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2003년의 시즌방
대크들이내요 ㅋㅋ
다덜 어디로 갔을고
고이다 못해 이젠 썩을듯 ㅋㅋ

취향

2026.01.09 08:42:13
*.235.24.210

프라이어다......

*욱이*~~v*

2026.01.09 08:59:21
*.234.198.163

아주옛날 초창기 모댈이죠 두동강나서 버려진 ㅋㅋ

guycool

2026.01.09 08:51:03
*.235.91.227

사람 인생도 다들 그렜죠

조선인KJ

2026.01.09 09:21:05
*.194.67.183

03년이라니 ㄷㄷㄷ 저때 명기는 이름조차 모르는 데크들이네요...그냥 주워들은 걸로..버튼 세븐, 나이트로 쇼군이 좋았다고 하던데. 드래곤 이랑..

*욱이*~~v*

2026.01.09 10:37:22
*.234.198.181

라이드 타임리스가 보이고
옵션의 매키넌인가 산살롱인가
살로몬의 두대는 아이비였던거로 ㅋ

보더1

2026.01.09 13:16:39
*.228.106.20

와 옵션 산살롱... 정말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 ㅎ 그래도 저는 버튼 세븐이 가장 그립네요~

kimbaley

2026.01.09 10:11:49
*.235.65.40

사진에서 쇼군은 안보이는 듯요...
쇼군은 정말 가볍고 하드한 데크고 리바운딩이 엄청난 라이딩데크였는데,
너무 잘 뽀개져서 내구성은 정말 쌍욕 나올 정도였습니다. 저도 그 당시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보드가 새로방향으로 쪼개져서 보냈죠.

쇼군 보내고 뇌출혈이라는 타이틀이 있는 내츄럴을 탔고... 이 때 부터 나이트로빠가 되었었습니다. 판테라 타면서 뭥미? 그러면서 다른 보드를 타고 있구요

*욱이*~~v*

2026.01.09 10:37:57
*.234.198.181

다크호스라는것도ㅠ있었쥬 ㅎㅎ

제임스TV광식이형

2026.01.09 11:11:10
*.110.199.127

다들 잘 살고 계시쥬~~~?

영원의아침

2026.01.09 13:19:21
*.235.66.135

이정도 고이면 원효대사님도 못알아 볼듯 한데요 ㅋㅋㅋ

*욱이*~~v*

2026.01.09 13:47:53
*.234.199.131

ㅋㅋ ^^

네꼬_881841

2026.01.09 16:57:35
*.250.210.72

아직도 0203 로시뇰 프리미어 타고 있습니다요~ㅋ

faction

2026.01.09 17:51:40
*.38.53.103

오랜만에 보는 데크들이네요^^

┓푸른바다┏

2026.01.12 10:25:22
*.36.98.3

저 당시 시즌방이면 정말 고인물이네요~ 추억의 데크들 잘 봤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690
224615 버튼 채널 바인딩 고정 방식의 출현 이유 [3] guycool 2026-01-10 1 833
224614 일단. 폭설은 아닙니다 [4] 슈카이 2026-01-10 2 1331
224613 곤지암 시간권자 사용 시 참고 [2] 난장판대표님 2026-01-10 3 1026
224612 웰팍에 적극적으로 대응합시다- 전화 번호 안내 [6] 뭐라하나 2026-01-10 10 1763
224611 26.01.10 토 출석부 [25] 태조 2026-01-10 1 143
224610 보고있다 file [2] 물쉐 2026-01-09 2 905
224609 하이원 스프링시즌권 뜸 file [5] 라이딩딩이 2026-01-09 3 1485
224608 용평눈오기시작하네요 [2] 슈카이 2026-01-09 5 1087
224607 더비를 쓰는게 나을까 아님 적응을 해야 할까요? [21] 크로넷 2026-01-09 1 1026
224606 다들 오래된 데크 사진 자랑 하시는 가운데 [4] Firststep~!!! 2026-01-09 2 975
224605 올시즌 용평은 곤도라 지옥이네요 file [14] 제임스TV광... 2026-01-09 4 2090
224604 경기권 내일 날씨기 비눈이 같이있네요 [2] Lelouch 2026-01-09 1 663
224603 24살 입니다 file [6] 청화 2026-01-09 5 978
» 올드놀이 꼰대 인증 고인물 ㅋㅋㅋ file [14] *욱이*~~v* 2026-01-09 4 1660
224601 2026. 1.9(금) 출석부 [34] 낭만카버 2026-01-09 2 148
224600 제가 가장 아끼는 데크(올드합니다) file [12] faction 2026-01-08 1 1764
224599 ㅌ..툭..투둑.. file [6] 강제윤 2026-01-08 6 1090
224598 무주리조트 근처 맛집이랑 가볼만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당!!! [9] 임나락 2026-01-08 1 635
224597 데크 베이스 상처 file [20] 11T1H 2026-01-08 4 1493
224596 언제나 재밌는 보드 [11] 개카빙 2026-01-08 9 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