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 초중급슬롭
초급이용자중 많은 비중이 가끔 보드장으로 놀러오는 사람들입니다.
그냥 놀러오는거예요. 넘어진 김에 쉬고, 얘기도 하고 그럽니다.
이건 어쩔수 없어요. 사이드로 가라구요? 초급슬롭은 보통 넓고 초보이니 당연히 일어서기도 힘든데 언제 옆으로 갑니까.
초급은 그냥 노는 곳이니 쏘는 사람이 알아서 멀리 피해가는 겁니다. 짜증낼 필요 없어요. 우리나라 보드장은 어쩔수 없습니다. 아무리 헝글에서 캠페인해도 소용없고, 스키장 패트롤이 뭐라고 해도 이건 불변입니다. 이거가지고 욕하고 짜증내봐야 자기만 손해입니다.
주말 사람많은데 초급슬롭에 사람들많이 앉아있다고 짜증내는게 웃긴거죠
- 중상급슬롭
헝글이용자들 패턴을 보면, 상급에서 슬로프에 앉아있는것을 모두 초보들이 수다떨고 노는것으로 판단하는 경향이 많은데요
아파서 사이드로 이동하기 어려운 경우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도 나이가 있다보니 그런 경험 많구요.
웃으면서도 무릎이나 다리가 안 움직여 일어서질 못하고, 제친구는 팔부러졌을때 외관상 아무렇지도 않았지만 사이드로만 못갈정도였죠.
당신이 그냥 멀리서 보고, 혹은 대사 몇마디 듣고 그들이 무슨 상황일지 백퍼센트 판단이 되십니까?
물론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사이드로 못갈 상황인 사람들도 많습니다.
앉아있는 사람들을 모두 개념없는 사람들로 판단하는 사람이 바로 개념없는겁니다.
돈받고 급행택시로 이용되는 앰뷸런스가 많다는 뉴스때문에 앰뷸런스 지나갈때 안비켜주시겠습니까?
모든걸 자기 편한대로 해석하지 마세요.
물론 초급자들이 겁없이 중간에서 도란도란 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그냥 욕해봐야 소용없습니다. 보통 슬로프중간에 앉아있기를 피하게 되는 시점은 뒤치기를 당해본 이후입니다.
뒤치기 당해보지 않는한 실감이 안나서 초급에서 쉬듯 쉬게 되거든요.
정 답답하시다면 그냥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위험하다고 한마디 해주세요.
짜증내고 헝글와서 하소연해서 뭐합니까?
턴 몇번할거 포기하면 됩니다. 턴 몇번 못한다고 죽습니까
누군가 상급슬로프에 앉아있다면, 사정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내려갈때까지 기다리거나 낙엽으로 피해가거나 등등 조심히 내려가면 됩니다.
누가 앉아있으면 못피해갈 정도의 실력이십니까? 남탓하기 전에 실력을 키우십시요.
보드장에 짜증내러 간건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