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랜만에~

조회 수 323 추천 수 0 2011.01.24 00:30:26

정말 보드를 많이 탔네요~

그것도 혼자서~~ㅋ

올해 처음으로 파크도 들어가보고~

 

들어가서 박스에서 카빙도 해보고....(슬로프에서도 못하는데....ㄷㄷㄷ)

박스 진입하기전에 넘어져도 보고..

키커에서 자빠링도 해보고~~

 

 

여러가지 많이 했네요..

 

비록 혼자라서 넘어져서 아파도 곧바로 일어나서 내려와야되는

참 슬픈일이 있지만~

그래도 역시 파크 간이 쫄깃쫄깃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네요~~^^

 

밤새고 셔틀에서 떡실신 되었다가 꺠우면 맞을까봐 그랬는지..

휘팍도착했는데 아무도 안깨워주고...ㅠㅠ

돌아오는길에도 눈길걱정없이 타자마자 떡실신되있고....

 

이래저래 잼있는 하루였네요~~^^

 

 

 

 

 

PS.보드장만 갔다오면 프리스키샵에 왔다 갔다 하는중...ㅠㅠ

 

 

 

엮인글 :

귀신고래

2011.01.24 00:46:21
*.22.111.193

프리스키 완전도전해보고 싶어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756
14555 또또또....... [4] 턴이나해 2011-01-24   417
14554 불꽃싸닥션님~~ [1] 라이딩스타~★ 2011-01-24   442
14553 형... 미안해. [3] GT-R 2011-01-24   454
14552 아우 스키어님들 폴대좀 ㅈㅔ발... [4] 곰아저씨 2011-01-24   667
14551 레벨업!!!!!! 드디어 4렙.. [12] 동구밖오리 2011-01-24   404
14550 어제 친구 작업실에 놀러갔다가 녹음했어요 ㅋㅋ [4] 우짜짜~ 2011-01-24   490
14549 건대 맛의거리 슬로프에서 뒷쩍하고 왔어요. [5] 랩규 2011-01-24   519
14548 보드복 몇벌 가지고 계신가요? [27] ㅜㅜㅜ 2011-01-24   1188
14547 대명 정말 사람 많아여...에효 [6] 히히르 2011-01-24   590
14546 밑에 같은 보드복입은 사람 만났을때... 글을 보고.... [11] 흡! 2011-01-24   785
14545 이 여자때문에 미치겠습니다... [22] 주현이 2011-01-24   1490
14544 관광보더 탈랄라.... [7] 귀신고래 2011-01-24   546
14543 양지에서 복귀중입니다 설질 좋네요~~^^ [3] 꿀복근 2011-01-24   503
14542 보드복 바지를 빨았습니다. [20] @,.@파랑 2011-01-24   1102
» 오랜만에~ [1] SOO  2011-01-24   323
14540 성우심철중 [11] 불꽃싸닥션 2011-01-24   560
14539 망글 하나. [2] Linus 2011-01-24   329
14538 6시간 50분째 귀가하는 중 [14] 형부안돼요! 2011-01-24   979
14537 자자~~ 야간반 출석체크 합니다~~ 손~~ ( ^ㅡ^)/ [15] 드리프트턴 2011-01-23   404
14536 31인데염 보딩 하기에 너무 늦은거 같은데 ㅠㅠ [28] 현대성우주... 2011-01-23   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