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쯤에 만난 여자분이 있습니다.
분위기상 주변에서 모르게 만났구요
5월쯤부터 뭔가 이상했었는데 알고보니 예전 남자친구의 집착 및 스토킹이 심하더라구요
스토커휴대폰은 차단이 되어 있어 전화가 안되니 공중전화란 전화는 다 돌아다니가며 전화하고 문자하고 여자친구의 아파트옥상에 올라가 몇시까지 안오면 뛰어내리겠다는둥 다른남자 만나면 다 죽여버리겠다는둥..
성격이 갑자기 돌아버리는 또x이라서 어찌 손을 못쓰고 그냥 무관심으로 일관하는게 최선이라 하여 저는 그냥 보고도 모른척 했습니다.
그러다 이틀전에 여자친구가 퇴근 후에 친언니 잠깐 보러 간다길래 저는 언니네서 출발할때쯤 전화해서 같이 들어가자라고 얘기했습니다(스토커가 언제 집앞에서 나타날지 몰라서 제가 항상 집에까지 데려다 줬었습니다.)
그러다 두시간쯤뒤에 여자친구가 카톡으로 도와달라고 하더라구요. 스토커 만나서 집에 못가고 있다면서..
알고보니 여자친구가 언니네로 가는게 아니였고, 그 스토커를 만난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은 봐야 될거 같다면서...
다른건 몰라도 저한테 거짓말했던게 너무 화가 많이 납니다. 저한테 미리 말을 했으면 못만나게 했을 거라면서 거짓말을 했다더군요.
그날 밤 그사건 후로 서로 연락은 안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답한마음에 글적어봅니다.
나중에 헝글분들의 위해 재능 기부 부탁드려요!! 공짜로 상담해주는거아니예요!!
최소한 법 테두리안에서는 가둬놔야죠.
( 구속시켜버리겠다 라는 단어는 빼시고 안정 장치이오니 걱정말라는 식으로 유도 후 ) 고소하는 방향으로 진행해보세요
고소는 꼭 하셔야합니다..
불특정 다수 감정 기복은
상대방이 만만하니 그 모습을 보고 희열을 느끼니 더 더욱 행동이 거세지는거예요
여자친구분의 대처방법의 대해서 구체적으로 체계적으로 의론해보세요 전문가와 함께하면 더 더욱좋구요
여자친구와 대화해보세요 접근해보세요.. 빠르면 빠를수록 여자친구 고통이 없어집니다..
이점 명심하세요!@@
지역의 상담소 안내를 원하신다면 핸드폰일 경우 지역번호+1366, 일반전화는 1366을 누르시면 각 지역 여성긴급전화1366센터로 연결이 되며 지역의 성폭력상담소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님께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자친구의 힘이 되어 주시고 적극적인 대처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피해 사례들 모와 고소 ㄱㄱ씽
무고죄 성립되니 잘 알아보고 진행해야함
우선 연락하세요. 그게 제일 첫번째입니다만..
전 남친이 지금 상황을 제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