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20200309173637_1434159_540_555.jpg

 


어제 눈도 좋고 사람도 별로없어서
많이 못타던 렌보파라다이스를 8번 탔더니
무릎하고 허벅지가 터질거 같네요 ㅜ.ㅜ
오전은 설질좋고 오후에 약간 슬러쉬지만
아직 시즌 한창인거 같은 설질이니
다들 주말에 ㄱㄱㄱ
남은 시즌 안보하셔요


곰팅이™

2026.02.19 11:18:03
*.111.17.149

이번 주말 날씨가...ㅠㅠ

(그래도 갈거지만..)

호요보더

2026.02.19 12:14:40
*.39.208.223

제임스TV광식이형

2026.02.19 13:05:24
*.110.199.127

7번도 진짜 빡시게 타신듯하네요.
파스 신공 ㄱㄱㄱ

호요보더

2026.02.19 15:11:46
*.39.208.223

힘빼 타기 달인 입니다ㅋ 하루 12번 원런 쌉가능이죠

SantaHarry

2026.02.19 12:29:29
*.136.135.45

한번만 원런해도 힘든데 8번이나 타시다니요

존경스럽습니다

제임스TV광식이형

2026.02.19 13:06:33
*.110.199.127

10분런에 20~30분 줄서기의 피곤함을
곤도라에서 20분 꿀잠으로보충!!!
 

청화

2026.02.19 20:53:55
*.39.181.53

노력하세요 ㅋㅋㅋ
참고로 전 완사조 입니다

BRTNT6

2026.02.20 15:27:56
*.172.149.58

2-3번도 힘든데 8번 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40
» 용평 렌파8번에 허벅지가 터질거 같습니다. file [8] 제임스TV광... 2026-02-19 5 1170
225054 충돌후 데크확인필수네요 [6] SantaHarry 2026-02-19 1 1402
225053 오투는 왜 사람이 없는걸까요? [20] 홍삼스 2026-02-19 1 1628
225052 설 연휴가 끝났어ㅠ 충근 2026-02-19 2 323
225051 2026년 2월19일 목요일 출석부 [30] 실링기 2026-02-19 3 270
225050 시즌 마무리 스키장 방문이었는데... file [6] Kylian 2026-02-18 2 1740
225049 Jtbc 스포츠채널에서 남자 슬로프 스타일 하네요 [4] 요구르트 2026-02-18   827
225048 현 시각 용평 휘팍 비인지 눈인지 내리고 있네요 [3] 꿀잼보더 2026-02-18   1338
225047 2026.02.18(수) 출석부 [23] 보더라면무채색 2026-02-18 2 210
225046 2월 9일 오전 11시 30~50분경 하이원 제우스 2 타신분 계실까요? file [4] 똥글빼이 2026-02-17 2 1096
225045 회원권 추천부탁드립니다. [8] thsals01 2026-02-17   890
225044 강촌 드래곤 슬로프서 핸드폰 잃어버리신분~ file 찌니아치아빠 2026-02-17 7 394
225043 불효자원정 가신분들 ㅋㅋ file [12] *욱이*~~v* 2026-02-17 6 1850
225042 이게 정녕2월의 날씨입니까? file [5] 클럽최허정 2026-02-17 5 2286
225041 다시 짐을 싸야 합니다. file [4] 바칼리지㉿ 2026-02-17 4 1688
225040 2026년 2월 17일 화요일 출석부 [19] 실링기 2026-02-17 2 237
225039 용평 보강제설 하네요.. 많이 녹긴 녹은듯.. [2] 곰팅이™ 2026-02-16 2 1560
225038 휘팍 3월8일 폐장인가요?? [8] 이나중보드부 2026-02-16 1 1937
225037 불쌍한 내 보드 베이스 ㅜㅜ [9] guycool 2026-02-16   1351
225036 26년 02월 16일 월요일 비발디파크 file [2] softplus 2026-02-16 4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