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님은 얼마나 스타일이 나시는지 참~ 궁금하군요... 실제로 보시면 아예 제품이 저렇게 나오는지 알정도로(보신분들은 다 그런줄알정도) 정교하게 작업하셨습니다... 아무런 대가없이 우리에게 이런정보를 주려고 칼럼까지 올리신분에게 꼭 그렇게 말씀하셔야되겠습니까.실명으로 당당하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KTF님에게 이 한마디를 하고 싶군여... 모든 익스트림 스포츠는 프리스타일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데로 몸이 따르는데로 가는거져... 이런 스타일 저런 스타일이라고 단정짓는거는 그냥 그런 스타일이 많기 때문에 대표적이라고 생각들 하기 때문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이런 스타일 저런 스타일이 좋다고는 말할순 있어도 반드시 그걸 고집하고 타인에게 그걸 고수할 필요는 없다는 거져... 타인에게는 조언과 권유만...
저는 이것을 추천합니다. 스케이트보드를 여름에 타고서 겨울에도 타실분은 타도되고 슬로프를 타고싶으신분들은 스노우스케이트를 추천합니다. 플레이트,부츠,리쉬코드만있으면되니까 간편하죠. 그리고 기술들도 스노우보드보다더 스케이트보드와 기술이 같습니다. 아애 같은 기술도 있읍니다. 저는 스노우스케이트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스노우보드를 타는 사람들도 타기쉬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