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kkkk

2018.01.05 23:25:04
*.145.182.35

          

2.코트타입
이쁜것 같네요..ㅎㅎ

그트꿈나무

2018.01.06 00:32:48
*.228.128.34

3.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
저도 명품 입어보고싶어요~~~
HRTM 런칭을 축하드립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응가는히어로

2018.01.06 10:30:11
*.33.165.120

3R201카고 이쁘네요~~ 대박나세요^^*

불량한

2018.01.06 14:04:00
*.146.32.248

H101자켓 괜찮네요 왜들 그러세요 ㅎㅎㅎ

검은자켓 원츄원츄

Naongong

2018.01.06 14:29:37
*.36.142.198

2. 코트타입 H102 자켓 이뻐요!!

원샷

2018.01.06 14:37:34
*.111.27.75

H102 딱 내스타일!

남의집귀한자식

2018.01.06 17:00:05
*.154.217.156

2 . HRTM H102 받고싶읍니다... xl 로... 산타할아부지...

미스터손

2018.01.06 18:53:00
*.205.48.221

4.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 팬츠

HRTM 제품중에 4번 팬츠가 마음에 드네요.

HRTM 런칭 축하드리고 대박나세요.

水枝덕후

2018.01.06 22:14:21
*.62.172.193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팬츠 이쁘네요
새해 복 않이 받으세요

쏭낭랑

2018.01.07 03:23:38
*.41.53.147

1번) MA-1 타입 H101 자켓^^
바지들이 너무 탐나기는 하지만..종아리가 굵은 저는 그림의떡....ㅜㅜ 1번자켓이 항공점퍼 같기도하고, 톨티나 톨후드랑 레이어드 했을때 깔끔하니 예쁠것 같아요:-) 평소 검정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시크해보이고, 깔끔하고, 고급져 보입니다:-)! 블랙은 어떤색이든 다 잘어울리죠!

독고다이보딩

2018.01.07 14:05:55
*.108.42.177

2번 코트타입 너무이쁘네요

찌노엄마

2018.01.07 16:59:02
*.150.197.95

4번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 팬츠

디자인 이쁘고 좋네요.. 

선조치후보고

2018.01.07 21:18:04
*.111.13.229

새로운스타일인듯 대박나세요~1번 도전~

경근2

2018.01.08 00:21:30
*.62.216.74

3번 카고타입 참 잘빠졌네요 ㅋ

강북폭격기

2018.01.08 00:41:21
*.62.219.8

1번예쁘네요

Gomriding

2018.01.08 01:27:46
*.223.18.203

3번 카고타입 남자의브랜드네욥ㅎㅎ

나뜨루 매니아

2018.01.08 08:25:14
*.205.65.89

1번과 3번도전 ^^

개도리다

2018.01.08 09:36:30
*.15.38.230

2번 H102 자켓 제스타일이네요~번창하세요~

요트마스터

2018.01.08 11:35:44
*.54.213.133

자켓도 마음에 들지만 R201팬츠가 마음에 드네요

올시즌 죠커팬츠가 유행인데 죠커팬츠의 단점을

여러부분 업그레이드 시킨 팬츠 같네요

생소해서 그런가 댓글들의 반응이 다양하네요

스키장가서 옷을 갈아입을 필요가 없다? 모두가 생각은 해봤지만

디자이너 처럼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쉽지 않았을거에요

그 피땀흘린 결과물에 좋지않은 댓글은 아닌거 같습니다,

땀흘려 준비하신만큼 보더들의 큰사랑받는 브랜드.

청담동 최고의 명품브랜드로 자리잡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제품들 기대하겠습니다!! HRTM 대박나세요^^



Fly.High.

2018.01.08 11:37:37
*.223.45.248

3번 R201 카고..멋집니다!

보더라구요

2018.01.08 12:53:08
*.216.255.106

2. 코트타입 H102 자켓


먼가 프리미엄의 느낌으로 잘 나온듯 합니다.


HRTM의 고급진 느낌~~ 멋져요~~^^

나플라

2018.01.08 17:39:11
*.218.224.78

2222222222222222

사탕발림소년

2018.01.08 19:15:04
*.176.202.12

2번 코트타입 H102 짱짱짱 이뻐요!!!

엘떠비

2018.01.08 20:02:56
*.219.188.166

2번 탐나네요!

달리시오

2018.01.08 22:07:25
*.113.79.247

2번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ㅎㅎ번창하세요

ok바리

2018.01.08 23:18:17
*.236.133.180

3번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요
권대원프로 입은거 봤는데 멋지더군요

chuuchuu

2018.01.09 02:29:45
*.117.12.141

2번 이욤 ㅎㅎ
대박 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머프의사랑

2018.01.09 05:03:11
*.223.49.135

3.R201 포켓타입 팬츠
승마 바지 유행할때 생각나네요 ㅎㅎ
대박 느낌적인 느낌

싱싱오

2018.01.09 08:27:01
*.36.153.12

2. H102 코트타입
마음에 들어용#♥

적성

2018.01.09 09:20:11
*.223.54.138

2. 코트타입 H102 자켓

Dok2

2018.01.09 09:20:48
*.32.142.145

4.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 팬츠

런칭 축하드립니다.

이쁜옷 많이 만들어 주세용~~!!

바랑이

2018.01.09 11:26:49
*.123.65.166

1.  MA-1 타입 H101자켓 이쁘네요~

도도가

2018.01.09 11:58:26
*.243.8.226

2. 코트타입 H102 자켓 구매본능 자극!!

킹왕짱킥

2018.01.09 12:57:03
*.203.221.199

1. m-1 타입 h101 자켓 이쁘네요 평상시 입어도 될듯

S군

2018.01.09 14:01:19
*.197.131.104

2. 코트타입 H102 자켓이 딱 제스타일! ㅎ

어디가지

2018.01.09 14:32:32
*.108.75.162

2. H102 자켓 입어보고싶네요 !!

쪼기쪼기

2018.01.09 15:30:37
*.62.162.100

2번 코트타입 H102 자켓
유행은 돌고 도는법!
다시 페인팅 프린팅 시대의 선두가 되어 주세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8.01.09 15:48:14
*.62.21.177

3번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
버지 너무이쁩니다!!!

샤슈

2018.01.09 17:01:42
*.38.224.92

2. 코트타입 H102 자켓 이쁩니다~!!

야채반찬

2018.01.09 17:58:03
*.55.37.98

2. 코트타입 H102 자켓 이건 내꺼내 그러니뽑아주시죠

레이_킴

2018.01.09 18:20:56
*.177.83.21

3.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

너무 이뻐서 탐나네요!!

최벌구

2018.01.09 19:00:00
*.62.219.65

3.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
갖고싶다.

Еvo

2018.01.09 22:12:14
*.174.57.245

1번. MA-1 타입 H101 자켓 가지고 싶습니다!!!!

공랑붕어

2018.01.10 08:39:02
*.223.62.147

4번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 팬츠


사업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좋네요~

Dok2

2018.01.10 08:52:33
*.32.142.145

4.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 팬츠

런칭 축하드립니다.

이쁜옷 많이 만들어 주세용~~!!

G&B

2018.01.10 13:42:26
*.197.198.158

1번 내스타일~~

셋쇼마루

2018.01.10 15:23:48
*.143.88.50

3번 R201카고 포켓타입 팬츠~ 이쁜데요^^

자체발광

2018.01.10 23:12:16
*.177.56.82

1번!

깔끔한것이 딱 그냥 막그냥 내.서.타.일

깜지곰

2018.01.11 01:14:49
*.169.207.121

1번. MA-1 타입 H101 자켓

깔끔깔끔 이쁨이쁨!

B.Boong

2018.01.11 11:10:01
*.237.3.73

1번과 3번도전 ^^

꿈해몽

2018.01.11 12:39:31
*.223.10.57

4번이 가장 이뻐보이네요. 주머니는 역시 지퍼 달린게 최고!

★워너비★

2018.01.11 14:11:26
*.135.178.250

1. MA-1 타입

    H101 자켓


자체발광

2018.01.11 20:29:34
*.70.51.79

1번 내서타일

오바플레이

2018.01.11 21:58:52
*.127.118.35

그냥 다 무난하네요..

일기99

2018.01.12 03:28:28
*.70.56.191

2번 멋지네요

Highmint

2018.01.12 11:33:16
*.236.3.245

3. R201 카고 포켓 타입팬츠 갖고싶습니다

니나노나나나

2018.01.12 14:48:11
*.242.100.34

전 바지가 탐나긴 하지만

자켓이 입고싶어요!!


1번) MA-1 타입 H101 자켓^^ 갖고싶네요!

달다방라떼

2018.01.12 15:58:11
*.110.245.239

3. R201 카고 포켓 타입팬츠

이게 젤 이뻐요~~

에버쭌

2018.01.12 17:30:43
*.221.184.46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3번 R201 카고 포켓 타입팬츠가 제일 1718시즌 나온 바지 중 제일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타사 브랜드들은 실용성을 배재한 느낌이 들지만 이 제품은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란 개인적인 생각)

1번 자켓은 무난했고

2번 코트형 자켓은 왠만하면 사양하고싶은 느낌이 있습니다.

(보드복 다운 매력이 없고 튀다보니 잘타는 분들이 입어야될것같아요)

동네바보.

2018.01.12 18:30:33
*.36.139.102

4. R202 프론트 입체 포켓 타입 팬츠
축하합니다

니에베(nieve)

2018.01.13 23:06:21
*.172.74.176

3. R201 카고 포켓타입 팬츠 - 제 취향과 가장 부합하므로 제일 이뻐 보이네요 *^^*


HwaRangTiMe Forever~

Ambuler

2018.01.14 21:42:40
*.126.151.181

2번 H102코트형 자켓이요


케쥬얼한 스타일이고 아직 스키장에서는 못본 스타일이라 곧 유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 괜찮아보이네요

자체발광

2018.01.15 01:02:13
*.177.56.82

1번 내서타일ㅋㅋ하지만 2번도 특이하고 짱예

shapeofyou

2018.01.16 03:03:40
*.32.104.68

2번 예뻐요

쿠쿠큐쿠

2018.01.17 09:07:31
*.242.14.68

2. 코트타입 H102 자켓

헝그리보도_955217

2018.01.17 09:53:14
*.178.98.101

R202프론트 포켓 조거 입고있는데 너무 이뽀요~^^ 간지 작살남 ㅋㅋ H102자켓이랑 입으면 더 이상의 간지는 없을거같아요~^^ HRTM !! 멋진 보드복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니

2018.01.17 11:08:51
*.94.96.84

3. R201 카고 포켓타입 팬츠 이뻐요~~ 카고바지 이쁩니다

GDJo

2018.01.17 13:12:36
*.124.106.101

2. 코트타입 H102 자켓 XL사이즈 신청합니다

Fly.High.

2018.01.17 22:11:59
*.115.22.53

3.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 !!
멋지네요!

리미티드커피랩

2018.01.18 12:57:47
*.165.198.161

3. R201 카고 포켓 타입 팬츠 !!

 H102 코트형 자켓과 같이 매치 해서 입으면 최고

따라올수 없는 간지 템이네요.

4벌다 구매하고 싶을만큼 멋지네요 

응컁킥

2018.01.18 20:12:44
*.7.58.138

2.코트타입 h102자켓!

Lux

2018.01.20 11:59:30
*.70.52.74

2.코트타입 H102 자켓 이뻐요♡

AULA

2018.01.22 11:09:33
*.32.86.66

2 코트타입 자켓 정말 이쁘네요 얼렁입고 인증샷 남기고싶어요!!!

에버쭌

2018.01.23 16:09:33
*.221.184.46

당첨자 글이 뭐가 명품이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eamT

2018.02.04 17:15:40
*.122.242.76

당첨자 아이디와 글ㅋㅋㅋㅋㅋ

이거는 넌 안받을거니까 뽑아줄게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해죠

2018.02.07 15:10:28
*.163.32.101

당첨자 확인을 늦게 해서 메일을 보냈지만 ...... 아직 답이 없습니다...

정말 솔직한 느낌을 적었는데... 당첨되어서 난감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이용 안내 [2] 2004-02-06 130196
4154 세일정보 [쇼군] 3월 31일 1차예판 마감임박! 예약판매 마지막 찬스 / ... update [244] 2018-03-15 6508
4153 구인정보 [롬프] 웹디자이너 직원 채용 secret [17] 2018-03-13 2350
4152 세일정보 [원에잇] 예약구매 감사 깜짝 혜택! 200만원 쏜다!! / 댓글이벤... file [146] 2018-03-12 6098
4151 세일정보 18/19 BoSS 예약판매 file [2] 2018-03-09 3491
4150 세일정보 [911스포츠] 예약판매 It Band Best!!! 품절임박!! // 리플이벤... [147] 2018-03-08 3569
4149 세일정보 [911스포츠] 최강라인업 예약판매 진행중!! / 리플이벤트!! [296] 2018-03-01 6206
4148 세일정보 [쇼군] 1819 예약판매 오픈!!! 최강사은품!!! / 리플이벤트 [313] 2018-02-26 6160
4147 세일정보 [베스트]1819 예약판매 오픈! 요넥스/스프래드/오가사카/F2/라이드/... file [434] 2018-02-20 6998
4146 세일정보 [원에잇] 오가사카/요넥스/F2 등 프리미엄 예약판매 오픈 이벤트... file [617] 2018-02-13 10248
4145 세일정보 [ROMP] 학동 매장 DP상품 50%세일 이벤트 file [8] 2018-02-07 6266
4144 세일정보 [어반어스] 패밀리세일 기념 댓글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157] 2018-01-27 4589
4143 세일정보 [911스포츠] 매장단독 100%당첨 경품이벤트!! / 리플이벤트 [282] 2018-01-27 4626
4142 세일정보 [911스포츠] 일본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리플이벤트 당첨자 발... file [185] 2018-01-17 5630
4141 세일정보 [ROMP] "특가 한벌 세트" & "후드워머+장갑 세트" 할인 이벤... file [83] 2018-01-16 6084
4140 세일정보 [풍류 스노우보드] 새해맞이 무슬년 개좋아 이벤트/리플이벤트 file [276] 2018-01-05 6769
» 세일정보 [HRTM] 명품 스노우보드웨어 브랜드의 탄생 이벤트 당첨자 발... file [176] 2018-01-02 7778
4138 세일정보 [에프스노우파크] 새해 신년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165] 2018-01-02 4677
4137 세일정보 [어반어스]신년맞이 기획세트 최대할인! 댓글이벤트 당첨자발표 file [132] 2017-12-29 3757
4136 세일정보 [911스포츠] 911과 함께하는 평창 메달맞추기 이벤트!! 100만원... [232] 2017-12-28 4663
4135 세일정보 [쇼군] 2017년 마지막 세일~!! / 리플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494] 2017-12-20 1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