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외관상은 여전히 클레식하고 깔끔하지만
바낀점이 있다면 이전의 블랙이미지에서 탈피한 스타일입니다.
베이스는 이전의 스타일을 그대로 이어가는듯 하구요
테일쪽으로 갈수록 색상이 약간 어두워지고 그에 따라 들어간 라인은 반짝거리며 빛납니다.
굉장히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입니다.
Zeppelin 153
Stance Setback: 3/4" Back (디렉셔널 트윈팁)
Waist Width: 24.50 cm
Rider Weight: < 160 lbs (라이더 몸무계 약 73kg 이하) [해석 : 1 lbs = 454g]
Sidecut: 7.90 m
Effective Edge: 119.30 cm
Tip Width: 28.85 cm
Tail Width: 28.85 cm
Stance Width: 20.5 in = 약 52cm [해석 : 1 inch = 2.54cm]
Zeppelin 156
Stance Setback: 3/4" Back (디렉셔널 트윈팁)
Waist Width: 24.80 cm
Rider Weight: 130-210 lbs (라이더 몸무계 약 59kg ~ 95cm)
Sidecut: 8.00 m
Effective Edge: 121.84 cm
Tip Width: 29.27 cm
Tail Width: 29.27 cm
Stance Width: 21.0 in = 약 53cm
*** 라이더 몸무계는 한계치를 뜻하는거 같아서 길이 선택용으로는 유용하지 못한듯 하네요
Tip Tech : Hybritech
탄성을 요하는 중간부분은 샌드위치 공법으로제작하여 탄성을 높이고 끝이 갈라지는등
내구성을 요하는 팁과 테일은 샌드위치로 제작된 부분을 다시 한번 캡방식으로 마무리하는 공법
Shape : HYPER PROGRESSIVE, Directional Twin
디렉셔널 트윈팁은 다들 아실테고....
가파른 중심부와 부드러운 팁과 테일 저속과 고속을 불문하고 라이더의 활동성을 높여줌
(자사 기준에 의한 설명인듯 합니다.)
Core : Multi Superlight Core
K2 데크는 독특한 코어등의 자체 기술력이 굉장히 우수한편인데
멀티 슈퍼라이트 코어..(이름이 좀기네요..) 암튼 요거는 코어이미지중에 중간 부분에 있는
노란색의 코어를 말하는 부분인데 육각형의 벌집모양의 코어를 삽입하여
무개는 줄이고 탄성을 높여준답니다.
Glass : Trax Base , Biax 탑 ( ㅡ_-.... 엑스 티 오 피 ...는 등록하기에 적합한 단어가 아니래요..)
데크의 유리섬유 삽입에 관한 부분인데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각기 다른 방향을 가진 유리 섬유를
2겹 3겹정로로 붙여서 만들었다는 이야기 같네요
Torision Fork : Power Fork
코어 이미지에 보면 노즈와 테일에 V자 모양으로 굉장히 많은 코어가 들어가있는것을 볼수 있는데
가장자리 부분의 은색 부분은 접촉면을 감싸는 티타늄 알루미늄의 합금으로 되어 있고
두 줄로된 검은색 부분이 카본으로된 축층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큰힘과 반응력을 가진 엣지 컨트롤이 전면으로 확산된다는 이야기..
Laminate Matrix : CARBON , KEVLAR
래미네이트 재료에 관한 설명인데 카본과 케블라(미국 듀폰이 개발한 파라계 방향족 폴리아미드 섬유)
를 얇게 붙여서 반응성을 향상시키고 전체의 무게를 감소시키기 위해 사용됩니다.
CARBON은 유연함을 더하고 KEVLAR는진동을 억제하며 힘을 더합니다.
Base : New Sintered 40% Carbon
결론부터 말하자면 4000짜리 베이스보다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정확히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4000 베이스보다 Carbon이 40% 증가되었다는거 같은데
정확한건 아닙니다....
Base Bevel : 1˚
베이스와 엣지의 각도를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지빙용은 모든 데크가 다 그렇지는 않지만 대게 3도정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