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항상 턴하는 부분에서 겁을 먹고 잘 하지 못하였고, 턴이 될 때에는 뒷발을 많이 차서 턴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헝그리보더 시즌캠프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정말 괜찮은 가격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 캠프에서 너비스반에 참여하였고, 엔진 강사님께 강습을 받았습니다. 강습을 받으며 너비스턴 기초까지 이론 및 실전에 접목시킬 수 있었고 뒷발 차는 부분도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수업 마지막즈음엔 그라운드 트릭 알리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것을 얻어가는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엔진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교정을 해주신 덕분에 실력 향상이 많이 되었고, 너비스턴에 좀 더 익숙해질 수 있도록 올 시즌 연습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스냅 사진도 찍는 시간이 있어 인생샷도 건질 수 있었고, 마지막엔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까지 준비해주시기까지... 너무 혜자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좋은 캠프 프로그램을 열어주셔서 헝그리보더 시즌캠프 운영진 분들께 감사합니다!!!

다음 번에도 시즌캠프가 열리게 된다면 다른 분들도 참가하셔서 강습 받으시고 선물도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즌캠프가 아닌 토요일에 따로 베이직턴 자세를 잘 알려주신 Hyung's 강사님께도 감사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011
224370 시즌 캠프 가고 싶은데 아쉽네요.. UserH 2025-12-15   370
224369 토요일 호크에서 핸드폰 주어주신분~ [2] CHOMCHOMU 2025-12-15 12 926
224368 무신사스토어 용산 디미토 반가웠어요~ file 제임스TV광... 2025-12-15 1 1158
» 2526 헝그리보더 시즌캠프 덕 너비스반 후기 얼으미 2025-12-15 10 726
224366 용평 학생단체 ㅠㅠ [12] 라이더권군 2025-12-15 3 1826
224365 2025년 12월 15일 월요일 출석부 [48] 실링기 2025-12-15 4 214
224364 이번주말, 유텝온을 개시 해 보았습니다. [3] 취향 2025-12-14 2 1072
224363 헐...니세코는 테러에는 안전하겠죠 [3] 물쉐 2025-12-14 1 1474
224362 그냥 업체에서 만들어주면 좋을듯 [5] 물쉐 2025-12-14 2 1692
224361 이제 보내줄 때가 된 거 같습니다. file [20] 클럽최허정 2025-12-14   2487
224360 스텝온 릴리즈킷 DIY file [3] 아브라다카브라 2025-12-14 1 1112
224359 2025.12.14(일) 출석부 [35] 보더라면무채색 2025-12-14 1 208
224358 X5 전투력 나오네요 file [6] 퀵고스트(실... 2025-12-13 2 2592
224357 롬 카타나 16/17 토 스트랩이 끊어졌네요… [4] 오름 2025-12-13   554
224356 에덴밸리 운영시간ㅋㅋㅋ 19시 [3] 보드어린이1 2025-12-13   1407
224355 부츠 엄지발가락 고통해결 [5] We0377 2025-12-13 1 1080
224354 오랜만에 아는 사람 TV에서 봤는데 깜놀 [4] 물쉐 2025-12-13   1701
224353 하이원 폭설은 언제 오는걸까요.. file [5] 우주청년 2025-12-13 2 1616
224352 날이 많이 춥네요 [1] 꾸엑이 2025-12-13 3 377
224351 신나는 주말~~ [1] 충근 2025-12-13 1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