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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소비자가 잘하는것이 잘잘못을 떠나 언론이나 공개된곳에 나쁜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판매자는 일커지고 이미지관리 때문에 안해줘도 될 일을 해줄수밖에 없는거고. 사실 그걸 노린게 팩트 아닙니까?
자, 반대로!
판매처는 같은 라이더로서 해당 사항에 대하여 일단 원칙적으로 안된다고 했지만 마음이 쓰여 어떻게든 해결을 보려했지만,
사용자가 이미 저렇게 이미지를 흐려버리니 이제와선 좋게 해결해줘도 "사용자무서워서 해결" 밖에 안되는거지요?
두 입장 다 어느정도 이해는 합니다만, 이글보고 제 3자들이 감나래 배나라 판사인것 마냥~ 판관포청천들 등장이네요 ㅎㅎ
솔까말로 서비스업종에 있으면서 하다못해 안되는거 되게 하려고 좋은 마음으로 노력하는데 뒷다마까고 다니면 줄것도 주기
싫은게 사람마음 아닌가요?
댓글 포인트 냠냠글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업체도 너그럽게 양해하여 주시고 사용자도 그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가 있다면 말이죠~~
뭐 저도 잘난척 한거밖에 안되는 글이지만, "말 없는 것이 훌륭한 것일 수도 있다."는 말이 있는 것을 상기하시길...
팩트를 잘 못 아신 듯.. 글쓴이는 내구성이 의심된다.. 정말 워런티 대상이 아닌 것이 맞는가? 등의 글을 올렸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타깝지만 워런티 대상은 아닌 것 같다' 라고 의견 주면서 글쓴이도 어쩔 수 없나보다.. 하고 마무리 되던 거였는데요..뭐 그렇게 나쁘게 후기쓴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업체에서 울고 싶은 놈 뺨을 한 번 더 때리는 꼴이네요...
같은 보더로서 충분히 그 마음 이해한다면, 보상은 어렵더라도 따뜻한 위로의 말 한마디가 훨씬 좋았을 텐데..
지금은 삭제되었지만 프라이어의 그릇이 그대로 느껴지는 글이였습니다..
저도 당연히 업체도 사람이 운영하니 미흡한 점도 있을 수 있고 실수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에게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감정이라는게 존재하게 마련이니까요.
하지만 큰 기업의 경우에는 공식 입장 이라는 브리핑을 위해 법무팀을 비롯한 여러 유관 부서가 몇날 몇일 밤을 지새워가며 말 한마디 한마디를 다듬어 초안을 만들고 수십 수백번의 검토를 거친다는 사실을 천현민님께서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프라이어가 그런 큰 기업체는 아니지만 공식 입장에 대해 조금 더 신중을 기해 공적으로 접근을 했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오히려 소비자의 글에 대해서는 데크의 내구성이 안좋다는 결론이 아닌 사용자의 과실이다 라는 결론이 주축이었던 점, 프라이어의 대응으로 인해 데크의 내구성 및 업체의 미숙한 대응이 헝글러들로 하여금 더 큰 파장을 일으키게 되었다는 점을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가시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소비자의 데크에 대한 악의적 글 작성이라 느껴졌다면 그에 대해 감정적이지 않은 좀 더 묵직하고 이성적인 대응이 차라리 업체의 입장을 더 잘 대변할 수 있었을거라 생각을 해 봅니다..
모쪼록 양측 상호간 의사 소통이 원활해져서 더이상의 감정소모 없이 상황이 종료되기만을 바라네요...
멋져용~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