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토요일 우라노스에서 여자친구가 초보스키어의 직활강에 그대로 후방 추돌 당했습니다 ㅜㅜ
저는 5미터 뒤 좌측에서 여친을 팔로우하면서 영상 촬영중이었고 우라노스 상단 코너 지나고 완만한 경사나오는 부분에서 갑자기 스키어가 순식간에 저를 스쳐지나가며 넘어지는 상태로 여친 다리를 가격하여 허리가 뒤로 다 꺾이고 정수리가 거꾸로 바닥에 박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다행히 여친은 헬멧착용하고 있었고 허리, 머리 타박상에 의한 통증만 있고 너무 놀라고 화난다고 한참 울었네요.. 제가 뒤에서 봤을때는 일어나는게 신기할 정도로 심각한 사고였습니다.
사고장면도 촬영되었고 우선 스키어분 연락처 받아놓고 추후 치료받게되면 연락주기로 하였습니다.
당시 저랑 여친 둘다 힐사이드 슬립 자세여서 뒤에서 빠른 속도로 쓸려내려오는 스키어에 대처를 못하였습니다. 정설후라 슬로프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상상도 못했네요.
사고처리하고 슬로프 살살 내려가는데 사고낸 스키어분 보니까 비슷한 실력에 친구분 둘이서 턴은 커녕 제대로 서지도 못해 계속 직활강 후 넘어지고를 반복하며 계속 쓸려서 내려가시던데 대체 왜 중급코스에 와서 타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중급코스도 처음이신거 같던데 잘 내려갈 자신이 없으면 슬로프 양끝 가장자리에서 살살 내려오면 될것을 왜 슬로프 한중간에서 직활강하며 내려오신건지도 이해가 안됩니다..
턴 대 턴으로 사고났으면 억울하지도 않을거같은데 뒤에서 갖다박아버리니..
덕분에 여친이랑 저랑 무서워서 더이상 못탈거같아 바로 퇴근했습니다 ㅠㅠ
엑스레이 찍어보고 해야될거같은데 진료비는 다 청구하면 되겠죠?
다들 헬멧 꼭 착용하시고 뒤에 자주 보며 직활강 스키어들 무조건 멀리하세요!
사고영상 다시보는데 엑소시스트인줄 알았습니다.....
스키장측에서 초보자들 통제하는 방법말곤 없는데 그러
지 않더라구요.. 에덴은 몇년전에 사망
사고도 일어났었죠. 머큐리에서 직활강 스키어와 보더
분의 사고였는데 그 사건이후 스키장측에서 경각심을
가지고 통제해야하는데 여전히 똑같네요 ㅠ 치료잘받으
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