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열심히 댓글 쓰고 있는데 원글이 없어졌네요
쓴 글이 아까워 여기 남겨봅니다 ㅎㅎ
생각은 다를수 있습니다. 종교랑은 더더욱 상관없구요
전 유승준의 입국금지를 무려 십여년간 조치를 해놓은건 과한 징벌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이라도 풀어줘야 한다 생각하구요.
가수에게 공인의 잣대를 세우는것도 동의하지 않을 뿐더러 군대를 기피해서 죄를 졌다면 그 죄만 물어야 정상이라고 봅니다.
유승준과 같이 병역을 기피한 예는 얼마든지 있을텐데 이와 같이 처리한 사례는 없었을 걸로 압니다.
아무리 얄밉고 아무리 미워도 법으로 해결해야 하고, 징벌이 필요하다면 법을 수정할 노력을 해야되겠죠.
병역을 기피한 외국인에게는 과한 세금을 내리든지 등등 이렇게 해야 고위공직자와 재벌자제의 군대기피 현상을 줄일수 있지 않겠습니까?
조금은 다를 경우일수도 있습니다. 5공때 힘없는 사람 억울하게 잡아다가 간첩으로 내몰아 희생양 삼아
국민에게 겁주었던 여러 사례가 생각납니다. 유승준은 분명히 지가 죄를 진 범죄자니 다른 경우이긴합니다만, 국가가 이를 본보기로 삼아
과도한 징벌을 가하는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대상사가 힘없고 약한 내가 될수도 있는거니까요
당장에 병역특례의 경우만 해도 외국 여행 시, 보증인 두명을 내세워야 합니다.
주변에 박사 과정 했거나 하시는 분에게 물어보면 바로 답나올 겁니다.
믿어지지 않는다고 하시지만 엄연한 병역법 내용이죠.
과한 징벌인가요?
국가는 유승준을 위해 배려를 해주었어요.
한국에서 계속 활동을 하려면 군대를 다녀오면 끝나는 거였습니다. 기다려줬고요.
입영통지서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으로의 공연을 허락해주었죠.
비록 공무원이 보증을 세웠지만... 보증이 뭔지 알죠?
일반인이라면 절대 불가능한 것입니다. 공인이고 본인이 반드시 국민의 의무를 수행하겠다고요.
군입대는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입니다. 우리나라 전쟁중인 나라에요. 휴전이라고요?
그런데 어떻게 했습니까? 미국으로 바로 가서 난 한국인 아님 미국인임 이라면서 미국 시민권 획득했죠?
이게 병역회피의 목적으로 나라를 버린것으로써 대한민국 헌법에도 나와있습니다.
어디서 보았는데 대한민국헌법에 병역회피를 목적으로 국적을 포기한 자는 입국금지라고요.
이걸 풀어주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헌법을 수정해야하는데요?
우리나라 국민 수준이 아... 한숨뿐이네요 정말..
고위 공직자와 재벌자제는 이제 미국에 38세까지 있다가 미안해요 부모님이 설득해서요 이러면서 다시 한국오면 되겠어요.
제 추측은 부유층들의 원정출산등 여러방법으로 미국 국적자가 된 검은머리 미국인들이
한국에서 의무 없이 잘 살고 있죠.
그런데 미국에서 외국에 개설 된 계좌까지 다 털어서
세금 메기는 초국가적인 법을 곧 시행한다고 하는군요.
미국이니깐 가능하겠죠. 타국가에게 자국민의 금융정보를 요구하는것 말입니다.
물론 유승준은 한국에 계좌가 없을것이고 있어도 돈 몇푼 안될 겁니다.
유승준이 나이 마흔 가까이 되어서 아무리 날고 기어도 3-40대들은 이미 돌아선 상태고
신인으로 나온 중년아이돌을 어린아이들이 좋아해줄리 없고요.
유승준이 돈 때문에 한국 온다는 것에서 그가 웃은 이유가 돈 벌러 한국오는게 아니라
그들을 위한 문을 여는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저는 몰랐는데 중국에서만 돈 번게 아니라 미국및 전세계 한인 기독교회
부흥전도사로 도는 것 만으로도 큰 돈을 벌었더군요.
한줄요약 : 유승준을 통해서 문을 열려는 시도. 여기서 문은 국적. 그리고 비 피하고 난 후 다시 국적이탈 할 겁니다.
당시 mbc 뉴스에 인터뷰 장면 나와요. 유승준 본인이 말했어요.
군대는 연예생활에 방해가 된다. 외국으로 뻗어나가겠다. 아버지와 의논해서 미국시민권을 땄다.
군대 갈 생각 없고 미국 시민권 포기할 생각 없다.
즉, 유승준은 외국인입니다. 남이 강제한게 아니라 스스로 선택한거에요.
그리고 그의 말대로 외국에서 연예생활했구요.
근데, 갑자기 한국국적이 필요하다. 왜???
작년까진 입대할 수 있었던 나이. 올해부턴 가고 싶어도 못간다.
근데, 군대를 가고싶단다... 헉... 이렇게 뻔뻔할수가...
추측컨데... 유승준 혼자 이런 뻔뻔한 기획을 할리가 없을거 같고...
뒤에 기획사가 붙어 있는거 같네요.
즉, 돈을 위해서 국민들 대상으로 쑈 한번 해보는거죠.
되면 재수, 안되면 그만... 잃은건 없다.
어차피 해왔던대로 외국에서 연예활동 하면 되니까...
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아참, 그리고 당시 유승준은 앨범 두 장에 37억 계약했었고 공익 판정 그리고 퇴근 후 연예활동까지 약속받은 상황이었어요.
외국으로 나른 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죠.
그리고 mbc 인터뷰에서 군대 갈 생각 없다. 미국 시민권 포기할 생각 없다고 밝혔어요.
그럼, 끝이죠 뭐... 스스로 선택했으니 그대로 외국인으로 살면 되는거죠.
제가 아는 한 혼자만 저런 대우를 받는건 아니구요.
군대를 안가기 위해서 국외에 나가서 안들어온 사람이 공소시효랑 군대갈 나이 지나고 국내에서 살겠다고 다시 들어온 경우
추방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외국인이었던(미국 태생)이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이중국적으로 사는 것은 합법이지만
한국인이 군대 안가기 위해서 우리나라 국적을 버린 걸 다시 복원해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외국인이라도 국가에 위해를 끼쳤거나 끼칠 위험이 있는 사람은 (이미 위해했다고 봐야죠...) 입국금지 리스트만들어서
어느나라나 관리합니다. 미국만 해도... 비자 한번 거부당하면 거의 다시 들어가기 힘든데요...
흠 유승준의 경우가 좀 특이 케이스긴 하죠..
보통은 입영날짜? 나오기 전에 어떻게든 면제를 꿈꾸고 대충 시민권 따서 면피 케이스인데
법적으로 저런경우엔 딱히 처벌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런데 유승준은 아마.. 입영 날짜 나오고 나서 시민권 따러 튀었다고들..................
거기에 대충 분위기 봐서 한 1~2년 후면 들어올수 있을줄 알았는데... 시기가 하 수상하여 어영부영 하다가
넘어갔던거로..
제가 알기론 국내에 한번 입국 했었을겁니다. 한 3~4일 있었던거로...
아마 장인어른 돌아가시고 상주 관련해서 입국했었다고...
요때도 보통은 한 한달쯤 체류 허용 해주는데 10일 체류권 찍어주고... 3~4일 내로 얼른 가라고도.. 했었다 카더라 라는
말도 있죠..
국내에 들어오는건 문제가 아닌데 문젠 여태 잘살다가 왜 지금 이제서야 (국적 회복도 안되고, 회복 해봐야 군대도 못가는데) 들어오고 싶다고 하는건지 그리고 왜 들어오려는 건지 잘 모르겠다는거죠..
그냥 레알 관광하러 오는거면 모르겠는데 돈벌러 오려고 하는거나 그런건 아닌지 그런 것도 있는거 같습니다.
더큰 문제는 지금 저 입국금지 해제를 나서서 누가 총대를 메고 하려고 하질 않는거죠..
군대 문제는 아무래도 민감하니까요 ^^
유승준때문에 님이 군대 대신갔다고 생각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