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바람직한 현상이네요..



이 맘때쯤이 싱숭생숭한게 더욱 더 기다리기가 힘든것 같네요 


엮인글 :

보드매냐★

2014.10.07 00:26:30
*.36.49.117

네이버 메인화면 검색창 아래에도 '강원산간 첫 얼음' 이라고 뜨네요ㄷㄷㄷ;;

미노.

2014.10.07 00:45:08
*.166.203.19

10워은 너무길어여 ㅠㅠㅠ

Gream

2014.10.07 01:10:11
*.86.169.27

겨울아 얼른 오려무나

살얼음_978125

2014.10.07 03:27:10
*.216.126.131

COME ON~ Winter~!

카빙하는여자

2014.10.07 09:59:52
*.108.40.191

강원도 추워요~~엄청!!! 온열매트깐지는 이주됐네요~
낼.....
우리 개들춥겠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76
97237 아침부터 막질러... [15] 쪼꼬쥬스 2014-10-07   665
97236 오랫만에 헝글 들어와보네요 [5] 쉼표 2014-10-07   389
97235 곤지암 오늘 재구매자 시즌권 오픈날이네요.... [1] 동화의주인공 2014-10-07   651
97234 살로몬 바인딩은 몰락 분위기네요...;; [13] binil 2014-10-07   1277
97233 엠엔엠님꺼 흐히히 file [4] 생생야끼우동 2014-10-07 1 662
97232 오크밸리 시즌권..... file [1] L사 2014-10-07   768
97231 히히... 크롬에서 이런거도 되요 file [9] 생생야끼우동 2014-10-07   984
97230 그게 나야.. [9] 이럴땐비로긴 2014-10-07   581
97229 브로...고백했는데??? [20] 탁탁탁탁 2014-10-07   788
97228 숨은 야미 찾기 file [42] 크리드 2014-10-07   928
97227 정말 설레는 아침이네요 [9] 골베엥이 2014-10-07   761
97226 와‥춥다 [4] 신대방불쇼 2014-10-07   532
97225 13/14 시즌 날씨 생생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5] 살얼음_978125 2014-10-07   870
97224 출석부 열어도 될까요? 미친짓일까요? file [59] 크리드 2014-10-07   802
» 내일은 강원 산간에도 첫 서리가 낀다는데.. [5] 초밥별 2014-10-07   780
97222 메뉴얼 [3] 칠언씨 2014-10-06   625
97221 아...타이밍대박!!!!!!!!oTL.... [16] 꼬마늑대 2014-10-06   1555
97220 하아.......옵니다....... [9] DIngKInG 2014-10-06   711
97219 로닌에서 세일하네영 [14] 밴드상 2014-10-06   1761
97218 뉴스 보셨어요? [12] 꽐라보딩 2014-10-06   1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