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20.01.07 11:03
이렇게 멋진 시승기를 이제야 봤네요.
디오 161, 165는 비발디 파크와 휘닉스 파크에서 시승가능 합니다.
올해 디오 161은 프레스 몰드와 캠버 프로파일을 수정했는데, 좀더 부드럽게 치달 할 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고, 플렉스는 더 단단해졌고.....무엇보다 모든 남자 모델들의 사이드월 소재를
에너지월 소재로 바꾸어서 에너지 전달력이 더 짱짱해졌죠.
모든 라인에 탑재가 되는 크로닉 부스터는 니켈과 크롬 합금제로 일반적인 강화 알류미늄
합금보다 반발력이 3배가 강합니다. 그리고, 금속강국인 우리나라의 합금 기술의 정수 이고
오직 얼로이 스노보드에만 탑재가 됩니다.
멋진 시승기 감사합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이렇게 멋진 시승기를 이제야 봤네요.
디오 161, 165는 비발디 파크와 휘닉스 파크에서 시승가능 합니다.
올해 디오 161은 프레스 몰드와 캠버 프로파일을 수정했는데, 좀더 부드럽게 치달 할 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고, 플렉스는 더 단단해졌고.....무엇보다 모든 남자 모델들의 사이드월 소재를
에너지월 소재로 바꾸어서 에너지 전달력이 더 짱짱해졌죠.
모든 라인에 탑재가 되는 크로닉 부스터는 니켈과 크롬 합금제로 일반적인 강화 알류미늄
합금보다 반발력이 3배가 강합니다. 그리고, 금속강국인 우리나라의 합금 기술의 정수 이고
오직 얼로이 스노보드에만 탑재가 됩니다.
멋진 시승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