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 글은 해당 업체를 비방하려는 목적을 갖은 글이 아닙니다.

 

제 지인은 비씨스트림 H 162 , 저는 HM 162 이렇게 두가지 모델을 주력데크로 사용중입니다. (14/15모델)

 

둘다 왁싱후 베이스 부풀었습니다. 전용다리미 120도셋팅 정상왁싱 수순대로

 

원래 하던대로 남들 하는방법대로 했지만, 둘다 엣지부분 베이스 들떴습니다

 

두 데크 모두 워런티 기간에 속해있습니다.

 

H모델은 현장구매 상품 , HM은 중고거래품 입니다.

 

H모델 베이스 들뜸에 대한 샵의 답입니다

 

샵 : 베이스를 태웠으니 소비자과실, 워런티 불가입니다.

지인 : ok ....

 

HM모델은 중고거래품입니다.

 

저는 최초 문의시 중고거래품임을 밝혔고, 샵에서는 중고거래품은 워런티가 불가하다 하였습니다.

중고거래품이 워런티가 불가하다......? 워런티라는 자체가 제품에 대한 보증을 한다는 개념인데

판매자와의 약속개념이였던가..?

 

알았다.. 그럼 실제 구매자에게 말해서 그쪽을통해 워런티 처리 하겠다..

실구매자은 흔쾌히 도와주셨습니다.  샵측 A/S실장과 통화도 하였으며 본인이 실제구매자임을 확인하였고

A/S를 원한다는 의사까지 밝혔습니다.

 

샵측 사람이 이렇게 말했답니다

 

샵 : 현재 소유하고 계신분과는 원만하게 처리중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말을 전해듣고 저는 샵측에 연락을하여 이제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냐 물었습니다.

 

샵 : 중고 거래품이니 워런티가 불가하지만 , 실구매자가 직접 데크를들고 샵으로 방문하면 진행해 보겠다.

 

이건 무슨 멍멍이소리세요?

 

샵 : 거래품이라 소유권이 실구매자가 아니기 때문에 이런식으로는 워런티 진행이 힘들다.

           실구매자가 데크를들고 샵 방문시에만 워런티 진행이 가능하다

 

본인 : 좋습니다.. 그러면 제가 소유권을 포기하겠습니다. 실구매자에게 이 데크를 다시 판매해서 소유권을

           넘기겠습니다.

 

샵 :  우리는 그걸 인정할수없다. 증명할수가 없지않느냐. 실구매자가 데크를들고 샵 방문시에만 워런티 진행이 가능하다.

 

본인 : 당신이 지금 말장난 시작한겁니다. 소유권이전에 실구매자가 자기이름으로 워런티를 진행하겠다는데

            인정 못한다는건지. 중고거래품은 워런티 진행이 안된다는게 비씨스트림 본사방침인지

            모X코리아 , 마X드샵 방침인지 정확히 명시되있느냐. 본사에선 되고 판매처에서 안된다하면

            나는 본사로 직접 문의하겠다..

            

샵 : 본사에서는 판매처에 문의하라고 할겁니다.

 

본인 : 실구매자분이 지방 출장중이라 직접방문은 어렵다

 

샵 : 실구매자가 데크를들고 샵 방문시에만 워런티 진행이 가능하다

 

본인 : 그럼 실구매자분이 직접가면 워런티 처리가 되는건가?

 

샵  : 데크 상태를 봐야 한다. 워런티 절차 진행을 해드리는거다

 

본인 : 실구매자가 자신이 다시쓴다고 소유권인정하고 내가 들고가거나 실구매자 이름으로 택배를 붙이겠다.

 

샵 : 실구매자가 데크를들고 샵 방문시에만 워런티 진행이 가능하다

 

이시점에서 워런티 불가라는건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분명히 최초문의시 전용다리미로 120도 왁싱후 베이스가 떴다라고 밝혔는데, 소비자 과실로 넘길거면서

왜 궂이 실구매자의 매장방문시 진행된다는걸 말했으며, 문의후 A/S담당자분 전화좀 달라고 메세지를 남겼음에도

몇일간 연락이 없었고, 중고거래품에 대한 워런티관련 내용이 명시되있는지는 대답이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주 깊은 빡침을 느낀건 대응 태도죠.

이미 H모델 소비자과실 워런티불가 판정상태에서 (두개 동시 문의했습니다)

똑같은 현상의 데크문의를 비꼬는거 마냥 모르쇠로 "실구매자가 데크를들고 샵 방문시에만 워런티 진행이 가능하다"

방문했어도 어짜피 안될꺼 왜 저런식으로 대응을 했는지..

 

데크 내구성에 대해서는 베이스든 쪼개짐이든 상판이든.. 타브랜드와는 확실히 비교될만큼 약한건 다들 아실테고

A/S처리부분에서 중고거래품은 안된다는 내용은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볼수 없으며 제품 보증기간 1년이라고만 되있습니다.

 

HM상황은 실구매자가 A/S신청을 했어도 고객과실이였겠죠. 다리미 정상온도 셋팅으로 

H베이스는 새끼손톱보다 작은 들뜸이였고  HM은 손바닥만한 크기가 군대군대 부풀었으니까요.

다리미를 한부분에 오랫동안 올려놔서 부풀었다면 전체적으로 부풀었을텐데,

손바닥만한 부분이 군대군대 떴고, 일그러져서 찢어졌으니.. 어이가 없습니다

 

샵은 원칙대로 했습니다.  비씨스트림 본사 워런티방침이 중고거래품은 불가하다면 어쩔수 없지요.

판매처는 본사방침을 따라야 하니까요.  되는걸 안된다 할수없고, 안되는걸 되게할수도 없지요. 원칙대로니까.

 

워런티라는게 제품에대한 보증일까요 , 구매고객과의 서비스개념상 약속일까요..

본사방침이 정말 중고거래품은 워런티가 안되는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중고라 안되는게 사실이라면 애초에 안되는걸 제가 땡깡부린거니 H찾으러 가는길에 사과할겁니다.

구글 번역기를 쓰던 영어를 쓰던 어떤방법을 써서라도 본사에 문의를 해볼겁니다..

 

데크야 수리해서 쓰면 되지만, 실구매자에게 말하는것과 저한테 말하는게 너무 다르고

샵에 직접적인 고객이 아니라는듯한 느낌의 대응태도는 상담자의 뜻이 아닐수있지만, 제가 그렇게 느꼈다면 그런겁니다.

성능은 좋지만 왜 입소문이 안좋고 지난시즌 재고품이 안팔리고 있는지 짐작이 갑니다.

 

 

글의 목적이 보시는분들에 따라 비방성이 될수있고 , 동감도 될수있고 보는사람 마음입니다.

댓글로 이글을 비방하셔도 되고 그냥 지나쳐도되고 무슨댓글이 달려도 상관없습니다.

관리자 입장에서 삭제글 대상이라면 삭제되도 상관없습니다.

자유게시판이니까요

 

 

 

 

 

 

 

 

 

 

 

           

엮인글 :

더치베어

2016.01.06 13:06:02
*.111.214.44

오아.. ㄷㄷㄷ

Overdose

2016.01.06 13:11:11
*.46.130.124

쓰레기같은 샵이네요

AngelerC

2016.01.06 13:12:28
*.123.161.3

"비밀글입니다."

:

우사인볼트와너트

2016.01.06 13:13:42
*.36.144.115

같은생각입니다
제품 금액은 워런티금액 포함하여 책정되는겁니다

DandyKim

2016.01.06 13:12:37
*.109.113.66

마x드샵.... 작년에 모스 대크 논란 때
대응하는거 보고 거기서 수입 판매 하는 제품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

오가사카 박건보 대표님 경영철학과
완전히 반대되는 사람이더군요

한 쪽은 호갱으로 보고
박건보 대표님은 직구품 구매했더라도
고객으로 보고 수리 진행

마x드샵은 제 보드 인생 끝날 때까지 바이바이

쿠키:

2016.01.06 13:13:02
*.70.51.86

원래 그쪽 마땡땡보드샵 인성 자체를 전 별루 안 좋아해요 전 롱보드 작은 파츠 살때도 그쪽은 보지도 않습니다

CarreraGT

2016.01.06 13:15:38
*.12.68.29

분당에 살았을때도, 오래전 발을 끊은 그 샾이죱.


작년이며 올해며 큰건으로 빵빵터지네욧.


중고는 무상기간에도 AS가 안된다니,,,

무상 보증 남은 중고데크의 중고가는 엄청 저렴하게 나와야 할 것이겠네욧. ㅎ

해당 제품 중고가 떨어지는 소리가... 도르르. ㅠ

시샤모님

2016.01.06 13:15:45
*.244.212.24

아오.. 암 걸리것네..

묵상

2016.01.06 13:16:05
*.210.76.120

ㅋㅋㅋㅋ 아니 어이가 없는게 제품의대한 품질보증 아님 ? 주인이 바뀌면 품질보증이 없어지는게 말이됨 ?


소비자보호원에 문의해보세요.

kucky™

2016.01.06 13:16:22
*.21.59.100

소유권이 바뀐다고 AS불가는 좀 이해하기 힘드네요...;;;

왜 그런 정책을 만들었을까요..;;

크크롱

2016.01.06 13:16:30
*.114.22.150

그샵은 매년 다신안사겠다고 시즌떄 꾸준하게글이올라오는데 정작 다음시즌되면 또 똑같은일이 계속반복되죠...

 

이글을읽는 다른분들은 꼭 데크를사시기전에 데크의스팩만보지말고 수입상 / 판매처의 평을 꼭한번씩은 찾아보세요..

스티브훈

2016.01.06 13:17:02
*.106.44.4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얀발.

2016.01.06 13:18:00
*.62.67.188

이글을 오가사카 사장님이 좋아합니다.
저도 작년 모스대란때문에 바로 오가사카로 예판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네요.
어떻게 응대를 저렇게 모르쇠로하는지...
마인x가 안좋아서 마인x샵도아니고 고생많으시네요ㅠㅠ
꼭 보상받으세요

피치피치해

2016.01.06 13:20:24
*.255.61.133

말이야 방구야 - , -

폭풍낙엽_173

2016.01.06 13:22:36
*.198.147.164

마인드가 XX같군요

ER

2016.01.06 13:24:43
*.224.15.230

그런데ㅐ를 빨아주고 광고해주는 유명인사들이 있으니 그거 믿고

R.토마토마

2016.01.06 13:27:02
*.49.102.68

어휴,,,, 참............................................................................

저런 사람들(샵사장)이 꼭 다른데 가서는 워털티 따져가며 진상피울거 같습니다.


윗분 말씀데로... 데크구매시 데크 평만 보고 사지말고 수입상 판매처의 평과 AS후기를 꼭 참고 했으면 하네요 ㅎ



중고차 사도 워런티(3년/6만)이내면 다 해주는거 아니던가요? ㅋ

hello072

2016.01.06 13:28:14
*.36.132.87

워런티는 '제품'에 붙어있는거지

구매한 '사람'에게 붙는게 아니죠...

우사인볼트와너트

2016.01.06 13:32:04
*.86.31.253

일반적인 개념이죠..?

하지만 워런티 진행했어도 소비자과실로 마감했을겁니다.. ㅎㅎ

눈팅유령

2016.01.06 13:28:36
*.209.133.131

아 ... 사실의 내용이라면 진심 실망이네요...

 

안그래도 비씨스트림 H  알아보고 있었는데;;;    더군다나 상태좋은 중고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중고 구매하는순간 모든게 저의 과실이 되는군요 ;;;

 

다시한번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우사인볼트와너트

2016.01.06 13:30:27
*.86.31.253

중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하자발생시 애초에 문의를 내가 실구매자다 라고 하시면됩니다. ^^

저는 당연히~ 될줄알고 구라안치고 사실대로 말했던거죠. ㅄ같이 ㅎㅎ

 

PANERAI372

2016.01.06 13:43:26
*.22.86.115

실구매자라고 한다고 하고 들고 가도 실구매자 확인 대조 할거 같은데요.. 아마 그 방법은 안통할거 같습니다. 그냥 구매를 안하시는게.... 

트럼펫터

2016.01.06 13:30:09
*.90.138.184

작년에 문제가 있었던 모스 팔았던 그 샵 같습니다...


정말 작년부터 느낀 거지만...저긴 마인드 자체가 ~


서비스 제대로 받았다는 분 한분도 못 봤네요...대단한 샵인듯...무슨 최초의 프로 어쩌고 하던데...떼먹기 프로이신지...

베이스라이딩

2016.01.06 13:36:37
*.249.82.190

읽기만해도 짜증이ㅎㄷㄷㄷ

싼도싼도

2016.01.06 13:38:15
*.142.217.240

이름 기억하기도 쉽겠네요

 

마x드 xx샵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미밍즈쿠

2016.01.06 13:39:08
*.205.94.126

이거 뭐 데스노트도 아니고.. 소유권을 운운하다니..

구매할때 민증사본 받는것도 아닐텐데..

제품을 누구가에게 파는거지 누구한테 제품을 파는건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Captain.B9

2016.01.06 13:39:10
*.94.72.116

깊은 빡침 저에게도 전해지는군요...

마인드x 은 판매 목적만 존재 하는 판매처 입니다.

2015년 3월 전 모스 제품으로 인하여 실장(여자)님과 실갱이끝에 사장님이라고 하시는 분과 통화를 하였지만 뻔뻔하고, as는 아~예  처리할 계획이 없다는 듯 이야기를 하셨고, 제품 입고시 하자 유, 무의 검사 후 출고를 하기때문에 사용상 문제점은 소비자 과실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으셨습니다.

또 한 모스 본사에서 as처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처리해주고 싶어도 "난" 못해준다!!!


전 마인드x에서 왁싱 써비스 후 출고된 제품이 베이스가 부풀어 올라 as를 요청 하였지만, 우리는 모스 본사에서 왁싱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ㅋㅋ 이런 실수를 한전이 없고, 이런 사항이 있었으면 미리 알려 주었을 것이다.

이렇게 말하면서 소비자의 과실로 넘겼습니다.


그 후 후원라이더를 통해 페이스북에 소비자를 조롱하는 글을 올리는 파렴치한 짓도 서슴지 않으셨습니다. 


한달이 넘는 통화와 말장난으로 전 그냥 포기하였으며, 마인드x 찾는 유저가 없어지기를 기원할 뿐입니다.


실비아

2016.01.06 13:44:13
*.99.249.245

정말 어이가 없는 일을 당하셨네요 그냥 듣고만 있어도 ㅂㄷㅂㄷ 합니다

PANERAI372

2016.01.06 13:45:35
*.22.86.115

와 이건 진짜 심각하네요... 어처구니가 없네요.. 

조조맹덕

2016.01.06 13:53:56
*.156.88.233

우와. 끝내주네요. 아직도 샵이 유지가 된다는게 더 놀라울뿐입니다. 

벨로프

2016.01.06 14:20:39
*.42.242.170

그 후 후원라이더를 통해 페이스북에 소비자를 조롱하는 글을  <<

이분 제가 초보때부터 동영상 바라보며 우상이었는데

작년 페북 하시는거 보고 많이 실망했습니다. ㅎ

후원받으시는 분이 왜 나서서 정책에 대해서 글을 올리며.\

 소비자를 '정책좀 똑바로 보시고' 이런글을 sns에 게시하시는지말이죠

★Captain.B9

2016.01.06 14:28:14
*.94.72.116

라이더가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시키니까 한거겠죠...

벨로프

2016.01.06 14:57:27
*.42.242.170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하기에 혼자 생각만 ㅎㅎ;;

초보™kingofdonekF2

2016.01.06 13:40:43
*.90.53.68

올해부터 마인드샵 구매품은 정품 등록해야 워런티 받을겁니당

굽네데크

2016.01.06 14:40:14
*.143.34.84

워런티가 있긴 한가요?


초보™kingofdonekF2

2016.01.06 14:44:22
*.36.135.49

그건 저도잘 모르겠어요 ㅋㅋ

PANERAI372

2016.01.06 13:40:46
*.22.86.115

그냥 안해주겠다는거군요.. 

엠리스

2016.01.06 13:43:42
*.171.186.36

H타고 있는 지인인대 마인드샵에 워런티 진행 후기 개인적인 느낌으로 올리자면..(베이스 부풀어 오름 현상으로)

 

알바생: 가게 이전중이라서 데크 확인이 할려면 시간이 걸린다 ( 대략 9일후 확인 연락 완료)

나 :거리가 머니 사진같은거 보내고 확인 가능한가요??

알바생 : 손님이 직접 가게로 들고 오셔야 되고 실장님이 직접 보셔야 됩니다.

나 : 그럼 실장과 통화하겠다 실장 전화번호를 알려달라.

알바생 : 실장님 전화번호는 알려줄수 없다. 대신 메모를 남겨주겠다.

나 : 알겠음 실장 전화주세요. (지인이 7일동안 연락 못받었다고 해서 엄청따져서 바로 전화 달라고 진상질)

실장 : H 워런티 진행해주겠다 샵으로 보내라 (이때 말투는 굉장희 짜증나는 느낌을 받았네요 제가 전화하면서 마지막에 짜증내서 죄송하다고 사과)

데크 보낸후 실장 확인 전화 전화 옴

실장 : 고객님 데크 베이스가 많이 손상되셨어요. 이거 본사에 얘기하면 저희가 욕을먹을같아요 고객님

          다리미질 하실때는 온도를 몇도로하시고요 왁싱페이퍼를 사용하셔서요~~! ㅎㅎㅎ (굉장희 상냥하고 신난 목소리로)

나 : 그래서 워런티가 안된다는거죠??

실장 : 네 고객님 앞으로 왁싱을 하실떄는요 온도를 몇도를 해서 왁싱페이퍼를 사용해서 (안되서 열받아죽겠는데 전화로 왁싱 강좌를 해주시네요 친절하고 상냥한 목소리로)  사용하셔야되고요 또 블라블라블라블라 신나게 떠드심..

나 :  아네.. 알겠으니깐 그만말하시고 주소 보낼테니깐 데크나 보내게 주소 보낼곳 전화번호나 알려주세요.

실장 : 네 고객님 앞으로 또 왁싱을 하실때는 온도 몇도로 왁싱페이퍼를 이용해서 블라블라블라 (저번에 진상부리는거 복수하는건가? 아..오)

나 : 아니 전화번호 알려달라고요 됐으니깐

실장 : 네 010- xxxx -xxxx 입니다.

 

무척 주관적인 느낌이지만 이런느낌으로 통화했네요 워런티 안될거 같은거야 워런티 진행할때부터 진행 느리고  잘안해줄꺼라는 느낌받아서 별기대는 안했지만 물건구매하고 살다살다 이렇게 약오르긴 처음이네요 물론 진행느려서 제가 전화로 따박따박 따지고 해서 그쪽 입장에서도 기분나쁘게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마지막에는 죄송하다고 말까지했는데 ㅠㅠ 여튼 비씨데크는 이번기회로 안녕해야겠어요

 

 

 

★Captain.B9

2016.01.06 13:53:15
*.94.72.116

저도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샵으로 전화하니 알바생이 사장님, 실장님 출장가셨다고 하셨는데, 실장님 핸드폰번호 알아서 전화하니까 지하에 있어서 전화를 못받았다고 ㅋㅋ 거짓말을 할꺼면 좀 그럴싸하게 하던가...

그 후 연락준다고 하면 기본 일주일 입니다.

지쳐서 떨어져 나가기를 바라는 것인지...

엠리스

2016.01.06 13:59:27
*.171.186.36

실장님 전화번호라도 알아내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저는 절대 안알려주고 마지막에 워런티 안된다고하니깐 택배 보낼 주소알려달라니깐 그제서야 알았네요  대통령 비서실장님이라도되나.. 실장님 전화번호를 무슨 대단하신분 이시길래 전화할때마다 알바생을 거쳐서 심의를 거쳐 통화를 해야대는지 무슨 다단계도아니고...

★Captain.B9

2016.01.06 14:02:25
*.94.72.116

제 데크 as처리 사건 이후  다신 핸드폰 번호 안가르쳐 주시는거 같아요 ㅋㅋ

332

2016.01.06 13:57:18
*.170.39.49

거기는 구매하는 순간 AS는 없다고 보시면 되요 ㅋㅋㅋ

그 샵에서 구입하고 열성형까지 했던 디럭스부츠의 레이스 고정장치가 고장나서 맡겼더니 -그 시즌부터 디럭스부츠를 안팔기 시작- 수입상 바뀌었다며 알아보고 처리해준다 하더만 보름이 지나도 아무 연락이 없길래 찾아갔더니 수입상을 못 찾겠다며 걍 밑에 쳐박아 두고 있더란... ㅋㅋㅋ 제가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수입상이 하이랜드에서 GMP로 바뀌어다는 사실을 5분만에 찾았더랬죠. 걍 제가 GMP 들고 가서 고쳤다는.... 거기 애들은 진심 거저 사업하고 있는거임. 호구들 덕분에... 지금은 그 샵에서 수입하는 건 아무것도 안사죠.

벨로프

2016.01.06 14:08:01
*.42.242.170

"이정도 통화 했으면 그만 괴롭혀라 안해줄거니까" 통역이 맞나요??

솜이아빠

2016.01.06 14:11:05
*.223.3.70

원래도 별 관심이 없는 샵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잘 알게되었습니다

발도 들이지 말아야 할 곳이군요

워런티에 대한 개념은 알고 말하는지...

해외 본사에 매일 넣어보시면 답이 없을까요

요새 BC구매하신분들 너무 안타깝습니다..

굽네데크

2016.01.06 14:14:52
*.143.34.84

언제부터 법보다 사내조항이 상위개념이 되었죠?

Dj쿤

2016.01.06 14:19:17
*.66.184.4

참 쓰레기네요.. ㅋㅋ 마인드샵 서비스 마인드라 말하기도 민망한 전화응대 ㅋㅋㅋ

와.. 저기 매장 사람들은 물건살때 꼭 신품만 구매해서 워런티 챙겨받는가보네요 ㅋㅋㅋ

수많은 계약을 하고있는 입장이지만 쓰레기같은 기업도 저딴식으로 계약은 안하는데 ㅋㅋ 쓰레기만도 못하네요 ㅋ

마티에르

2016.01.06 14:34:30
*.228.40.41

말 많았던  샵이지 않나요?... 제 기억으론 ... 그다지.. 좋진 않았던 걸로....

쳐다보지도 않아야 겠네요

비바프리

2016.01.06 14:40:11
*.62.202.74

시장바닥처럼 영업하는
보드샵 참 많죠
이용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샵에 보상받지 마시고요 수입업체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세요
저는 그래서 환불조치 받았습니다

PANERAI372

2016.01.06 14:48:18
*.22.86.115

저곳이 수입업체이자 샵입니다. 

수아지

2016.01.06 14:54:39
*.99.58.22

저는 마제스트를 직구해서 ~ 사용하다 노즈부분 코어가 나가서~ 일본 구매샵에 ....연락 했더니...묵묵무답...


모스본사 메일알아내서....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제가 받은 답변은... 아래와 같아요~


ㅈㅅㅎ 様
 
こんにちは、お問い合わせいただきま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MOSSをご使用いただきまして心より感謝致します。

MAJESTの破損の件にお応えします。

私たちメーカーはお客様との直接的な破損などのやり取りが出来ない決まりになっています。

ご購入していただいたボードに関しては、お客様とMOSS正規代理店様が話し合いをしていただく契約になっているからです。

良いお返事ができず大変心苦しいですが、MAJESTを買ったお店にご相談してください。

今後とも何卒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PIONEER MOSS STAFF一同



-------------------------------------------------------------------------
번역기 돌린거라서~ 알아서 해석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MOSS를 사용하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MAJEST의 파손 건에 보답하겠습니다.

우리 회사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파손 등을 주고받을 수 없는 규칙에 되어 있습니다.

구입하신 보드에 관해서는 고객과 MOSS정규 대리점들이 의논하셔서 계약이 되기 때문입니다.

좋은 대답을 하지 않고 힘드니까 어렵네요지만 MAJEST를 산 가게에 상담하세요.

앞으로도 아무쪼록 잘 부탁 드립니다.

PIONEER MOSS STAFF일동


****************************************
(유)Pioneer Moss
outlet@pioneermoss.com
PIONEERMOSS PTY., LTD.
(우)252-1113
가나가와 현 아야세시 카미츠 치다 나나카3-2-48
P. 0467-76-3711 F.0467-76-3713
http://pioneermoss.com/
****************************************
**

위 메일 내용을 보면...... 제조사 측은 .... 아무 도움도 줄수 없다는거죠...

그런데, 구매샵에 문의 하면~ 공장에 보내서 확인해야 한다고 하죠?
지들끼리 ;;;떠넘기기 하나요?
위 답변 메일을 보면....워런티에 대한 부분도 ....샵에서 책임지는 것이다라고 모스 본사 담당자는 이야기 하는데요
누구 말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저런 이유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모스 브랜드를 버렸습니다. 이제 일본 브랜드는 ...사요나라~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1] Rider 2017-03-14 43 220677
» 마xx샵 역시나. [62] 우사인볼트... 2016-01-06 23 3793
135693 secret [9] 쵸파♥ 2016-01-06 16 1415
135692 휴무 끝 근무하러 웰팍 들어갑니다 ㅠ [12] 중구형님장... 2016-01-06 2 907
135691 그와중에 북한 수소폭탄실험... secret [12] Brembo 2016-01-06   1169
135690 [나눔발표]톨후드 당첨자!!---끄앙님!! file [10] 드럼베이비 2016-01-06 6 816
135689 한겨울 북극해 얼음 위에 비가 내린다 [3] 훼미리 2016-01-06   893
135688 웰팍 풍경 감상..... file [6] 줌줌이 2016-01-06 3 1146
135687 웰팍에서 빌라봉 2차캠프 진행한답니다:) file [18] HelloLucy 2016-01-06 1 1084
135686 [츄러스님] 나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6] 꿀치치 2016-01-06 3 473
135685 빨리 갔다올께요~~~ file [12] 필리핀꾸야 2016-01-06   738
135684 주부라 나눌 건 없구.. 이런거라도-마감- file [35] 시원연우맘 2016-01-06 29 2242
135683 약먹고 보드타야 겠어요 ㅡ.ㅡ [24] 실비아 2016-01-06   1334
135682 별건 아니지만 분위기 반전도 하고 레벌업도 하고 7259점 +31남았... file [58] 널판지Boarder 2016-01-06 54 1478
135681 현재 웰팍상황 사람읍네요 file [6] 줌줌이 2016-01-06   906
135680 애아빠로써..(자체잠금하였습니다. 쪽지로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secret [8] 유주파팡 2016-01-06 6 727
135679 해머가 카빙이 잘 되는가? [18] -DC- 2016-01-06 1 2046
135678 test. 정자 소환술 ! [14] 향긋한정수리 2016-01-06   1703
135677 오늘 아침 까지 난 레브가스님이 잘못한줄알고 있었어요 [8] 바뷁큐파티 2016-01-06 4 1941
135676 예전에 말이다...(요) [5] 하이원몽달귀신 2016-01-06   803
135675 짠 ! file [26] 향긋한정수리 2016-01-06   4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