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0시에 서버 시간까지 맞추고 있었는데 10시에 서버 다운인가요?


가격이 올라도 이 변함없는 클릭질...ㅠ 성공하신 분 계시나요?

엮인글 :

견공

2014.10.07 10:10:20
*.209.97.133

서버 다운은 아닌 것 같지만 많이 버벅 거리네요..뭐 일단 목표는 달성했습니다만 왠지 이번엔 영 기분이 좋지만은 않네요.

서미

2014.10.07 10:14:36
*.150.77.252

시즌권은 샀는데.. 3분만에 락커 + 주차장 빼곤 모두 매진..

샤를sb

2014.10.07 10:22:27
*.92.249.50

노트북을 바꿔야 할까요? 락커는 실패했네요.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78
97253 헝글 공동구매 떳네요~ [5] 스윗레몬 2014-10-07   1224
97252 휘팍 눈뿌리고 난리 낫네요 ㅋ [17] cncfanatic 2014-10-07   1793
97251 좌랑 좌랑 좌랑!!!!!!! file [36] BUGATTI 2014-10-07   1438
97250 쇼휑샵 원래 불친철 한가요 [23] 벨로프 2014-10-07   1471
97249 흐음... [8] 낭랑27세♂ 2014-10-07   535
97248 치과가 놀이턴가? [15] 탁탁탁탁 2014-10-07   932
97247 안 지르려 했는데... [12] 해휘 2014-10-07   652
97246 차량도한번 점검받아야겠군요 [4] 마숑 2014-10-07   507
97245 lin-j 님 글 봤는데 file [14] 낙엽그만하... 2014-10-07   861
97244 오호.. 영하...~!! file [2] 욜라빠른토끼 2014-10-07   762
97243 아효효효효 자꾸 눈앞에 아른거리네여 file [8] lin-j 2014-10-07   927
97242 아........... 비발디 걱정됩니다. [10] 낙엽그만하... 2014-10-07   862
97241 정말 오래 간만이네요.. [6] 부채도사 2014-10-07   448
97240 비싸다 비싸다해도 금방매진되는 돈지암 [11] Gazette 2014-10-07   1114
» 곤지암 서버 다운? [3] 초짜미친보더 2014-10-07   731
97238 곤지암 주차장이 돈 받나요? [11] 딩구르르@@ 2014-10-07   1110
97237 아침부터 막질러... [15] 쪼꼬쥬스 2014-10-07   665
97236 오랫만에 헝글 들어와보네요 [5] 쉼표 2014-10-07   389
97235 곤지암 오늘 재구매자 시즌권 오픈날이네요.... [1] 동화의주인공 2014-10-07   651
97234 살로몬 바인딩은 몰락 분위기네요...;; [13] binil 2014-10-07   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