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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알기로는 300명정도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내용은 사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시즌권을 판매하였으나
갑작스러운 사조측 경영자 변경으로 인해 시즌권 운영을 접었고
그로인한 환불조치 또한 안되고 있습니다.
사조 내부 입장은 시즌권 판매를 업체에 위탁하였으나
경영진 변경으로 인해 시즌권을 운영을 접게되었고
계약금 및 시즌권판매금액은 업체측에 전액 다시 돌려주었다고 합니다.
업체 측에 돌려주었으니 구매고객은 위탁업체측에 전화해서 알아서 환불받으라는 입장인데요.
위탁업체는 전화도 받지않고 있으며, 문자하나 꼴랑 왔는데 사조측에서 거짓말을 하고있고
돌려받은 돈이 없다고 하네요..
충주 MBC에서도 보도 된걸로 알고있는데
이게 무슨상황인지 멘붕에 빠져서 사조 홈페이지에 글올리고 전화하고 해봐도
환불은 알아서 받고 고소할려면 고소하라는 입장이네요...
오늘 또 전화해서 홈피에서 니들이 팔아먹은거면 니들이 고객대응을 확실히 해줘야지
알아서 환불받으라는건 무슨 개같은상황이냐고 따졌더니 꼬우면 고소하던지 맘대로 하라는식이고..
환불이든 제대로 된 조치가 있을때까지 입금내역이랑 시즌권신청서 복사해서 시즌권처럼 사용할꺼라고 하니까
그럼 리프트에서 제지당할꺼라고 하길래 저도 똑같이 꼬우면 고소하라고 하니까 "당신 맘대로 하세요"
이러고 끊어버리네요...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피해자들끼리 뭉쳐서 고소를 할려해도 사조 홈피에서는 바로 지워 버려서 모이기가 힘들어
토론방에 글써봅니다. 모여서 고소를 하던 법정싸움을 하던 단체로 진행을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