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제가 뉴발란스 부츠를 구입해서 사용중 부츠끈이 끊어져서 A/S를 세번을 보냈습니다. 한달동안.....
사용한지 한달도 안된 제품이고 스노우보드에서 부츠끈이 그렇게 쉽게 끊어진다면 분명 사용자들이 사용중 위험한 상황을 격을수 있고
최악에 상황에서 목숨도 잃을수 있는 위험한 스포츠에 준비도 되지않은 상품을 수입해서 소비자들에게 팔아놓고 걍 끈만 계속 교환해
줄테니 타라 끊어지면 걍 계속 끈만 교환해주면 된다는식의 이런 말도 안되는 사후처리를 하고 있어서 분통이 터집니다.
제가 알기로는 하자가 3번 발생하면 환불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왼발끊어진거 2번에 오른발 한번 끊어졌으니 같은 부분이 3번 A/S
가 온게 아니다라는 이런 말도 안되는 황당한 말을 하고 있습니다.
저 모든일이 한달안에 일어난 일들입니다.
부츠끈이 소모품이라는 거는 알고는 있는데 한두번 사용하고 끊어지는 그런 소모품으로 위험한 익스트림스포츠제품을 만들어서 소비
자에게 판다는건 모든 보더들의 목숨가지고 장난치는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부츠때문에 스키장 갈때마다 부츠대여로 들어간 비용도 한달동안 비용도 아깝고 타지못한 시간도 아깝고 정말 짜증나 미쳐버리겠습니다.
어떻게 환불받을 방법이 없을까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