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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05 19:51:48 *.197.17.222
저도 디스크 가로로 얹으면 거의 비슷해서 편하게 조절하는 편입니다.
근데 이게 안맞기 시작하면 피곤해 지는거죠 ㅎ
2016.12.05 19:54:23 *.211.48.220
2016.12.05 20:04:06 *.214.196.156
개인의 선택이자 취향이죠
차가 똑바로 앞으로 안가도 상관없는 분이 있을수 있으니까요
2016.12.05 20:12:15 *.114.12.246
기본적인 센터링은 중요하죠
그외로 따라오는 스탠스나 바인딩각도에는 무딘분들도 많지만
가장 기본적인 데크 앞뒤로 균등히 밟기는 진리입니다
2016.12.05 20:47:44 *.211.48.220
2016.12.05 20:53:57 *.114.12.246
팁이랄께 따로 있나요
대각선으로 밟아서 헤깔려보일수 있지만
본인이 일단 데크위에 올라서면 이쪽이 모자른지 저쪽이 모자른지 느낌으로 알수있죠
발가락밑에 가스페달이 적당하게 위치했는냐
바인딩 스트랩이 부츠를 센터에 위치하고 잘 잡아주는가 다 본인 느낌이죠
자주하다보면 초보자들 바인딩 잘못 결합해서 초급자슬롭에 올라온것도 잘 찾아내고...괜시리 간섭좀 해주고ㅎㅎ
2016.12.05 20:54:33 *.211.48.220
2016.12.05 21:19:27 *.104.250.10
저하고 비슷하시네요 ㅎㅎ 전 스텐스 때문에 가로로 해봤는데 센터링이 딱 맞아서 그냥 가로로 합니다. 체결이 편하네요 ㅎㅎ
2016.12.05 21:31:03 *.211.48.220
2016.12.05 23:38:54 *.70.51.238
2016.12.06 04:19:01 *.36.145.107
저도 디스크 가로로 얹으면 거의 비슷해서 편하게 조절하는 편입니다.
근데 이게 안맞기 시작하면 피곤해 지는거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