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파크 정말 멋지고 정말 해보고 싶어요. 근데 다치면 생업에 지장을 초래합니다ㅠㅠ
갠적으로 멋진 경치 구경하면서 데크를 조금씩 아주 조금씩 세우며 설면을 가르는 쾌감이 너무 좋습니다 ㅎ
물론 파크나 파이프도 제가 모르는 그 이상의 쾌감과 성취감이 있겠지만요 ^^
개인 취향 아닐까요^^
ㅋㅋㅋ 그쵸 어느순간부터 그렇게 됬는데... 라이딩하는 사람들? 유명하신분들도 파크 엄두 못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다칠까봐 혹은 안타봐서가 대부분이고요. 다음으로는 어떻게 타는지 몰라서 입니다..
지금 베이직.. 뛴다고 콧방귀 끼시는분들은.. 당장 이번시즌 가서 뛰어보세요. 어떻게 되나 ㅋㅋ 열에 아홉은 다치실겁니다.
파크를 타고 파이프를 타시는 분들은.. 물론! 당연히 다들 배웟겠지만 아직도 배우고 있고 기본이 중요하단걸 누구 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걸 알기에 베이직을 그렇게 연습하는거구요..
잘타는 프로들도 다칩니다. 그럼 비시즌에 노력안한 일반인들은? 물론 노력하시분도 계시지만.. 당연히 기초부터 다시 연습해야 하는게 맞습니다. 몸이 적응해야 하니까요?
그런데 시즌초에 사고 많이 나죠?? 그건 자만해서 그런거에요. 저도 그랬고.. 사고는 순식간에 일어나더라구요
두서없이 좀 얼처구니 없어서 적었는데..
적어도 라이딩만! 하시는 분이라면. 파크 타고 파이프타고 혹은 다른 무언가를 하시는 분들 좀 보고 배우세요.
스노우보등의 손톱만큼 알고 그게 전부인줄 아시는데.. 라이딩 ( 포괄적으로 전반적인 라이딩 ) 은 모든 걸 하기전의 기초입니다.
이 기초 없이 파크 를 배우고 파이프를 입문 하신분들도 있겟지만 그들도 후엔 기본이 중요하단걸 알고 부단히 노력했을겁니다.
여러분이 즐기는 라이딩.. 최소한 파크나 파이프 타시는 분들은.. 이미 오래전에 다 했습니다.
카빙이요?? 손바닥으로 바닥쓸면 잘타는건가요? 왜죠? 이유가 뭡니까??
뭐가 잘타는건지 생각해 보세요.;
저는 다른건 몰라도 사고 안나고 안다치는게 잘타는거라 생각합니다.
턴 연습한다고 컨트롤 안되는 레디우스로 남 처 박지 마시고. 사이드 슬립, 너비스턴 부터 제대로 하십시오.
라고 말하고 싶네요...
아침부터 두서없어 죄송합니다.
자기가 잘하고 좋아하는 것만 대단하고 전부인것처럼 생각하는것은 옳지 않죠 ㅎㅎ 그 학동에서 본 사람의 주장이 애시당초 틀렸습니다. 자기 지인하고 아무생각없이 떠들때나 나올 얘기죠.. 여기 공론으로 올려보라면 쪽팔려서 한자도 꺼내지도 못할껄요
라이딩꼰대 보셨군요 ㅎㅎ
다시 정독해보니 그냥 꼰대를 본거군요 ㅎㅎ
제생각은 그학동 사람과 님의견 둘다 틀리다고 생각하네요.(다른게 아니고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는거지 그걸 딱 정형화 시킬 필요가 있나요 ? 파이프가 재미있으면 파이프를 타는거고 라이딩이 재밌으면 라이딩을 타는거지요. 굳이 재미도없는데 스노우보딩(취미생활)을 하는 이유는 뭘까요? 전문선수가 아닌이상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