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우리소비자가 잘하는것이 잘잘못을 떠나 언론이나 공개된곳에 나쁜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판매자는 일커지고 이미지관리 때문에 안해줘도 될 일을 해줄수밖에 없는거고. 사실 그걸 노린게 팩트 아닙니까?



자, 반대로!


판매처는 같은 라이더로서 해당 사항에 대하여 일단 원칙적으로 안된다고 했지만 마음이 쓰여 어떻게든 해결을 보려했지만,


사용자가 이미 저렇게 이미지를 흐려버리니 이제와선 좋게 해결해줘도 "사용자무서워서 해결" 밖에 안되는거지요?


두 입장 다 어느정도 이해는 합니다만, 이글보고 제 3자들이 감나래 배나라 판사인것 마냥~ 판관포청천들 등장이네요 ㅎㅎ




솔까말로 서비스업종에 있으면서 하다못해 안되는거 되게 하려고 좋은 마음으로 노력하는데 뒷다마까고 다니면 줄것도 주기


싫은게 사람마음 아닌가요?



댓글 포인트 냠냠글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업체도 너그럽게 양해하여 주시고 사용자도 그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가 있다면 말이죠~~



뭐 저도 잘난척 한거밖에 안되는 글이지만, "말 없는 것이 훌륭한 것일 수도 있다."는 말이 있는 것을 상기하시길...

엮인글 :

Sensbang

2018.01.17 14:57:57
*.62.10.117

우선 냠냠

스나이퍼

2018.01.17 15:34:20
*.62.169.45

추천
3
비추천
0
어 프라이어 라이더다

에고☆

2018.01.17 14:58:57
*.134.234.254

추천
2
비추천
0

그냥 처음부터 안됩니다라고 했으면 그냥 그렇게 적고 끝내면될것을


왜 좋은방향으로 흘러가는데 너님이 자극적으로 글올려서 안해준다


이런식으로 글을 쓸수밖에 없었는지 ㅎㅎㅎ


그게 저는 조금 의아하더군요

구르는꿀떡곰

2018.01.17 15:04:38
*.253.82.235

저도 글이참... 차라리 좋은방향으로 논의중이다로 끝났다면 좋았을것텐테..

해주려했지만 니가 글써서 안해준단느낌이라....

괜히 소비자를 두번죽이는 느낌이라...

자이언트뉴비

2018.01.17 15:02:08
*.247.149.239

그냥 판매처쪽에서 마지막 2~3줄만 안쓰고 노력중입니다.


라고 끝맺음 했음 아무일도 안일어났을텐데요.


오히려 오 여기 일 열심히하네 하고 호감이였을텐데....

말벌

2018.01.17 15:02:39
*.211.37.73

댓글 올라온거 실시간  보려고 팝콘 사왔는데 글내렸네요 ㅠㅠ

오모

2018.01.17 15:02:47
*.160.93.196

여기서 분쟁이 일어나면 무조건 싸운다고 생각하나보죠? 지금 상황에선 싸운다기보단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는 거예요.

와우스

2018.01.17 15:03:23
*.214.48.145

브랜드 역관광 당하고 글삭 토낌각 인가요ㅋㅋ

코피쑤한잔

2018.01.17 15:04:55
*.11.254.44

얍얍

마앙

2018.01.17 15:05:14
*.233.82.156

추천
1
비추천
0

팩트를 잘 못 아신 듯.. 글쓴이는 내구성이 의심된다.. 정말 워런티 대상이 아닌 것이 맞는가? 등의 글을 올렸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타깝지만 워런티 대상은 아닌 것 같다' 라고 의견 주면서 글쓴이도 어쩔 수 없나보다.. 하고 마무리 되던 거였는데요..뭐 그렇게 나쁘게 후기쓴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업체에서 울고 싶은 놈 뺨을 한 번 더 때리는 꼴이네요...

같은 보더로서 충분히 그 마음 이해한다면, 보상은 어렵더라도 따뜻한 위로의 말 한마디가 훨씬 좋았을 텐데..

지금은 삭제되었지만 프라이어의 그릇이 그대로 느껴지는 글이였습니다..

네이뷔

2018.01.17 15:47:30
*.24.45.127

생각차이에요 님은 소비자가 장비 부셔먹고 장비사용기에 내구성 약하다고 올려논게 잘 한 짓이라고 보이세요??

마앙

2018.01.17 16:02:28
*.233.82.156

네. 관점의 차이죠. 저는 물건을 쓰다가 좀 더 힘을 줘서 썼는데 파손된 경우, 우선 내구성을 의심해 볼 수 있지요. 그래서 관련 커뮤니티나 업체에 이런일이 있었다라고 얘기할 수도 있고요. 거기에 사람들이 내구성 문제가 아니다.. 업체도 워런티 대상이 아니다.. 라고 했다면 .. 안타깝지만 내가 제품을 잘 못 사용했구나.. 라고 하는거죠.. 글쓴이는 지금 그런 분위기였다는 거죠..

R.토마토마

2018.01.17 15:05:47
*.49.102.68

추천
1
비추천
0

여기가 댓글포인트 올리는 글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현민

2018.01.17 15:07:52
*.198.148.193

추천
2
비추천
0

까놓고 이야기해서 DION11님은 워런티 못받아서

장비사용기에 프라이어 내구성약하다고 글쓴게 팩트입니다.

프라이어에서 워런티 해줬으면 그런글 쓰셧을까요?

그냥 워런티 못받으니 화나서 쓰신거아닌가요?

3자 입장에선 그렇게 받아들여집니다.


업체입장에서도 고객과실로 데크 뿌사놓고 이런식으로 글쓰는데 열이 안받나요?


대명우럭

2018.01.17 15:13:10
*.235.219.97

추천
1
비추천
0

열이받아도 서비스하는 업체측입장에서 


노력하고있었는데(요약)

이렇게까지 자극적인 제목으로 글까지 올리시면
저희도 더이상 어떻게 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

공식입장이라고 커뮤니티에 이렇게 올리는건 아닌거같아영

천현민

2018.01.17 15:16:02
*.198.148.193

추천
2
비추천
0

내부적으로 노력하고있었다.

근데 니가 그런식으로 글을쓰니 

노력해줄마음이 사라졌다 

이제 니 알아서해라


이게 팩트죠?


업체도 사람이 운영하는데 아닌가요?

공식입장 저렇게 쓴거보다 장비사용기에 악의적으로 내구성약하다고 쓴게 더 큰거같은데요?

대명우럭

2018.01.17 15:21:14
*.235.219.97

물론 사람이 운영한는곳이지만

크고작은걸 떠나서 업체측에서 말하는 "공식입장"이란거에 개인적인 감정을 실어서 공개적인곳에 올려버린게 잘한건아닌거같아서욥


뭐가 더 크게 잘못했는지는 제3자에서볼땐 개인차가 많은거같아서 그부분은 제가 따질수는 없구요 

천현민

2018.01.17 15:25:21
*.198.148.193

업체글에대한 찬반 품평은 저는 상관하고싶지않습니다.

다만 내구성 약하다는 프레임을 씌우려는 악의적인 의도가 눈에 보여 열이받네요

대명우럭

2018.01.17 15:32:42
*.235.219.97

개인생각이라고 적어놓은거같은데... 악의적인 의도로 봐야되나욥???? 명예회손까지는 너무 많이 간거같구요... 악인적인의도라면 명예회손도 갈수있다고 생각하네요

이건 그냥 정말 궁금해서 여쭤보는겁니다 ㅎ헤헤헿ㅎ

천현민

2018.01.17 15:36:06
*.198.148.193

제 개인적인 생각엔 악의적인 의도가 맞습니다.

평소에 후기 하나 안쓰다가 후기 딱 쓴게 결론이 내구성약하다 이니까요 

명예회손 같은 법적인 문제는 업체에서 판단하겠죠 제가 고민할 문제는 아닌거같아요..

전일권

2018.01.17 15:13:31
*.219.42.65

DION11님의 글이 어떤 의도로 쓰여졌건..

읽는 사람들의 입장과 생각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여졌겠죠

저는 그저 아.. 노즈가 박혔는데 테일이 부러졌구나.. 속상하겠다.. 정도? 로 받아들였구요

천현민님처럼 받아들이시는 분들도 있을거구요

현재 양측 입장이 다른 상황에서 (DION11님 : 워런티 불가 / 업체 : 조율중) 어떤 입장이 팩트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업체에서 열이 받는다고 하는 대응 치고는 미흡하지 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개인간의 의견 충돌이 아니라 공식 입장이라는 이름을 달기엔 너무나도 감정적이더라구요

천현민

2018.01.17 15:18:22
*.198.148.193

업체라고 공식입장이라고 꼭 감정적이지 말라는 법은 없지않나요?


그걸 따지기엔 오지랍인거같다 라는게 제 사견입니다.



전일권

2018.01.17 15:20:43
*.219.42.65

흠... 업체의 공식입장도 감정적일 수 있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더..더이상 의견을 나눌 수가 없어요ㅜㅜ

천현민

2018.01.17 15:23:43
*.198.148.193

그냥 프라이어데크를 내구성이 약하다라고 프레임씌우려는 의도가 눈에 보여서 의견을 좀 써봤습니다.


업체도 사람이 운영하는데고 프라이어도 이제 1~2년된 업체라고볼수있습니다.


대응이 깔끔하면 좋겠지만 미흡한부분도 있지요 하지만 그게 악의적인건 아니다 라는게 제생각입니다.

마앙

2018.01.17 15:30:47
*.233.82.156

글쓴이의 후기 역시 악의적인 것이 아니죠~ 그 상황에서 사용자는 당연히 내구성을 의심해 볼 수 있지요..

그래서 글을 올린 것 뿐.. 워런티 안 해 줘서 올린 늬앙스는 아닌 듯 한데요..


댓글도 내구성 문제가 아니다.. 워런티 대상이 아니다. 등으로 결론이 나는 상황이였고요..

천현민

2018.01.17 15:34:02
*.198.148.193

댓글자체는 당연히 고객과실로 결론이 날건뻔한겁니다.


하지만 후기 내용 마지막에 내구성이 약하다 근데 그 이유가 테일접혀서 그렇타


제가 보기엔 악의적인 글이 맞습니다. 제 사견입니다.


다른사람들과 의견이 다를수는 있을겁니다.  그것 또한 인정합니다


반박할 생각은 없습니다 개인적인 의견들 이니까요 

전일권

2018.01.17 15:51:08
*.219.42.65

추천
2
비추천
0

저도 당연히 업체도 사람이 운영하니 미흡한 점도 있을 수 있고 실수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에게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감정이라는게 존재하게 마련이니까요.


하지만 큰 기업의 경우에는 공식 입장 이라는 브리핑을 위해 법무팀을 비롯한 여러 유관 부서가 몇날 몇일 밤을 지새워가며 말 한마디 한마디를 다듬어 초안을 만들고 수십 수백번의 검토를 거친다는 사실을 천현민님께서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프라이어가 그런 큰 기업체는 아니지만 공식 입장에 대해 조금 더 신중을 기해 공적으로 접근을 했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오히려 소비자의 글에 대해서는 데크의 내구성이 안좋다는 결론이 아닌 사용자의 과실이다 라는 결론이 주축이었던 점, 프라이어의 대응으로 인해 데크의 내구성 및 업체의 미숙한 대응이 헝글러들로 하여금 더 큰 파장을 일으키게 되었다는 점을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가시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소비자의 데크에 대한 악의적 글 작성이라 느껴졌다면 그에 대해 감정적이지 않은 좀 더 묵직하고 이성적인 대응이 차라리 업체의 입장을 더 잘 대변할 수 있었을거라 생각을 해 봅니다..


모쪼록 양측 상호간 의사 소통이 원활해져서 더이상의 감정소모 없이 상황이 종료되기만을 바라네요...

천현민

2018.01.17 15:54:41
*.198.148.193

저도 같은 입장입니다.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TwothumbsUp

2018.01.17 16:04:08
*.52.136.30

멋져용~

전일권

2018.01.17 16:18:10
*.219.42.65

헙..a 별말씀을요 ㅎㅎㅎ

kwlee

2018.01.17 16:33:53
*.179.151.137

깔끔하게 말을 잘 쓰시네요. 저 또한 동감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제는 잘 해결되길 바랄뿐..

전일권

2018.01.17 16:35:05
*.219.42.65

하핳.. 감사합니다 ^^

바람의점심

2018.01.17 15:28:08
*.7.59.141

업체 크건 작건 무엇을 다루던

공식 입장은 말 그대로 업체 의 뜻 인거죠 ..

최대한 정중하게 또는 묵직하게 ..

다들 잘 아시잖아요

공문 나부랭이 나  내용증명 날릴때 어떻게 날리는지


감정 적지말란법 그런 법 없어요 없는거 맞아요

업체 운영자가 감정 섞어서 쓰고싶음 쓰는거죠 뭐

그런거죠 뭐

껄러덩스

2018.01.17 15:08:48
*.33.181.233

프라이어. 분명 좋은 회사고 인지도 있는 브랜드임에는 틀림없으나 공식입장 글이 저렇게 쓰여졌다라는게 정말 실망입니다.

llikan

2018.01.17 15:10:30
*.62.203.161

잘해줄랬는데 안되겟다 너 ㅋㅋㅋ
약간 이런느낌..

삼촌1호

2018.01.17 15:12:32
*.32.6.132

추천
4
비추천
0
데크에 대한이미지가 내구성이 약하다 라고 각인이 되어가는데 이거 업체에서 보상이 아니라 명예훼손으로 접근할수도 있겠습니다

누가내데크에꿀을발랐나

2018.01.17 15:18:01
*.131.8.65

공감합니다.

전일권

2018.01.17 15:18:52
*.219.42.65

저도 공감요


보태자면

명예훼손으로 처벌을 받게 할 수는 없더라도 업체 측에서는 그렇게 느낄 수 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트믹스

2018.01.17 15:24:41
*.122.144.72

데크에 대한,,아니 장비에 대한 내구성 지표가 있나요??

똑같은 장비를 사용하고 누구는 약하다고 하고 누구는 짱짱하다 하는 의견이 나옵니다.

참고로 데크회사에서 표시하는 플렉스 에서도 각각회사간에 같은 플렉스인데도 차이가 나는경우가 많구요

명예회손은 너무 가신듯합니다 ㅎㅎ

화이트믹스

2018.01.17 15:21:14
*.122.144.72

추천
2
비추천
0

장사하는 사람 입장에서 아무리 고객이 무슨짓을 하던,,,저런식의 대응글을 좀,,,,아닌것 같네요

자기얼굴에 침밷는꼴이 아닌가 싶네요.


애초부터 안되는거 였는데 꼬투리 잡아서 그것때문에 안된다 라는 늬앙스가 참 강하네요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른데 안되는 상황에서도

"해결하려 노력해보았으나 불가피하게 보상해드리지 못하는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라고만 했어도,,,,

마바리보더

2018.01.17 15:22:01
*.212.53.66

점점 일이 커지는구나 ㅋㅋㅋㅋㅋ 명예훼손

바람의점심

2018.01.17 15:29:53
*.7.59.141

명예훼손 사항은 아니라고 봄늬다 희희

유찬아빠

2018.01.17 15:30:44
*.62.162.92

추천
6
비추천
0
이번 건으로 프라이어는 이미지에 먹칠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 사고나신 분이 올린 글로 인해 작성하신분 의도와는 상관없이 약한보드라는 이미지가 생겼고...
업체 공식입장 글로 인해 참 고객 대응 엉성하게 한다는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첫번째 글은 대부분의 답글이 보드 잘못이 아니라고 분위기가 만들어 지는 분위기였는데...
어이 없는 대응 글로 한순간에 이미지를 말아 먹었네요.

아무래도 프라이어는 보드 자체보다는 마켓팅에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작년에는 나눔하다 지금 프라이어 대표님이 답글 잘못 달아 시끄러웠고.....
올해는 안써도 될 글 써서 망치고...

대명우럭

2018.01.17 15:34:09
*.235.219.97

명쾌한 정리 감사합니다

바람의점심

2018.01.17 15:36:07
*.7.59.141

추천
1
비추천
0

자충수 라고 한다죠


마앙

2018.01.17 15:40:44
*.233.82.156

딱 맞네요 ㅎㅎㅎ

사촌간볼빨기

2018.01.17 15:33:33
*.199.172.2

명예회손: ⑴ 형법상 명예라 함은 사람의 "인격적" 가치에 대한 사회적 평가를 말한다

바람의점심

2018.01.17 15:37:37
*.7.59.141

명예 ?

훼손 ?


뭘 회손했어 대화하는대 공공연이 까내린게 없구만


글쵸잉 ~

아이폰6

2018.01.17 15:39:26
*.253.124.71

훼손 아닌가여?

바람의점심

2018.01.17 15:43:47
*.7.59.141

맞아요

망가뜨릴 훼


읭;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2] Rider 2017-03-14 43 312641
» 심심한데 여기서 싸우세요 [81] TwothumbsUp 2018-01-17 2 2529
166900 모든게 처음 연습할때가 힘들어요 [1] 레몽레인 2018-01-17 1 474
166899 탈출!!! file [7] 관광보딩10년차 2018-01-17   601
166898 웰팍 실시간 슬롶 중앙 강습 [6] gyubeom 2018-01-17   972
166897 어제 슬러시에서 너무 무리해서 탓는지;;; [11] s턴마틴 2018-01-17   771
166896 넴콘... [9] 핑크보더피치ª 2018-01-17 1 286
166895 드디어 네임콘을 가져보네요. [22] 순진이 2018-01-17 6 411
166894 네임콘이 왔습니다~3 file [12] Ellumi 2018-01-17 6 544
166893 네임콘이 왔습니다~2 file [3] Ellumi 2018-01-17 3 442
166892 네임콘이 왔습니다~ file [3] Ellumi 2018-01-17 3 516
166891 보드용품이 아닌 지름인증 file [9] 슈렉뉨 2018-01-17 1 712
166890 오! 20 렙 찍었네요~ [25] Ellumi 2018-01-17 29 449
166889 비싼 장비가 모듯 스텟이 만땅이라야 하는건 이니지요.. secret [48] 취향 2018-01-17 8 1575
166888 캐피타 슈퍼노바 갑니다 [17] 쌀밥보다눈밥 2018-01-17 2 1003
166887 스노우보드에 미치긴 했나봐요 file [48] 피돌군 2018-01-17 16 2258
166886 하이원 단체 숙소 추천드립니다.. 단점은 차로 30분걸린다는거빼... file [1] 암욜맨 2018-01-17   996
166885 결국 사버렸네요... file [4] 레브가스  2018-01-17 1 1375
166884 그냥 한가해서 바라클라바나 추천해봅니다 [16] 이자성 2018-01-17 2 1826
166883 에덴 출격~! file [23] 사나이외길 2018-01-17 5 849
166882 창고에 보드 거치대 만들어 봤네요 file [16] 민성준성애비 2018-01-17   1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