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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2일 일요일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저희는 정말 당황스럽고 놀랍고 화가나는 일을 겪었습니다.
저희들은 대부분 시즌권자 회원권자이고 최소 3년이상 시즌권를 구매하고 무주를 베이스 삼아 애용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어떤게 위험한 상황인지, 조심하지않으면 소중한 시즌이 날아간다는 것도 잘 알고있는 사람들이죠.

요트를 처음 탔을때 저는 너무나도 놀랐습니다.
눈을 충분히 안뿌렸고 뿌릴때도 삽으로 두두려가며 평탄하게 해주는게 기본인데 너무 울퉁불퉁되어있고 눈이 제대로 없고 이미 많이 녹아있어서 미끄럽고 리프트타기에도 너무 위험한 상태더라구요 숙련자더라도 스케이팅하며 대부분리프트를 타는데 밀려서 제대로 앉기 힘들겠더라구요
그래서 눈좀뿌리셔야겠다고 큰소리로 말슴드렸지만.. 쌩;;;;

사건은 그담에 터져버렸습니다. 역시나 !! 미리 눈좀 뿌리고 평탄작업좀 하시지...
리프트타기전 안전요원의 안내가 날씨가 따뜻하여 리프트가운데서 물이 떨어지니 리프트양쪽으로 앉아주시길 바란다는 안내멘트를 하시길래 동호회동생은 가급적 끝쪽에서 타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바닥이 경사지고 미끄러워 엉덩이를 리프트에 얹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상황에 안전요원의 역할은 모든사람이 리프트에 잘 탔는지 안탔는지 살피고 못탄자가있다면 다급하게 리프트정지를 하셔야합니다.
저희 동호회 동생은 살려고 거기에 매달려 7~8미터를 더 올라가 결국 팔에 힘이 빠져 5미터정도되는 높이에서 왼발에는 바인딩을 맨 상태로 떨어져버렸습니다.

이런상황에 잘못떨어졌다면 발목이 돌아가거나 무릎이 돌아갈수도있고 더 나아가 허리까지 돌아갈수도있는 아주 위험한 상황입니다.그러나 안전요원 두명 중 한명은 걸어오고있고 다른한명은 고객이 그 높이에서 떨어졌는데 다친데는 없는지 달려오는게아니라 걸어오고있는 다른직원에게 소리치며
빨리데크치우라고 합니다.

우리 동호회동생은 다행히 허리나 무릎이나 발목이 돌아가진않았습니다. 정말 하늘이 도우신거죠..하지만 무릎으로 떨어진 관계로 무릎과 바인딩이 체결된상태에서 떨어져서 발목에 무리가 갔습니다. 떨어지면서 아이엑스나인선글라스는 부셔졌고 새로산 보드복은 이끼에 흙탕물에 걸레가 되어버렸습니다. 부츠에도 물이들어가 사용할수없고 새로 왁싱하고 엣지를 한 데크도 까였습니다.
일차적으로 금전적인 손해뿐만아니라 육체적손해를 보았고 그 이후 항의하러 간 저희들은 파업관계로 신입직원이 안전요원을 하다보니 대응이 미흡했다, 원심력때문에 미리눌러도 2,3미터는 더 진행된건 어쩔수없다, 보상문제는 전화주겠다고하고 저희를 돌려보냈습니다.
다시통화한우리는 정말 화가 났습니다.
리프트를 잘못탄 고객잘못이다 그러므로 선글라스 등 물품손실은 보상해줄수없다 다쳤다면 보험회사에서관여하는 것이므로 보험회사와 이야기해봐라, 정 그렇다면 세탁비는 내주겠다....
우리가 거지인줄아나.. 담당과장님과 통화해보니 결제를 올려보겠답니다...

 

결국 담당과장이 연락이 왔습니다. 미안하다는 사과를 일단은 하더군요. 서비스 교육을 제대로 안시킨 점에 대해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만약에 정말 만약에 제가 아닌 다른 초보나 아이들이 타다가 이런 사고가 벌어져서 뒤로 넘어졌거나 했음 어쩔뻔했냐고.. 혹시 이런일이 한번 더 있었는지는 아시는지 물어봤더니.. 모른다고 하네요..;

페북에 보니 이런일이 더 있었다고 하던데..

 

보상문제는 대표이사까지 결재가 나야지만 안다고 합니다. 결재기간은 총 일주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CCTV를 돌려보니 왼쪽발에 데크 체결을 하고 리프트를 탈때 제가 오른발을 데크위에 올려놨다고 합니다. 제 책임도 있다고 합니다 .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가운에 물이 떨어지니 가로 앉아 달라고 할땐 언제고 제일 왼쪽엔 자리가 없어서 올려놓지 않으면 타질 못합니다. 

두발을 다 올려서 리프트를 못탔다면 벌써 몇년전에 리프트에서 떨어져야 했지 왜 지금 리프트 평탄작업이 안된 상황에서 리프트에서 떨어집니까!

십분 양보해서 그렇다면 안내문이라도 있어야하는것 아닙니까 리프트 탑승시 데크에 두발을 올려놓지 마시오 라고라도  써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아님 안전요원의 안내라도요..

만약에 보상이 안된다고 하면 당일에 요트리프트를 운행했던 직원에게 고객의 세탁비는 네가 물어야 하지 않겠냐고 얘기했답니다.. 아무리 직원이 잘못했다 하더라도 직원 네가 보상해라 는 좀 아니지 않나요?? 어이가 없네요.. ㅡㅡ

 

무주덕유산리조트.... 파업하는거 노사간의 문제이니 누구편이다 뭐 그런거 없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고객들이 불편을 느끼게 안해야하는 것 아닙니까..
정설도안해, 제설도안해, 물어보면 알바라 모른다, 슬로프는 달랑두개열어놓고 , 직원들은 신경질적이고 싸우자모드입니다.

너무배짱장사하시는것아닙니까...

시골모텔도 이런식으로 장사안하겠습니다. 리조트아닙니까 스키장이 딸린 리조트!! 시즌권이 한국에서 제일 비싼 리조트아닙니까 서비스도 제일 비싼 시즌권만큼의 서비스가 되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엮인글 :

mr.kim_

2012.12.04 10:42:41
*.195.239.145



사람이 매달려올라가는데도 리프트를 안멈추고;;

김꼬맹이

2012.12.04 10:50:20
*.20.41.46

네 정말 황당했습니다. 그렇게 높이 올라갈때까지 안멈추고 나중에 항의했더니 원심력에 의해서 그렇게 높이 올라간거라고 하더군요..
그렇다면 맨처음 탑승이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빨리 눌렀어야지 그렇게 높이 올라갈때까지 놔뒀다는게 너무 화가 납니다 ㅜ

쿨럭~

2012.12.04 10:41:33
*.6.1.21

미친거 아닌가요? 원심력으로 2~3m? 장난하나;; 무주는 절대 안갑니다!!

쭌~☆☆

2012.12.04 10:47:24
*.239.217.58

흠 진짜 관리 개판이군요 잘해결되시길~

ionia

2012.12.04 10:53:29
*.250.142.165

정말 무주의 횡포는 갈수록 심해지는듯....베이스 옮기고 싶은데 멀어서 딴데 가지두 못하고....

김꼬맹이

2012.12.04 11:10:45
*.20.41.46

밑에쪽에 스키장하나라고 독점으로 인한 횡포를 더이상 볼 수가 없습니다 ㅜ

그 전에도 서비스가 좋거나 시설이 좋거나 하진 않았지만 부영이 스키장을 맡으면서 안전까지 위협당하네요
서비스는 어찌되었건 맘놓고 안전하게 보딩하고 싶습니다 ㅜ

앙큼한여우냥

2012.12.04 10:50:57
*.175.37.136

쓰러진 사람보고 패트롤도 안불러 주는 안전요원에 맆트도 제대로 세우지 못하는 안전요원까지..
이 사람들은 뭐하는 안전요원인가요...

김꼬맹이

2012.12.04 10:56:22
*.20.41.46

저희가 알고있는 안전요원이 아닌가봐여 알바인가바여 ㅜ 알바면 내가 다쳐도 알바짤리고 끝인가봐요 ㅜ
정말 어이가없습니당 ㅜ

꼬털

2012.12.04 10:54:17
*.118.86.70

이머젼시 버튼 누르면 바로 멈추는데 2미터라니 말도 안됑~버튼 누르러 우왕좌왕 달려가는동안 2~3미터면 이해하겠지만...
알바들 서비스교육도 문제지만 아직 시즌초반이라 알바들 대처능력도 떨어집니다..

김꼬맹이

2012.12.04 11:13:16
*.20.41.46

파업으로 인해 알바를 쓰거나 신입 직원을 써서 서비스가 미흡하거나 안전교육이 안되있더라도 그래서 내가 다치더라도
파업한 노조때문이니 노조를 탓해라 아님 이해해라 아주 배짱장사합니다

무주개판???

2012.12.04 10:54:32
*.248.18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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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이글........꼭좀 많이 퍼트려 줬으면 합니다.....슬로프 안전망도 완전하게 치지도 않고 리프트요원들 개짜증이나 내고.....
위글은 보아 이래저래 파업중이니 이해하고 탄다고 해도 사람이 일단 다쳤으니 사람부터 챙겨야 하는거 아닌가 생가합니다....
근대 보드부터 치우라는말 정말 충격적이네요...저도 시즌권 구입 한사람이지만 ......시설관리 참 창피하기 그지없습니다..
억지로 어리버리 슬로프 추가로 열어놓고......할인은 30% ㅋㅋ....웃기죠........탈사람만....타라는식.............................
아..그리고 슬로프 안전망 없어서 밖으로 팅겨 나가신분 어제도 몇몇 봤네요......처음엔 웃기다 했는데 상황을 생각하니
정말 불쌍하고 안되보이고.......걱정이 많이 되더군요........정말 맘같아서는 차라리 원정다니고 싶은 생각이 굴뚝입니다......
그러지 못하는걸 아는 업체......탈사람만 타라는식.....ㅡㅜ................시즌권 혜택도 찜질방2매에서 사우나2매로 바뀌었네요..
ㅋㅋ 완전 ........... 작심하고 고객 해먹으려 짱구만 굴림니다.............에혀.....전북에 사는게 참....서럽네요.....

김꼬맹이

2012.12.04 11:01:22
*.20.41.46

저희도 페북에 트윗보더에 덕유산사랑사이트에 고객의소리에도 글을 올렸습니다.
적어도 부영 전에는 고객의 소리에 불만이 접수되면 당장 전화라도 옵니다 아니면 답메일이라도 옵니다.
이건 뭐 감감 무소식입니다 ㅜ
많이많이 퍼트려주세요 방송, 신문사에도 투고할 예정입니다.
고객을 우습게 본 댓가를 꼭 치르게 만들겁니다.
다른문제도 아니고 안전문제인데 그냥 넘어갈 수 없습니다.

초밥별

2012.12.04 10:58:58
*.223.17.56

저도 리프트 알바를 해봤지만
비발디 그 오래된 발라드 리프트도 이머전시 버튼 누르면 1미터 못가 멈춰섭니다.... 그리고 고객이 떨어졌는데 걸어가다니요ㅡㅡ 비발디서 그랬다간... 어휴... 그리고 안에서 운전 보는알바가 바로 못 멈췄다면 졸고 있거나 노가리 까다가 못봤다에 백퍼입니다;;; 그래서 업체측에선 그런건 절때 말 안해주져

김꼬맹이

2012.12.04 11:03:00
*.20.41.46

맞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정말 화가나서 같이 뛰어내리고 싶었는데 너무 높아서 아무도 못뛰어내리고 끌려나가는 아이의 뒷모습만 보며 울분을 참았습니다 ㅜ

장귀염

2012.12.04 11:23:10
*.117.62.199

헐.. 정말 위험한상황이었던것 같은데 제 지인이나 저한테 그런일이 있었다면.... 어휴;
사람이 떨어지는데 뒤에 줄스신 분들이나 다른분들이 봤으면 소리지르거나 하지않나요? ;
그럼 충분히 위험한 상황인거 인지했을텐데 왜 대처가 그 모양이지
이 글을 이슈화 시켜요 철이 안든 초딩마냥 많은사람들한테 욕을먹어야 정신차리려나 ㅡㅡ
욕먹기전에 잘해야지 무슨 어린애들 장난도아니고.. 처리결과가 궁금하네요. 꼭 잘 처리되었음 좋겠습니다.
그래도 많이 크게 부상당하지 않으셔서 다행입니다. 완쾌해도 트라우마같은게 남겠는데요? ㅠㅠ

김꼬맹이

2012.12.04 11:26:34
*.20.41.46

저는 정말 놀라서 아무소리도 안나오더라구요 리프트멈춰달라고 소리질렀는데 바로 안멈춰서 이런 상황까지 온 것 같습니다.

정말 기다리고 기다린 시즌인데 보드타기도싫어지네요 ㅜ

스크래치

2012.12.04 11:25:34
*.232.110.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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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는 원래 그럽니다. 안전의식 *판에 서비스의식이라곤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2003년에 휘팍으로 옮긴 이유도 거기에 있습니다.

슬로프 관리도 안해서 엉망이고 아침에 관리를 안해 꽁꽁 언 슬로프에서 사람들이 주구장창 넘어지고 2차로 서로 부딫혀서 의무실에 가보면 전쟁터가 따로 없습니다. 다른 리조트는 실력 미달로 부딫히거나 넘어지는 것이 많지만 무주는 슬로프 상태가 안 좋아서 그런 경우가 허다합니다.

가깝다는 것 말고는 전혀~ 갈 이유가 없는 곳이지요. (거제, 고군산권, 전라도권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기에 여전히 혼자 배짱 장사를 하는 것입니다.)

담당자랑 통화할 때 필히 녹음 하시고 진행하시길 빕니다. (제 동생들도 무주에 구두로 얘기 했다가 나중에 발뺌하는데 당했습니다.)

구두로는 얼마든지 죄송하고 보상한다고 합니다. 시간 끌면 언제 그랬냐, 담당이 바뀌었다로 싹 입장 정리합니다. 뒷통수 쎄게 맞을 가능성이 있으니 꼭 녹음하세요.

우리귀염둥이

2012.12.04 11:39:59
*.115.234.158

담당자와 통화를 녹음해야한다는거 좋은 참고사항이네요

김꼬맹이

2012.12.04 11:40:43
*.20.41.46

녹취해야겠네요!!
정말 횡포라고밖에 말하지 못하겠습니다.

우리귀염둥이

2012.12.04 12:07:55
*.115.234.158

진짜 사람이라도 실려나가야지 정신차릴까요? 지금하는거봐서는 그럴거 같지도 않습니다.
배짱장사 배짱장사, 그래도 내가 가야하는 리조트이고 해서 내가 호갱이라고 우스개소리로 했는데
이건 어처구니없음을 넘어서, 뭐하자는건지

헝그리보덩덩

2012.12.04 11:34:23
*.169.222.2

아~~ 밑에쪽에도 괜찮은 스키장이 하나 더 생겨야 하는디...
이런 씨부영~ 무주 완전 독과점 횡포란 말이죠. ㅡㅡ^

우리귀염둥이

2012.12.04 11:35:53
*.115.234.158

진짜 사람이라도 실려나가야지 정신차릴까요? 지금하는거봐서는 그럴거 같지도 않습니다.
배짱장사 배짱장사, 그래도 내가 가야하는 리조트이고 해서 내가 호갱이라고 우스개소리로 했는데
이건 어처구니없음을 넘어서, 뭐하자는건지

쏘님~!!

2012.12.04 11:36:17
*.210.7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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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진짜 너무 어이가 없고 황당합니다. 저도 그 당시 목격자 중 한명인데, 평소에 탑승하지 못하거나 하면 원심력 때문에 앞으로 간다해도 얼마 안됩니다. 리프트를 한 두번 타보는 사람들도 아닌데 그런 변명을 핑계라고 대다니.... 올테면 오고 말테면 말라는 배짱으로 밖에는 안 보입니다. 전국에서 손꼽히는 크기의 리조트에서 이런식으로 운영을 하다니, 리조트의 '리'자도 모르고 서비스의 '서'자도 모르는 사람이 이 사업을 하겠다고 그냥 돈으로 뛰어들어서 이런 행태가 벌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직원들이 파업을 한것도 그렇고, 제대로 해결할 생각은 하지 않고 자기 맘에 안드니 다 해고시켜버리더니만, 결국 그 피해는 고객들이 고스란히 앉고 가네요. 이런 악덕기업에 무언가 제재를 할 수 있는 제도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정말 화가납니다.

김꼬맹이

2012.12.04 11:56:22
*.20.41.46

분명히 제도가 있을겁니다.
계속 알아보고있고 주위에서도 격려가 장난이 아닙니다.
절대 그냥 안넘어갈 것입니다.

문제는 문제다

2012.12.04 12:18:28
*.150.108.130

욕먹을 각오 하고 써봅니다.
트레이닝 되지 않은 알바를 안전요원으로 설치한 리조트측에 일차적인 원인 문제가 있는 건 알겠습니다.
리프트 이용약관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몰라도 스노우 보드의 경우 한쪽 발만 탈착할 경우 보드 무게를 한쪽 발에서 지탱해야되는데 여성분들경우 보드 무게를 이겨내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두발모드 탈착해야 하는게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우선원칙이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리프트 올라탈 때 눈이 쌓여 있지 않은걸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실력만 믿고 리프트를 타신 분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엄마무릎이파래요

2012.12.04 13:07:55
*.70.23.62

욕좀자시겠내요

쏘님~!!

2012.12.04 12:40:45
*.210.72.14

잘 모르고 계신 듯 하여 답글을 달아봅니다. 리프트 탑승은 원래 장비를 장착한 후에 탑승하는것이 원칙입니다. 장비가 추락을 하여 리프트 아래에 있는 사람에게 상해를 입힐수도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특정한 리조트에서는 보드나 스키를 신지 않으면 탑승할 수 없는 리프트가 있기도 합니다. 스케이팅을 할 실력이 되지 않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장비를 들고 타게 되는 것이지요. 무빙워크를 따로 만들어놓은 이유가 그것입니다. 장비를 신고 리프트를 이용할 실력이 되지 않는 사람을 위한것이 무빙워크이지요. 그러므로 데크를 발에 신었다고 해서 안전에 부주의했다고 여길수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모든 스키어들도 스키플레이트를 빼서 손에 들고 타야하는지요? 이 글의 요점은 왜 미끄러지게 되었냐가 아니라(미끄러진것 자체의 잘잘못을 따지는것이 아닙니다), 미연한 방지할 수 있었던 사고를 그대로 방치하였으며, 사고 후에 즉각적으로 대처하지 못했고, 이러한 두 가지 문제가 있었음에도 잘못이 없다는 식으로 사고 처리를 하는 무주리조트에 태도에 있는 것 같습니다.

i정욱

2012.12.04 13:07:54
*.206.0.36

인간적으로 심했다 ㅋ

chocojun

2012.12.04 12:41:52
*.243.13.12

관성이라면 모를까... 원심력이라니.. 원심력은 빨리 돌아갈 때 밖으로 튕겨나가려는 힘을 말하는건데 어디서 원심력 운운...
그리고 멈추는데 그렇게 시간이 걸릴 정도로 리프트가 빨리 도는 것도 아니고.

꼬꼬*

2012.12.04 13:04:17
*.204.77.151

무주 쳐 돌았네....이거슨 나몰라라 배째기...
관리자 본인들이 리프트 타다 떨어져서 다치길 간절히 빌꺼에요..정안수 떠놓고
그럼 어케 나오나 함 봅시다...ㅋㅋㅋ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아오 그나마 사는곳에서 가까워서 무주에서 타는 보더들이 불쌍할 따름입니다..

양계장

2012.12.04 13:24:18
*.50.176.224

서비스 마인드는 달나라로 보내버린 부영.. 비싼 시즌권 팔아놓고, 서비스는 제일 싸구려 같은,, 소비자 농락하는것도 아니고,, 독과점이라는 최대 이점으로 고객을 봉으로 생각하는 구시대적인 저런 마인드는.. 으악 억울해.

유댕이

2012.12.04 13:28:05
*.149.55.104

-_-;;;;막장이네요 막장;;;

부영뻐큐머겅두번머겅

2012.12.04 13:40:08
*.70.56.107

에혀 어영부영 언제좀 정신차릴레나
크게다치지 안아서 천만다행입니디.

숫가락

2012.12.04 14:15:59
*.128.71.42

슬로프 안전망도 다 하지 않은체 오픈한게 참 웃기더라구요..안전에 대한 개념이 없음...몇 죽어나가야~~

그때 정신차릴라나요~~!!! 정말 어이가 없고,,정말 배짱인줄은 알았지만..이건 너무들 하네요

무주 대체 왜이러는거임?!!!

레몬쿠키

2012.12.04 14:21:06
*.216.93.254

뉴스에 한번 제보해 보심이..

김꼬맹이

2012.12.04 15:05:11
*.20.41.46

좋은생각입니다. 각 방송사에 제보해야겠어요;;

김꼬맹이

2012.12.04 14:32:22
*.20.41.46

좋은생각입니다. 각 방송사에 제보해야겠어요;;

블루신지

2012.12.04 16:07:49
*.111.154.33

무주 노조원들에 대한 파업의 폐해를 고객들이 고스란히 떠안아야 하는 현실이 참 안타깝습니다.
그렇다고 무주리조트가 넘 배짱 장사를 하고 있는건 아닌지 정말 짜증 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신이 완전 결여되어 있네요 속상합니다.
많이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구요~

블루신지

2012.12.04 16:07:49
*.111.154.33

무주 노조원들에 대한 파업의 폐해를 고객들이 고스란히 떠안아야 하는 현실이 참 안타깝습니다.
그렇다고 무주리조트가 넘 배짱 장사를 하고 있는건 아닌지 정말 짜증 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신이 완전 결여되어 있네요 속상합니다.
많이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구요~

부영저리가

2012.12.04 15:38:23
*.50.176.40

부영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노사파업은 누구 편을 들 수는 없지만 그걸 돈주고 시즌권 젤 비싸게 주고 산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게 하다니요..진짜 사람 한명 죽어야 그때서 정신차릴건지 단체로 시위라도 해야하나요? 진짜 저질마인드 저질서비스..

블루신지

2012.12.04 15:43:39
*.111.154.33

무주 노조원들에 대한 파업의 폐해를 고객들이 고스란히 떠안아야 하는 현실이 참 안타깝습니다.
그렇다고 무주리조트가 넘 배짱 장사를 하고 있는건 아닌지 정말 짜증 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신이 완전 결여되어 있네요 속상합니다.
많이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구요~

출장안마사

2012.12.04 16:14:34
*.57.119.189

저도 가깝다는 이유로 무주를 이용하고 있지만, 정말 작년부터 부영으로 넘어가고 부터는 운영이
장난아닌듯 합니다. 말그데로 배짱 장사하는거죠...
다른 리조트는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착한데 비해... 요즘 무주는 가격도 비싸지만, 서비스라는것 자체를 모르겠습니다.
저번주에 바인딩이 고장나서 수리소를 찾았는데, 알바 한명이 저는 알바라 아무것도 모르는데요라고 하더군요..
파업중이라 사람없어요..그걸로 끝입니다.
그나마, 저는 사람이 아닌 장비문제라 별것 아닌걸수 있습니다.

사고 당하신분은 정말 보통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적어도 부영측에서 무주리조트를 운영을 앞으로 계속할것 이라면 진심으로 사과하고
사람을 먼저 걱정하면서 그다음으로 어떠한 조치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조건 규정에 아무런 책임이 없다라는 식으로 넘겨보려는 생각따위를 한다는것 자체가
이해할 수없는 행동이네요.

이런식이면 어디 무서워서 무주 가겠습니까?
다치신분도 그만하길 다행이지, 더 큰 사고로 이어졌을수도 있는일인데...
이데로 넘겨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무주 시즌권자로서 정말 환불된다면 시즌권 환불하고 베이스 옮기고 싶네요..

연금복권

2012.12.04 18:51:14
*.149.225.59

진짜 열받네요.이건 뭐 회사 자체가 개념이 없으니 어디다 말할때도 없고 개념있는 방송에서 한번 터트려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이런 회사에서 일하다 파업하는 노조입장을 어느 정도 이해가 가네요 손님한테도 이러는데 직원들한테 잘해줄리 없지요
이번 대선때는 좀 이런 개념없는 기업에게 제재를 가할수있는 법이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진짜 무주밖에 갈수 없는 제 처지가
한탄스럽습니다.

뽀댕이M

2012.12.04 19:26:32
*.213.180.102

부영 개 쓰래기들..
윗대가리가 썩었으니..
리조트 직원들은 나몰라라??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이던가..
안전과 서비스 향상에 대해 이해를 하고.. 생각 좀 하고 살자고요..
당신들 초딩입니까??
뭐가 잘 못되고 잘된거에 대해 인지를 못하냐... 이겁니다!!
처음에 삐걱거리며 시작됐으니.. 에라 모르겠다..!! 내 목간수 잘하고 돈이나 받음 된다?? 이겁니까?
그렇게 시작되었다고 리조트운영을 이 따위로 하시면 안되죠.. 당신들 자식이 이런 꼴을 당하셨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좀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세요..ㅆㅂㄹㄷㅇ!!

칼잽이

2012.12.04 19:53:24
*.33.176.28

엊그제 일욜에 쌍쌍립트 30분 멈춰서 직원들이 패트롤카로 사람들을 올려줬다는데 한직원이 저희 동생한테 한말..
이거원래는 돈내고타야하는데 땡잡으신거라고ㅡㅡ
미친거 아닙니까? 지덜이 잘못해서 립트앞에서 사람기다리게 해놓고 한다는소리가..
이건뭐 립트기술자가 있기는한지모르겠네요
대충 기계좀 만지는사람 하나데려다놓고 딸랑립트두개 관리도 제대로 못하고 대기하는데나 립트 내리는데나 눈은쌓여 있기는한데 뿌리기만하고 다지지는 않아서 완전모글입니다ㅡㅡ
그런교육도 안시킵니까? 진짜 환장하것네..리조트 들어가는길에는 전직원들 모여서 데모하고있고 슬롭은개판이고 짜증이빠이나네요

나다

2012.12.04 21:07:47
*.213.178.28

무주 시팔것ㄷㄹ

달타냥이

2012.12.05 01:53:13
*.52.230.250

원심력..웃기는 소리네요 제가 다른스키장 가본데가 없어서 잘 모르겟지만 강촌 리프트 멈추면 그자리에서 30cm~50cm정도만 움직이고 바로 멈춥니다.
제가 알기로 전라,경상권 유일한 스키장으로 아는데....독과점에 의한 횡포네요...

퍼스널 트레이너

2012.12.05 13:02:28
*.139.194.160

아직 파업 안풀린건가요 웹캠 보고 슬롭 개장 되서 풀렸구나 하며 검색 하다보니 봤네요 -_-;; 무주 그런곳이었니요 무주만 가는 스키어인데 실망이네요 이건뭐 언제 정신 차릴지 참 가관이네요~! 파업 풀리게 되면 소식좀 들려주세요~ 그땐 조금은 나아지겠죠~~ 대구살아서 그쪽만 갔었는데 슬롭 괜찮고 탈만한곳 있으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직장인이라 겨우 시간내서 피곤한몸 이끌고 가는데 저러면 화 엄청 나셧겠어요 부영이 너무하네요

찐짱힛

2012.12.05 22:56:20
*.148.102.122

사람이 떨어졌는데 걸어간다는게 상식적으로, 이성적으로 말이되는지...... 그냥 지나가다도 사람이 사고를 당하면
뛰어가서 도와주는게 정상 아닌가요?... 어이없고 무서운사람들.. 원심력으로 2-3미터라니... 자기 가족들이 같은 일을
당했어도 그따위 말을 입밖으로 내뱉을지... 진짜 욕나온다 부영...

540

2012.12.06 15:06:10
*.163.176.181

저도 너무 어이가 없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무주 오픈 다음날 보딩하러 갔다가 바인딩볼트를 쪼일수 있는 드라이브 하나도 배치 안되어 있고 에어건은 물론이며 조명까지 꺼진곳이 보이길레 무주 스케치에 이러이러한 것들이 아직 미흡하다고 글을 적었더니.... 덧글 삭제!!! 제가 무슨 욕을 한것도 아니고 회원으로써 미비된점을 지적했을뿐인데 고객이 작성한 글을 아무런 동의없이 삭제처리해버리네요. 그리고 덧글 작성 제한회원등로 해버려서 이제는 무주 스케치에 덧글도 못달게 되었네요 ㅠㅠ 조금이라도 지적같은 문구를 작성하면 무조건 삭제해버리고 덧글작성제한 회원으로 등록 해버리니 이점 유의 하시구요

위에 일어난 사고... 저도 오픈 다음날 점심쯤 루키힐 리프트 탑승구간에 눈이 너무 없어... 아니 없는건 둘째 치고 앞쪽으로 눈이 다깍여서 미끄러져 앞으로 떨어지게 될까봐 무주 직원에게 눈좀 채워야 되지 않겠냐고 건의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조취도 취하지 않고 제가 4시까지 탔는데 그때까지 그대로 방치해 두고 있더군요... 참 어이없음..

초보자들이 이용할수 있는 이스턴같은경우에는 무빙워크 70미터 짜리만 3/1 사이즈로 오픈한 상태!! 제가 초보라도 가기 싫어질많큼 사람은 많고 면적이 쫍다보니 초보들이 루키힐에서 타게 되는데... 초보자들이 리프트를 많이 타본것도 아닌데 저렇게발생할 안전사고에 대해 아무런 대책이 없는걸 보니 정말 욕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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