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앵커멘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O사 데크, 아직도 대금은 지급하고 물품은 받지 못한 보더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현장에 나가있는 김지영기자 연결하겠습니다.
기자멘트: 네 현장의 김지영 입니다.
앵커맨트: 취재기자, 대금을 지급하고 물품을 받지 못하고 있는 사건 외에 재미있는 상황이 있다고요?
기자멘트: 네 그렇습니다. 어떠한 보더가 O사 데크 까페에 올린 글이 시발이 되었는데요, O사 측은 스폰을 해준 사실이 없다는 입장이었습니다.
앵커멘트: 그런데 다른 루트로 스폰을 받은 것이 밝혀져 화제라고 하던데요
기자멘트: 네 맞습니다. 다름아닌 SNS 매체 중 하나인 페이스 북인데요. 대화 내용을 아래와 같이 기술하였습니다.
A: 와 스폰 받으시는 거에요?
B: ㅎㅎ 뭐 어쩌다 보니 잘 됐습니다.
A: 축하 드려요
B: 감사합니다.
.. 이하 중략
C: O사 라이더 축하드려요
A: 고맙습니다.
앵커맨트: 그런데 김기자 SNS에서 대화 내용이라면서 왜 캡쳐본이 아닌 글로만 기사를 보도 하시는지요?
기자멘트: 제보자의 신변 보호 및 대화 자들의 초상권 및 이름 등이 있기에 캡쳐본이 아닌 서술형으로 기재하였습니다.
앵커멘트: 그럼 언제든 펙트 체크가 필요하면 원본을 보도할 수도 있다는 뜻이겠군요
기자멘트: 네 그렇습니다.
앵커멘트: 수고하셨습니다. 근처 커피숍의 김지영 기자였습니다.
앵커멘트(클로징): O사 까페를 보면 누군가가 덧글에 왜 대금 지급하고 제품을 못받은 보더들에게는 데크를 주는 것이 우선인데, 왜 스폰라이더한테 먼저 데크를 줬느냐는 이의제기가 있었습니다. 이에 O사 까페에서는 스폰하여 준적은 없다. 라고 강하게 반박하였으나
금일 저희 기자가 취재한 내용으로 사실은 미궁속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스폰이라 하면 보통 제품을 지급 받는 것을 말하죠. 이를 일부 할인해 주었다고 스폰이라고 말한다면 화법에 어긋날 것이고
스폰을 하여 준적은 없다고 수입사는 밝히는데, 스폰을 받았다고 하는 보더가 있으니 관련된 사실은 계속되는 취재가 필요할 듯 보입니다.
편안한 오후되십시오!
스폰이 없다는게 아니라 이번에 스폰라이더분들에게 데크를
무상으로 주는게 아닌
라이더 금액으로 사서 쓰는거라고 했습니다.
정확히는 모르지만 큰 이익도, 손해도 없이 판거죠
OES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몇몇도 그렇게 스폰 라이더분들 운용하더라구요...
기왕 팩트채크하시는거 아시는 내용 다 까발리세요
뭐 캡쳐본이고, 녹음이고, 영상이고 다 알려주세요 궁금합니다.
환불 못받은 입장에서 이런글 아주 상처를 파고드는듯한 따끔한 재미가 있네요
막 피해입은건 난데
스톡홀름 증후군 걸린 정신병자마냥 피의자를 변호해야하는 이런 잦같은 상황이라니
스스로가 생각하기에도 븅신도 이런 상븅신이 다 있을까?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직접 담당자랑 전화통 붙잡고 귀에 땀띠 앉을떄까지 통화한 내용과는 달라서
그 긴 시간들이 다 뻘짓이라고 생각하니 매우 흥분되네요
마침 요즘 저혈압인데 아주
아주 감사합니다
제대로 아시는게 있다면 모두다 까발려주십쇼
자중이라니요 궁금증잇으면 물어볼수있는가아닌가요?
꽃보더딸님은 OES랑 무슨관계인가요 관련글에 보면 옹호하는 발언만 하시던데.
그럼또이러겟죠 OES보드 사용 하는거 아니고 구매자 아니면 닥치라고
관심 가지고잇던 제품 문제애 대해 궁금증 있으면 이의제기하고 물어볼수있는거아닌가요?
그리고 공식적 스폰 라이더 없다고요?
제가 알기로는 OES 런칭 준비 하는 당시에 지방에 사는 어느분이 많은 관심을 보였고
그분이 학생이었는데
런칭 파티 햇을때 그분에게 OES 보드 1장 제공하고 OES 라이더로 활동 하게 되었다고
그 내용을 페북같은 곳에 올리고 햇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이게 스폰라이더가 없는건가요. 어찌댓건 데크제공받고 OES라이더 활동한 스폰라이더죠
관계만 있어야 옹호하나요?
닥치라고는 안할께요.
내 돈 주고 사서 타는 데크 똥값 될까봐 걱정되어서 그래요. 같은 소비자 입장에서 이해되나요?
댓글을 수정했으니, 추가로 달아드리죠. 제가 들은 얘기입니다.
그 학생 무주에서 타고 집도 무주 근처인 학생으로 알고 있습니다.
OES데크에 관심이 있어 물어물어 먼길(무주-남양주)와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테스트용으로 들어온 데크 하나 제공하고 첫 시즌 라이더로 활동한 것으로 압니다.
그 학생 얘기가 지금 하고 있는 전체의 얘기는 아닐 것 같네요. 그 학생 얘기는 지난 시즌 사태가 일어나기 전 시즌의 일입니다.
본심이라니요?
스폰받은 사람잇다는 이야기 제가 한적 잇나요
저거 런칭시 제공한 내용 OES런칭시부터 관심 가지고잇어서 기억 하고잇는거고
제가 카페에 댓글 남긴건 그 사건이후. 스폰 받앗다는 글을 본기억이잇어서 다시 글 찻아서 보고
질문 한거였고
제가 올린 글에 대해서 OES대표분이 그글내용을 답변해주셔서 궁금증 풀렸습니다.
그리고 그냥 빨리 좋은 방향으로 미환불댄 분들 해결댓으면 좋겟다 하고 있었고
관계자들도 힘들겟구나해서 그냥 그리끝냇는데
오늘 어떤분이 먼저 저 건들이셔서 아는 내용다 말한건데요.
공식라이더분 댓글에 댓글 남긴건.
지금 까지 해결안댄 분들도있는데.
라이더분 본인도 피해가있지만 공식라이더라는 간판아닌간판을 달고있는 분이
나도 피해봤는데 업체깔라면 까고 라이더 운운하지말라 하셔서
댓글 남긴겁니다. 솔직히 말하면. 일반적으로 무슨업체에 문제가 생기면 업체/업체관계자 들 다 비판받는건 당연한거아닌가요.
그리고 공식라이더라는 간판이신분이 업체만 욕하고 라이더운운 하지말라 라뇨.
그런 소리 들기 시르면 공식라이더 그만 두면 대는겁니다.
위에 처럼 말 하면 기분 많이 상하고 언쟁붙고 하면 그냥 상황이 더 안좋아 질수도잇고해서
그냥 제가 할수있는 최대한 순화해서 댓글 달았는데 한분이 도화선 떙겨주셧네요.
런칭당시 스폰라이더 이야기도 오늘 처음 햇습니다.
제가 정말 x대바라 하는 본심이었으면 그 이야기 오늘 처음 햇을까요?
진작에 까고 이건 모냐 햇겟죠
지나가는 알파인 보더입니다.
여러 브랜드들도 사용해보고, 스폰라이더, 프로 라이더분들과도 잘 알고 지내고있습니다.
약간의 오해가 있는 것같아서 내가 알고있는 정보좀 드리려구요..
스폰 = 100% 무료 라고 생각 하신는것 같습니다.
프리보드들은 어떨지 잘 모르겠는데...
알파인쪽에서는 스폰데크 = 최대50%정도 할인금액으로 알고있습니다.
뭐 브랜드별로 30%, 시즌 후 반납 등등 다 조건은 다르긴합니다만, 요즘 100% 스폰은 거의 없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아는 거의 대부분의 보드 브랜드들이 그렇게 진행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헬멧, 고글, 의류 스폰같은경우는 100% 스폰이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요즘은 고가의 헬멧들이나 고글이 많아지다 보니 보드랑 비슷하게 스폰라이더 할인으로 운영되는 곳도 종종 보입니다.
OSE 회사가 미지급 된 사태는 안타까운 일이지만, 스폰 라이더들도 구매자고 1~2시즌 늦게 데크 받았다고는 하지만 중고감가가 심해진건 사실이니... 개인적으로는 일반 라이더분들이나 스폰 라이더분들이나 모두 피해자라고 생각됩니다.
요약.
1.알파인보드 시장에서 스폰=100% 무료 아닙니다.
2. 알파인 프로스폰라이더, 아마추어스폰라이더 등 조건은 다르겠지만 보통 스폰라이더 할인금으로 현금구매.
OES 데크를 제것, 딸거, 집사람거 다 제값 주고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나름 친분도 많고요.
이거 많이 빗나가신 것 같네요. 다른 업체에서는 라이더들이 무료로 장비 및 의류를 지원받는지는 모르겠으나, OES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폰라이더라는 말 대신에 오피셜라이더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라이더가격(예판 가격에서 10% 정도 더 할인된)으로 데크 구매합니다. 그 라이더들은 작년 사태 이후 물건을 일반소비자 위주로 먼저 공급했기에 2시즌만에 올해 처음으로 데크를 받았습니다. 위에 피묻은난닝구님 처럼 오피셜라이더는 OES의 요청에 따라 실험적인 물품들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그 1차가 인튜이션이었고, 그 다음이 카라코람이라는 바인딩이었습니다. 그것은 다 제 가격을 주고 구입한 것입니다.
저도 올 2월 20일 경에 데크 수령하고 10번 남짓 라이딩하고 보관왁싱 했네요.
OES 측에 원죄가 있는 것은 맞습니다. 예전에는 폐업하고 먹튀도 하는 일들도 있었는데, 어떻게든 방법을 강구해서 환불자들에게 환불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렇게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양 호도하는 저의가 참 궁금합니다.
지금 라이더를 거론하였기에 더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라이더의 SNS를 봤는지 모르겠으나,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지금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면 님의 근질근질한 입과 손가락은 시원해지는지는 몰라도 환불자들 마음만 더 후벼파게 될겁니다.
라이더들을 얘기했으니 공식 오피셜라이더분들께서 댓글 다실 것 같네요.
이분 제대로 빼애애애애액 하시네 ㅋㅋ
위에 동구밖오리님이나 다른 분들 얘기는 안보이세요?
스폰라이더가 누구냐고요? 페북하는 사람들한테 물어 보세요 나한테 묻지 말고
스폰이 뭐냐고요? 영어 모르세요?
o사라이더들 데크가 온게 뭐가 잘못인지 설명해 달라고요? 난 데크 받았다 이거죠? 이기적이시네 ㅋㅋㅋ
얼마 전 글보니 해당 데크 타시는듯 한데
다수가 욕하는데도 그 그룹은 그렇게 쉴드 치는 이유가 뭔가요?
내 제품에 대한 애정?
내 제품의 중고가 걱정?
2번째라면 인정해 드리겠으나, 내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요
비싼뎈도 아니고, 성능이 그리 뽕빨나는 것도 아니고, 대체들 왜이러는지.
다른 건 모르겠고 팩트 체크가 필요하면 원본을 보도 할 수도 있다고 하셨으니 지금이 그 원본이 필요한 상황인 것 같네요.
저도 스폰 라이더(페북 정식 명칭 - 오피셜 라이더)에 대해 좋게 생각하고 있지는 않지만
저도 지난 글에 추측성 글을 적은걸 인정했고 이 글에서도 추측인가 아닌가
추측이 아니라면 그에 따른 정확한 사실을 공개하면 자연스럽게 해결 될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딴건 모르겠고.. 카페에서 과거글 대략 보니까.. 저는 이 점이 궁금하네요.
1. 예판자들의 돈은 어디로 갔나요? 횡령인가 운영미스인가?
최소한 돈의 행방은 사건이 알려진 때부터 알려야할 내용이 아닌가 싶네요. 초기에는 파악중이라 하셨는데 아직도 파악중은 아닐테고..
2. 사건이 터지고 비수기동안 어떤 노력을 하셨는가?
학동 보드샵이야 스케이트나 웨이크 서핑 제품 장사를 하지만, 여기는 인투이션 말고는 별다른 일 없지 않나요? 제가 관련 시업을 안해봐서 비수기동안 뭐하는지 아에 모릅니다..다른 분들 말대로 막노동이든 대리운전이든 하실 기회가 전혀 없으셨는지?
3. 집팔고 사무실이전하고 해서 돈을 마련한다고 다 해결된다고 7월인가 8월에 말씀하셨는데.. 그 돈은 갑자기 없어졌다는데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요?
인투이션 대금으로 쓰였다는 것 같은데... 그게 사실이면 정말 심각한 것 아닌가 싶네요.
4. 그리고 사건터졌는데 스키장에서 웃으며 계시단 내용도 본거 같은데.. 뭐 웃는게 문제가 아니고, 그 장소에 왜 계셨으며 업무차 들르신건지가 궁금하네요.
(팩트체크 안된 부분이니 간적 없으시면 없다고 하시면 되요. 오해를 방지하고자 해명을 듣고 싶네요)
아무튼 유언비어나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은 OES 담당자분의 책임도 크다고 봅니다.
이 내용도 길게 적었다가 그냥 지우고 짧게 말하겠습니다.
적극적으로 대응하시고 해명을 하시는게 좋은 길로 가는 방향인 것 같습니다. OES든 피해자든..
내용 추가로
(일각에선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라고 하시는데 일각에선 교묘하게 법을 피한다는 의혹도 있네요.
당장에 먹튀도 아니고 책임진다고 하면서 시간만 끌고 있으니 사기죄로 기소는 어렵고,
당장에 누군가의 횡령인지 운영미스인지 안밝히니까 횡령 배임으로도 기소가 어렵고,
그나마 내용증명 보낸 사람들에게는 민사 진행 가능성이 있으니 빠르게 처리해주고..
저는 후자는 아닐꺼라 생각하지만, 전자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피의자였다면 최소 일주일 한 번씩은 현황 남겼을겁니다.
야간에 알바뛰어서라도 본사 외 개인 수입금 남겨서 순차적으로 한 분씩 갚아나갔을꺼구요.
그게 책임있는 모습이지 튀지만 않는다고 책임있는게 아닙니다.
'팔리면 줄께' 라는 모습은 전혀 책임감 있는 모습 아니구요.
오히려 고소할람 하던가... 내가 뭐 어쩌겟냐... 나는 깜방가고 넌 환불 못 받겠지... 라는 자포자기 마인드가 보이기도 합니다.
물론 오해가 있을 수 있지만, 아무런 연관도 없는 제 3자가 그 동안의 팩트와 분위기와 미확인 사실들을 객관적으로 봤을 땐 그렇게 보입니다. 이런 오해가 싫다면 밝혀야죠.
그 동안의 거짓말 들과 불리한 부분에서는 일체 함구하고 의혹이 되는 행동을 하시면... 루머는 당연히 생산되고, 그 책임은 유언비어 퍼트리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본인들에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름....입니다.
올해 OES Korea는 데크를 30대 정도 주문했네요. 쇼군물량도 많지 않았다는데....
스페인에서는 결재 안하면 물품 안보내주는데.....카페에도 문의 해놨습니다.
출처 : OES cat
158 BX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50 – 58 cm | shipped 17.01.2017 |
162 SL World Cup, M, stiffness H-H-H Vist+UPM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17.01.2017 |
162 SL Race Titanal FC, I, stiffness M-H-H, Vist | shipped 17.01.2017 |
164 SL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17.01.2017 |
162 BX World Cup, M, stiffness H-M-H, stance 50 – 58 cm | shipped 17.01.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H-M-H, stance 48 – 56 cm | shipped 17.01.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17.01.2017 |
164 SL World Cup, M, stiffness M-M-H, Vist | shipped 17.01.2017 |
162 SL Race Titanal FC, N, stiffness M-M-H, Vist | shipped 17.01.2017 |
162 BX World Cup, M, stiffness M-M-H, stance 50 – 58 cm | shipped 17.01.2017 |
162 SL (World Cup) – “M-H-H” VIST Base — M | shipped 17.01.2017 |
162 SL (World Cup) – “M-H-H” VIST Base — M | shipped 17.01.2017 |
162 SL (World Cup) – “H-H-H” VIST Base — M | shipped 17.01.2017 |
162 SL (World Cup) – “M-H-H” VIST Base — M | shipped 17.01.2017 |
162 SL (Spirited) – VIST Base — M | shipped 17.01.2017 |
162 SL (World Cup) – “H-H-H” VIST Base — M | shipped 17.01.2017 |
158 BX (Kevlar) – “M-M-M” Base — M | shipped 17.01.2017 |
162 BX (Kevlar) – “M-M-M” Base — M | shipped 17.01.2017 |
145 BX (Fiberglass) – “S-S-M” Base — N | shipped 17.01.2017 |
150 BX (Fiberglass) – “S-S-M” Base — N | shipped 17.01.2017 |
154 BX (Kevlar) – “M-M-H” Base — N | shipped 17.01.2017 |
158 BX (Kevlar) – “M-M-H” Base — N | shipped 17.01.2017 |
162 BX (Kevlar) – “M-M-H” Base — N | shipped 17.01.2017 |
162 BX Wide (Kevlar) – “M-M-H” Base — N | shipped 17.01.2017 |
165 BX Wide (Kevlar) – “M-M-H” Base — N | shipped 17.01.2017 |
175 GS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31.01.2017 |
162 SL Race Titanal FC, I, stiffness M-H-H, Vist | shipped 31.01.2017 |
162 SL World Cup, M, stiffness M-H-H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31.01.2017 |
154 FS Carbon, I, stiffness M-M-M, stance 49 – 57 cm | shipped 31.01.2017 |
162 SL Race Titanal FC, N, stiffness M-H-H, Vist | shipped 31.01.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50 – 58 cm | shipped 31.01.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2 SL World Cup, M, stiffness H-H-H, Vist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31.01.2017 |
165 BX Wide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51 – 59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World Cup, F, stiffness M-M-H,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Kevlar, N,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80 GS Race Titanal FC, N, stiffness H-H-H, Vist | shipped 31.01.2017 |
158 BX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5 BX Kevlar, I, stiffness H-M-H, stance 51 – 59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Kevlar, I, stiffness M-M-H,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Kevlar, N, stiffness M-S-M,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M-M-H,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5 BX World Cup, M, stiffness S-S-M, stance 51 – 59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H-M-H,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4 SL World Cup, M, stiffness H-H-H Vist+Allflex | shipped 31.01.2017 |
180 GS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Allflex | shipped 31.01.2017 |
165 BX Kevlar, I, stiffness M-M-H, stance 51 – 59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4 SL World Cup, M, stiffness H-H-H, Vist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31.01.2017 |
158 BX Kevlar, N, stiffness S-S-M,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2 SL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 Carbon instead topsheet | shipped 31.01.2017 |
180 GS World Cup, M, stiffness S-S-M Vist+Allflex | shipped 31.01.2017 |
162 FS Carbon, I, stiffness M-M-M, stance 49 – 57 cm | shipped 31.01.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M-M-H, stance 50 – 58 cm | shipped 31.01.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M-M-H, stance 48 – 56 cm | shipped 31.01.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H-H-H, stance 50 – 58 cm | shipped 31.01.2017 |
162 BX World Cup, M, stiffness M-M-H, stance 50 – 58 cm | shipped 14.02.2017 |
154 BX Kevlar, I, stiffness H-M-H, stance 48 – 56 cm | shipped 14.02.2017 |
154 BX World Cup, M,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14.02.2017 |
158 BX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14.02.2017 |
158 BX Kevlar, I, stiffness M-M-M | shipped 14.02.2017 |
162 BX World Cup, M, stiffness H-M-H, stance 50 – 58 cm | shipped 14.02.2017 |
164 SL Race Titanal FC, N, stiffness M-H-H, Vist | shipped 14.02.2017 |
154 FS Fiberglass, I, stiffness M-M-M, stance 49 – 57 cm | shipped 14.02.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H-M-H, stance 50 – 58 cm | shipped 14.02.2017 |
165 BX Wide Kevlar, I, stiffness M-M-H, stance 51 – 59 cm | shipped 14.02.2017 |
164 SL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Allflex | shipped 07.02.2017 |
162 FS Carbon, I, stiffness M-M-M Stance 52 – 60 cm | shipped 07.02.2017 |
164 SL Race Titanal FC, N, stiffness M-H-H, Vist | shipped 07.02.2017 |
180 GS Race Titanal FC, N, stiffness M-H-H, Vist | shipped 07.02.2017 |
154 BX World Cup, M, stiffness S-S-M, stance 48 – 56 cm | shipped 10.02.2017 |
154 FS Carbon, I, stiffness H-H-H Stance 52 – 60 cm | shipped 10.02.2017 |
162 BX World Cup, M, stiffness S-S-M, stance 50 – 58 cm | shipped 10.02.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M-M-H, stance 48 – 56 cm | shipped 10.02.2017 |
162 BX World Cup, M, stiffness M-M-H, stance 50 – 58 cm | shipped 10.02.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S-S-M, stance 50 – 58 cm | shipped 10.02.2017 |
162 BX Wide Kevlar, I, stiffness M-M-M | shipped 07.02.2017 |
180 GS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 | shipped 07.02.2017 |
158 FS Carbon, I, stiffness M-M-M | shipped 07.02.2017 |
162 SL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 | shipped 07.02.2017 |
162 SL World Cup, M, stiffness M-H-H, Vist | shipped 07.02.2017 |
162 BX Kevlar, I, stiffness M-M-M, stance 50 – 58 cm | shipped 07.02.2017 |
165 BX World Cup, M, stiffness M-M-M, stance 51 – 59 cm | shipped 07.02.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M-M-M, stance 48 – 56 cm | shipped 07.02.2017 |
158 BX World Cup, M, stiffness S-M-M, stance 48 – 56 cm | shipped 07.02.2017 |
158 BX World Cup, base M, S-S-S, carbon instead of topsheet, stance 50 – 58 | shipped 19.06.2017 |
154 BX World Cup, base M, S-S-S,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9.06.2017 |
154BX World Cup, base M, S-S-M,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9.06.2017 |
162 BX (Kevlar) – “M-M-M” stance 52 – 60 Base – N | shipped 02.10.2017 |
162 BX World Cup M, Mediu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54 BX World Cup M, Soft,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58 BX World Cup M, Soft,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58 BX World Cup M, Mediu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58 BX World Cup M, Mediu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62 BX World Cup M, Mediu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62 BX World Cup M, Mediu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06.10.2017 |
154 BX Kevlar, I, stiffness M-H-H, stance 48 – 56 cm | shipped 13.10.2017 |
158 BX (World Cup) – “M-M-H” Stance 48 – 56 Base – M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58 BX World Cup Base M, S-S-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62 BX World Cup Base M, S-S-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62 BX World Cup Base M, M-M-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58 BX Spirited, Base M, Option Red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54 BX World Cup Base M, S-S-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62 BX Spirited, Base M, Option second insert: Default + Allflex, Option custom design: (custom_ahn_162BX.ai) of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62 BX World Cup Base M, M-S-M, Option Blue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62 BX World Cup Base M, M-S-M, Option stance: 48 – 56, Option Red topsheet | shipped 13.10.2017 |
154 FS Fiberglass, N, stiffness M-S-M, stance 49 – 57 cm | shipped 17.10.2017 |
164 SL (Spirited) – “H-H-H” VIST Base – N | shipped 17.10.2017 |
164 SL (World Cup) – “H-H-H” VIST Base – M | shipped 17.10.2017 |
154 BX World Cup Base M, M-M-H, Option topsheet library # 107 | shipped 17.10.2017 |
154 FS Carbon Base M, M-M-H | shipped 17.10.2017 |
157 SL Titanal Base M, S-S-M | shipped 17.10.2017 |
135 BX Fiberglass, Base I, S-S-M | shipped 17.10.2017 |
135 BX Fiberglass, Base I, S-S-M | shipped 17.10.2017 |
150 BX Fiberglass, Base I, S-S-M | shipped 17.10.2017 |
162 BX World Cup Base M, M-M-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shipped 17.10.2017 |
165 BX Spirited, Base M, Option Orange topsheet | shipped 17.10.2017 |
164 SL World Cup Base M, M-S-M, Option second insert: Vist + Allflex, Option Rose topsheet | shipped 17.10.2017 |
175 Bulat Race Titanal FC, G, stiffness S-M-M | ready to ship |
175 Bulat Race Titanal FC, I, stiffness M-H-H | ready to ship |
154 BX (Kevlar) – “M-M-M” Stance 48 – 56 Base – G | ready to ship |
162 SL (World Cup) – “H-H-H” VIST Base – M | ready to ship |
180 NGS (World Cup) – “S-S-S” VIST Base – M | payed; being produced |
162 SL (World Cup) – “S-S-M” VIST Base – M | ready to ship |
162 SL (World Cup) – “M-M-M” VIST Base – M | ready to ship |
180 NGS (World Cup) – “M-M-M” VIST Base – M | payed; being produced |
180 GS (World Cup) – “M-M-H” VIST Base – N | ready to ship |
162 BX (World Cup) – “M-M-M” Stance 52 – 60 Base – M | ready to ship |
162 BX (World Cup) – “M-M-M” Stance 52 – 60 Base – M | ready to ship |
172 GS World Cup Base M, M-M-M,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ready to ship |
172 GS World Cup Base M, M-M-H, Option carbon instead of topsheet | ready to ship |
162 FS Carbon Base I, Medium | payed; being produced |
이어서 날씨 알려 드리겠습니다, 강원도에 나가 있는 박대기 기자 나와주세요.
(민감한 글에는 댓글 안다는데, 제 댓글이 원글의 내용을 훼손한다면 댓글 삭제하겠습니다)
(+ 낙엽퍼라 O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