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여전하네요..

 

보드를 잘 타지 않은지 3년이 되어가는데..

 

다시한번 타보려니, 장비도 없고ㅎㅎ 살도 너무 많이 불어버렸고ㅎㅎ

 

엮인글 :

clous

2014.10.07 10:14:35
*.93.161.162

아직도 동영상이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특히 위 아래 깔맞춤 보드복이 기억에 남는다는건 아닙니다. ㅎ

부채도사

2014.10.07 10:24:18
*.134.203.61

보드복으로 나마 기억해 주시니 감사합니다ㅋㅋ 새로 보드복 장만할 생각인데 참고하겠습니다.

2014.10.07 10:33:14
*.253.82.243

깔끔한 다운언웨이티드가 기억나네요 ^^

올시즌에도 멋진영상 부탁드릴께요~

부채도사

2014.10.08 09:15:05
*.134.203.61

이젠 영상찍기도 부끄러운 수준이네요ㅎㅎ

주말에 한번이라도 더 타는 것으로 만족하렵니다.

조선인KJ

2014.10.07 12:08:47
*.228.60.91

좌회전 하다가 차가 서가지고요~~ ^^;; 정말 잼나면서도 뭔까 짠~~한 영상이라


아직 기억에 남는 영상입니다~

부채도사

2014.10.08 09:15:27
*.134.203.61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110
97255 모르는 번호로 문자가 왔음요.... [43] 탁탁탁탁 2014-10-07   1115
97254 언더코팅 하고 왔어요~~~! [11] 야구하는토이 2014-10-07   982
97253 헝글 공동구매 떳네요~ [5] 스윗레몬 2014-10-07   1224
97252 휘팍 눈뿌리고 난리 낫네요 ㅋ [17] cncfanatic 2014-10-07   1793
97251 좌랑 좌랑 좌랑!!!!!!! file [36] BUGATTI 2014-10-07   1438
97250 쇼휑샵 원래 불친철 한가요 [23] 벨로프 2014-10-07   1472
97249 흐음... [8] 낭랑27세♂ 2014-10-07   535
97248 치과가 놀이턴가? [15] 탁탁탁탁 2014-10-07   932
97247 안 지르려 했는데... [12] 해휘 2014-10-07   652
97246 차량도한번 점검받아야겠군요 [4] 마숑 2014-10-07   507
97245 lin-j 님 글 봤는데 file [14] 낙엽그만하... 2014-10-07   861
97244 오호.. 영하...~!! file [2] 욜라빠른토끼 2014-10-07   762
97243 아효효효효 자꾸 눈앞에 아른거리네여 file [8] lin-j 2014-10-07   927
97242 아........... 비발디 걱정됩니다. [10] 낙엽그만하... 2014-10-07   862
» 정말 오래 간만이네요.. [6] 부채도사 2014-10-07   448
97240 비싸다 비싸다해도 금방매진되는 돈지암 [11] Gazette 2014-10-07   1114
97239 곤지암 서버 다운? [3] 초짜미친보더 2014-10-07   731
97238 곤지암 주차장이 돈 받나요? [11] 딩구르르@@ 2014-10-07   1110
97237 아침부터 막질러... [15] 쪼꼬쥬스 2014-10-07   665
97236 오랫만에 헝글 들어와보네요 [5] 쉼표 2014-10-07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