해보이는데 위에서면 심장이 두근듀근 무서운 곳이죠 ㅎㅎ

곰팅이™

2017.12.02 22:10:30
*.237.84.103

레드는 좌,우 갤러리들이 의식되는..;;

그래도 좋은 슬롭이죠....

백만웰팍에서 시달리다보니...벌써 용평이..그립네요..ㅜㅜ

profile

Quicks

2017.12.02 22:26:39
*.223.26.83

백만웰팍 ㄷㄷㄷ 용평으로 돌아오세요 ㅎㅎㅎ

불꽃남자v

2017.12.02 23:21:13
*.7.51.66

딸꾹형 얼릉 복귀하세요 흥!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각 보드장 맛집정보] [19] 루카[ruka] 2019-01-09 29 6022
공지 공지 [보드장소식 이용안내] [8] Rider 2017-03-14 16 34703
39053 지산 지산 오후 file [18] 말당나귀 2018-02-21 8 1582
39052 강촌 강촌입니다 [3] 붕어오빠 2018-02-21 4 917
39051 곤지암 주간곤쟘 [10] 갈색보더 2018-02-21   1258
39050 오크밸리 주간^^ [7] 호요보더 2018-02-21 4 487
39049 곤지암 시즌마지막 왔는데 설질 나름 괜찮음 file [4] 헤리티지 2018-02-21 5 1263
39048 무주 무주 현시각 상황(10:20) [11] 무주가는길 2018-02-21 8 994
39047 웰리힐리(성우) 2/20 웰팍 주간 file [6] 날부르지마세... 2018-02-20 7 1620
39046 오크밸리 오크야간소식 [5] 아프리카노 2018-02-20 5 793
39045 하이원 하이원 야간 file [1] 011플랫스핀 2018-02-20 5 1927
39044 지산 폐장일..ㅜㅜ [6] 나뜨루 매니... 2018-02-20 2 2091
39043 곤지암 곤지암 야간 [5] 이슈씨 2018-02-20 2 1191
39042 비발디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오후후기 file [23] 너굴너굴~ 2018-02-20 15 1321
39041 무주 무주주간 file [7] 이카리군 2018-02-20 3 1142
39040 용평 2018/02/20.화. 용평. [52] 덜 잊혀진 2018-02-20 21 1232
39039 비발디 20일 반주간 file [24] 종이컵에똥너 2018-02-20 11 899
39038 곤지암 2018.02.20 곤지암 [6] Gazette 2018-02-20 5 1358
39037 곤지암 곤지암 폐장일 file [8] yeonhong 2018-02-20 4 2426
39036 지산 지산 오후 file [8] 말당나귀 2018-02-20 5 1063
39035 용평 2.20 화 용평 주간입니다. file [8] 70년지기 2018-02-20 9 1148
39034 곤지암 곤지암 오전소식 좀 알려주세요. [5] 곤쟘갈까말까 2018-02-20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