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이원리조트 측에 어이 없는 버스 패널티 요금에 대해서 기업과 개인이 싸우는 사람 입니다.
제가 여기에 글을 적는 이유는 하이원측에 너무 불성실한 태도에 대해서 소비자가 알아야 할것 같고
왜 어이 없는 패널티 요금을 내야 하는것인지 그 이유를 알고 싶어서 입니다.
그 이유를 알고 싶어 하이원리조트 관계자에게 문의를 한결과 공정거래위원회에 맞춰서 한것 이라고 답변 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소 하실려면 하시라고 하면서 말이죠. 그후에는 법무팀에서 알아서 이야기 나눌 꺼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후에 다시 하이하우 페이스북에 글을 남겼습니다. 하이하우 또한 책임 떠넘기기에 급급했습니다.
패널티 요금이 정당 하다면 저에게 그 이유를 설명을 해줬을텐데 배째라는 식에 기업에 횡포에 화가 치밀어 올라
헝그리보더 및 기타 하이원 동호회에 글을 쓰기 시작 했습니다.
과연 저 패널티 요금이 정당한 것일까요 ? 3만원 이라는 패널티 요금 말이죠. 서울 기준 예약 전일 오후 5시 이후에는 취소도
못하게 하면서 말이죠. 그렇다고 하이원 쪽에서 수도권에 리무진 버스를 제공 하나요 ? 그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과연 하이원 쪽에서 정한 약관이 정당한 것인지... 헝그리보더 및 기타 하이원 동호회 회원님께 묻고 싶습니다.
현재 하이하우 페이스북에 글을 남긴 상태구요.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보호원에 민원을 넣은 상태 입니다.
소비자보호원 측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문의를 하라는 답변을 얻은 상태 입니다.
하이하우 측에 답글이나 좋아요 한표만 눌러 주시면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기업에 횡포를 이길수 있습니다.
더이상 기업에 횡포를 지켜 보지 못해서 제가 대표 해서 나서기 시작 했습니다.
악플에 상처 받아도 상관 없습니다. 계속 참고 참다 보면 언젠가는 소비자가 을이 될것 입니다.
그 이전에 한번만 도와 주시길 바랍니다.
글을 남긴 페이스북 주소 입니다. 하이하우랑 친구이신분을 댓글이나 좋아요 한번만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기업에 횡포를 이길수 있습니다. 계속 나만 아니면 된다라고 생각하고 넘어 간다면
기업에 횡포는 앞으로 더 심해 질것입니다. 그 이전에 소비자가 을이 될수 있도록 10초만 도와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하이원 측에서도 좋은 방안을 내놓을 것이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https://www.facebook.com/#!/song.doc.7 이건 제 페이스북 주소 입니다. 꼭 .7을 같이 입력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