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프트 탑승시 의자가 내려와 있지 않아서 앉지도 못하고 밀려서 앞으로 떨어졌습니다. 패드가 깔려 있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패드 위에 눈이 살짝 있어서인지 패드 깔린 부분 넘어서서 모래 바닥에 스키가 밀리면서 스크레치가 바닥이랑 상판에 생겼습니다.
스키장 쪽에서는 보험처리 해 주겠다는데... 서류 적어놓고 일단 왔습니다. 같이 있던 친구는 베이스 완전 갈려서 엣지랑 베이스랑 떨어진 상황이고 한 친구를 넘어지면서 제가 탑으로 보드 위를 찍은 상황입니다.
왠지 보험사에서는 수리 종용할꺼 같은데.... 하..;;;; 엣징하고 왁싱 애지중지하면서 해서 3일 딱 탄건데... 속상합니다;;
선배님들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리조트내부, 리조트외부, 제조 혹은 수입사 에서 수리가능하다고 판단 하면 수리, 수리불가 판단 내리면 구입가(영수증필참)에서 감가 때고 현금으로 줍니다.
영수증의 경우 판매자에게 발급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