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보구있는게 DRAGON APX COAL - PINK IONIZED 요거인데요~
투과율이 45~60%라고 나와있는데..너무 광범위하네요..; 야간에 끼고 탈수있을까요?
이미 야간정평나있는 오클리 - 루비클리어 제품하고 고민중인데.. APX PINK 가 루비클리어 만큼 잘보이면 APX로 이왕하고싶기는한데요..^^ 비교해서 어떤가요? (금기인 눈도 약간안보였으면 하는바램이..ㅠ) 실제로 써보신분들 어떤지 알고싶습니다!!
p.s. DRAGON APX 렌즈 교체해가면서 쓰기 어떤가요..? (당연 불편은 하겠지만 의외로 쉬운가요? 어려운가요..?)
투과율(%)이 높을 수록 밝게 잘보입니다...ㅋ
오클리 고글이나 선글라스 계열(다른 스노우 고글들도 역시) 보시면 투과율이라고 해서 %로 표시되는 부분들이 있는데..
이리듐(오클리계열)이라는 단어가 붙은 렌즈들은 대부분 11~20%내외로 햇빛강한 주간에 사용하기 좋죠...
투과율(%)수치가 높을수록 렌즈 안으로 들어오는 빛의 양이 많다고 해야 할까요....(맞나..???)
그래서 조금이라도 밝게.......낮을수록 렌즈안으로 들어오는 빛의 양이 적어지니...어둡게....보이는게 아닐까 합니다...
야간에 오클리 핑크이리듐/ 파이어이리듐 / 에메랄드이리듐 / EG2 레드크롬 / 오클리 쥬피터 24K(선글라스입니다..) 크로스헤어 블랙 써보았지만..
개인적으로 고글렌즈들은 투과율이 낮은 렌즈들도 그닥 어둡지 않다는 생각을 하는데...오클리 선글라스들은...
확실히 정말 어두워보이더군요...심리적인 요인이 큰건지...ㅠㅠ
미러렌즈라고 하더라도...투과율이 너무 높으면 눈이 보이기도 하긴하는데...그래더 미러렌즈 아닌것보다 덜하기도 하죠..
중요한건.....APX고글...저도 가지고 싶습니다....ㅠㅠ
제가 맆트에서본게 확실한지는모르겠으나 눈 보였던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