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안녕하세요..? 제가 여기에 올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헝글님들께 도움도 너무 많이받구 조그마한 내용이라도 같이 공유하면 좋을거같아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일단 지금 올릴 내용은 제목과 같습니다!! 얼마전에 셀프왁싱을 위해서 우마사다리 구매하여 락카칠하다가.. 망했다구 올린장본인인데요.. ㅎㅎ..

 

보수를 많이하니 그럴싸하게 이쁘게 칠해졌더라구요!! 여튼! 우마사다리랑, 툴스4휑 바이스를 구매하여 왁싱대는 완성이 되었으나, 왁싱하실때에 많은분들이 장소 및 왁스 잔여물로 고생을 하시더라구요..! (저도 밖에서 하기 애매한 사람인데 ㅠㅠ)

 

그 ! 래 ! 서 !  뚜 ! 둔!

 

제가 이번에 데크 구매하면서 온 박스를 이용하여 왁싱박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 만들기 전

1.jpg


이렇게 위 사진처럼 왁싱 및 엣징 연습용 데크도 준비되었겠다!! 사다리 밑에있는 길다란 박스를 이용해서! 왁싱박스를 제작합니다.

(사실상 셀프 왁싱박스라기보다는 왁스잔여물 받이 정도가 되려나요..?)

 

 

2. 박스 날개한쪽 제거2.jpg

왁싱 작업할때랑, 바이스 물려놓았을때 수월하게 장착이 가능하도록 날개를 제거했습니다.

 

 

3. 컷팅 전 위치표시3.jpg

바이스 물리는부분을 자르기전에 볼펜으로 콕콕 해서 뚫어놓으면 나중에 자르실때 그부분까지 딱 잘 잘려요!! ㅎㅎ

 

4. 식칼..로 자르기..4.jpg

어.. 저는 따로 장비가없어서.. 식칼로 잘랐어요...

 

 

5.jpg

썹니다..

 

5. 홈내기

6.jpg

칼로 저렇게 홈을 내놓고 칼을 쑤셔(?) 넣어서 밑으로 힘주면서 앞뒤로 밀당하시면 슥슥~ 잘잘려용

 

7.jpg


 

6. 문 만들기

8.jpg

저는 바이스가 물리는부분이 계속 뚫려있으면 나중에 잔여물도 같이 빠질거같아서 저렇게 문처럼 만들었어요! 반대편도 똑같이 만듭니다!

 


7. 왁싱대에 물려보고 수정

9.jpg

저같은 경우에는 바로 성공을 못해서 ㅠㅠ 조금 더 잘라냈습니다.

 


8. 80% 완성

10.jpg

이런식으로 장착을 해서 찌꺼기를 담으려고 합니다.

 

11.jpg

아까 잘라놓았던 문을 저렇게 위로 올려서 닫으면 찌꺼기가 좀 덜 흐르겠죠?

 

9. 95% 완성

13.jpg

완성해놓은 박스 위에 골판지로 된 장판(?)을 하나더 잘라서 넣습니다!

 

 

10. 완성

15.jpg

완성한 모습이에요!

16.jpg


 

 

 

스크롤 압박이 있긴했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렸어요!! 모두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718시즌도 안보하세요~!


댓글 '19'

한공자

2017.10.14 17:28:42
*.62.169.69

워~박스 데크 수리나 엣징 보낼때 쓰시지ㅠ 저도 똑같은생각하고있었는데ㅋㅋ 선구자시여~ 전 박스주으러 이마트갑니다 ㅋㅋ

홀덥

2017.10.15 02:14:08
*.181.90.64

앗.. 이미 만들어서 되돌릴수가없네요... ㅠㅠ

ruddns라이딩

2017.10.15 12:38:33
*.223.18.32

저도 생각중이었는데 먼저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홀덥

2017.10.15 22:20:41
*.181.90.64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근데 위엣분 댓글보고 좌절.. OTL

20thcenturyboy

2017.10.16 00:10:17
*.78.76.98

떨어지는 가루는 치울 수 있겠지만 비산되는 건 어쩌시려는지요?

그게 진짜 문제입니다. 

웬만하면..... 집에서는 왁싱하지 마세요. 


홀덥

2017.10.16 00:17:25
*.181.90.64

집에서 안하고싶어도 그럴수밖에 없는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되네용.. 저도 그중 한명이구요 ㅠ 그래서 스크래핑할때는 베란다가서 하고는 있는데 날리는 가루들은 어쩔수없겠죠..? 불소 함유 안된제품으로 일단 사용중이에요.. 마스크도 껴야죠..ㅠㅠ

크레이지-여수

2017.10.17 10:12:56
*.53.46.80

저 바이스 구매 링크 있을까뇨??

한공자

2017.10.17 10:41:52
*.62.10.4

아래글보시면 tool4 라는 글있어요 아마존에서 구입한거라고하시네요 저도구입했구요

홀덥

2017.10.17 11:37:14
*.111.2.40

https://www.amazon.com/gp/product/B01BKH93I6/ref=oh_aui_detailpage_o00_s00?ie=UTF8&psc=1

위에 들어가보세요 ㅎㅎ

NEKSA

2017.10.19 07:50:24
*.204.102.200

저도 구매하고싶은데 아마존은 한번도 안써봐서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네요 ㅎㅎㅎ

크레이지-여수

2017.10.19 09:34:17
*.62.190.227

네이버에서 아마존 가입 방법 보시거 따라 하시면 됩니다..
해보시면 쉬워요..
주의할점은 배송비 선택부분과 결재통화단위인데요..
한화로 결재하면 환전슈슈료가 이중부과되니 꼭 미화로 결재 하셔애 합니다..

이클립스♠

2017.10.17 14:08:22
*.180.41.191

역쉬... 헝글에는 능력자 분들이.... ^^, 왁싱이나 스크래핑은 마스크하시고 베란다나 복도에서 하세요 ~ ^^

홀덥

2017.10.17 14:23:02
*.111.2.40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하지만 복도에는 할공간이 없으므로.. 베란다에서..

심탱!

2017.10.18 15:02:18
*.98.214.216

항상 스키장 락커에서 했는데 집에서도 하시는 능력자가 많으셨네요~!

홀덥

2017.10.18 15:18:02
*.111.2.222

?! 거기서 해도 돼나요??!?!

퍼플부

2017.10.24 10:25:37
*.38.18.134

홀덥님 포스팅보고 동일한세트 구매해서 왁싱하고있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근데 스크래핑시에 노즈나 테일쪽하시면 반대쪽이 들썩여서 힘을 못주지 않던가요? 아무래도 바이스가 아니라 끝부분은 힘을 잘 못주겠던데 혹시 요령이 있나요 ㅋ
그래서 한쪽을 끈으로 묶을까 고민중입니다 ㅠ

홀덥

2017.10.24 16:50:35
*.111.1.106

오잉?? 저는 그런일은 없던데요..? 저같은경우에는 스크래핑할때 문제 없었어료!

줄레안줄레

2017.11.05 11:34:53
*.111.17.98

홀덥님 고수...

홀덥

2017.11.05 22:19:59
*.177.91.40

또이잉~ 이런곳에서 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8.00MB
파일 크기 제한 : 4.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장비전반 장비사용기 이용안내 헝그리사진첩 2015-04-21 1 71385
5009 톨&기타 골전도블루투스 이어폰 선택 시 유의사항 file [31] 이클립스♠ 2017-10-27 8 2282
5008 고글 이번 시즌의 최고의 시야 마왕 이거다 ... file [8] 제라밋 2017-10-24   3071
5007 바인딩 17/18 FLUX XF (s 사이즈) + 팀투 ... file [7] RiderSK 2017-10-22 3 2603
5006 고글 아논 M2 고글. ( 고글의 끝판왕 ) file [25] 6500rpm 2017-10-18 1 2852
5005 고글 드래곤 NFX2 VS. 아이엑스나인 ... file [19] 6500rpm 2017-10-18 2 2260
5004 데크 16/17시즌 사버우드,타입알,HM 사용기! file [9] 원관장 2017-10-17 7 1844
» 톨&기타 1718시즌 전 셀프 왁싱박스(ㅠㅠ) 제작기... file [19] 홀덥 2017-10-14 7 1810
5002 데크 파우더?하드팩스노우?- Jones Ultracraft... file [8] newtype65... 2017-10-12 5 1518
5001 부츠 헤드 세븐보아 사용기. file [6] H9 2017-10-12 4 1530
5000 의류 늅늅 및 심심한 분들을 위한 국내외 브... [26] 병을고치는신 2017-10-11 15 2469
4999 보호장비 살로몬 보호대 구매 후기입니다.-사진수정... file [17] xyroh 2017-09-07   4113
4998 장갑 국내 브랜드 marchee 장갑 사용기입니다... file [14] NineHat 2017-09-05 5 4030
4997 데크 데페 문의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예전에... [23] 연구형 2017-08-27 17 6319
4996 톨&기타 셀프왁싱박스 file [7] 베이라스 2017-08-25 1 3333
4995 데크 심심해서 써 보는 1718 캐피타 슈퍼노바... file [16] Brembo 2017-08-09 5 4802
4994 톨&기타 자가 왁싱 및 튜닝 장비 사용기 2편 file [18] ruddns라이... 2017-06-25 5 3744
4993 톨&기타 셀프왁싱박스와 피아노 건반거치대 사용기... [7] 에로푸우 2017-06-05 4 3156
4992 톨&기타 Tools4board (셀프왁싱 데크 바이스) 사... file [22] 서울천안 2017-04-27 5 5674
4991 톨&기타 재활용으로 왁싱 다이와 데크 거치대를 ... file [8] Ellumi 2017-04-21 7 5116
4990 부츠 에로푸우에 초간지---인투이션 프로텅 2부... [15] 에로푸우 2017-04-19 5 4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