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기가막힌턴 128가지 턴을 사용하는 슨세임 입니다 이번시즌에 고프로를 구입하여 찍으셧네요~
http://tvpot.daum.net/v/I7B0_7lV_nI$
http://www.youtube.com/watch?v=rob7H-Ipwl4&feature=player_embedded
한달전쯤 세계적인 팝핀 댄서가 왔습니다.
3만원을 내고 그사람의 철학을 들으러 갔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더군요.
" 나는 선생님이 아니다. 나는 내가 추는 방식을 보여주고 설명하지 나처럼 추라고 하지 않는다.
어찌 추던 상관없다. 음악을 통해 자기만의 느낌을 갖고 관객에게 그 느낌을 전달했다면 너의 댄스목적은 달성되는 것이다. "
스노보드 라이딩을 가르치는 강사들도 자신의 라이딩방식을 알려주고 설명하는것이지 자신과 똑같은 자세와 습관으로
타라고 하지 않겠죠. 원리와 베이직(파운데이션)은 존재하지만 박제화된 교과서는 적어도 아직까진 존재하지 않는거죠.
그럼 여기서 슨세임이 자신을 과대포장한 사기꾼이란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의 보딩실력을 가지고 조롱할게 아니라 그는 돈받고 남을 가르칠만한 실력이 아님을 보드입문자들에게 널리 알려야죠.
저는 제 나름대로 포털회사 다음에서 사전쪽 일을 담당하는 모 과장에게 다음 만큼은 보드와 레프팅에서 하는 스노보딩 영상은 절대 정석이 아니므로 그부분을 체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보드입문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갖도록 신경써주는게 슨세임이 사기행각을 못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런 작은 실천이 모이면 슨세임도 허세를 못부립니다.
슨세임의 보드타는 모습을 헝글에서 조롱하는건 이불 뒤집어쓰고 호랑이 잡는겁니다.
투표도 안하고 정치인 욕하고 나라꼴 욕하는것과 같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슨세임이란 사람의 보드 타는걸 조롱하지 마시고 슨세임앞으로 초보자들이 모여드는걸 자기 나름대로 막으세요.
정직하고 성실하고 노력하는 보드강사가 돈 벌수 있는 기회를 슨세임이 약탈하고 있는거거든요.
제 말이 무슨말인지 다들 대학 나오시고 똑똑하셔서 알거라 믿습니다.
역시 슨세임님은 엣지엣게 쌍고프로
세번째 영상은 엣지나는 보딩실력보단 바람소리를 강조하여
모든 보더들에게 낭만적인 겨울에 소리를 알려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