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고수는 눈 투정을 하지 않는다 "
온난화 지구촌 라이더는 날씨 투정을 하지않는다.
우중 라이딩 중 내가 도대체 뭔짓을 하고 있나하다 든 생각...
엮인글 :

초코좋아

2025.12.24 07:58:00
*.235.80.194

올해 비오는날 처음 보드탔는데
오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비오는날 축구하는느낌
설질도 약간 슬러쉬느낌이긴하지만 빙판보다는 차라리 슬러쉬가 더 낫다생각해서
다만 다 타고나서 장비 옷 전부 축축 ㅋㅋ
고글에 와이퍼없나여~ㅋ
그래도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였어요

guycool

2025.12.24 08:54:52
*.235.91.49

맞습니다!
그리고 와이퍼 단 고글 생각이 났는데
이미 십수년전 스미스서 발매했다가 단종됐다는ㅜㅜ

ReD.

2025.12.24 08:43:17
*.125.68.159

비오는 당일은 탈만하고 좋을때도 많아요

 

비오고 다음날 날씨가 추워지면 깡설 빙판장이 되는게 문제인 ;;

guycool

2025.12.24 08:55:25
*.235.91.49

저도 떨고 있어욤! 빙판 무서버요

lusenski

2025.12.25 07:30:05
*.142.250.37

그냥 눈만 있으면 탑니다..사람들이 기억을 잘 못해서 그렇지..더 심할때도 있었는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96
224450 웹캠보다가 한컷 file [1] 슈카이 2025-12-24 4 1462
224449 민상흠님 file [7] 탁숙희 2025-12-24 15 1453
224448 용평 갈라했는데.. 어쩌쥬 [10] POWWOW 2025-12-24 1 1681
» 온난화 라이더의 생존법 [5] guycool 2025-12-24 3 1131
224446 25.12.24 화 출석부 [37] 태조 2025-12-24   164
224445 신한카드 페이백 못받은 사유... [9] 크크용 2025-12-23 2 1626
224444 눈이 오는것같네요 [4] 슈카이 2025-12-23   1183
224443 삿포로 스스키노에서 한국인 관광객 집단폭행 사간 있었네요 [6] 물쉐 2025-12-23 2 2597
224442 왕초보 학단 대모집 해놓고 리프트 2개 돌리는 웰리힐리 ㅋㅋㅋ [16] 눈살랑 2025-12-23 3 1678
224441 지산 뉴오렌지 리프트 중단이요.. [9] EricPrydz 2025-12-23   1368
224440 금요일 날씨가 file [1] 슈카이 2025-12-23   870
224439 12월 22일 하이원 아테나2 상단지점 사고 [3] 고소한맛 2025-12-23 2 1747
224438 겨울 날씨가 ~~ 충근 2025-12-23   336
224437 오늘 저녁에 갈라했더니 비오네요...ㅡㅡ [1] 꺄옷 2025-12-23   540
224436 혹시 저렴한 톨티 파는곳 아시는분 계실까요? [10] 보라사과 2025-12-23   798
224435 2025년 12월 23일화요일 출석부 [41] 실링기 2025-12-23 2 157
224434 ㅋㅍ 탈퇴 [11] 물쉐 2025-12-22 2 1463
224433 제레미 존스도 카빙은 전향 file [8] 후리수타일 2025-12-22 3 1699
224432 이런 것도 나왔네요.. 꼭 필요 없는듯 하지만요.. [4] guycool 2025-12-22   1901
224431 스텝온 부츠에 알파인 이너를 넣었습니다(헝그리~) [6] mad_P 2025-12-22 4 1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