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보x코x아 에서 금년도 상반기에 데크바인딩부츠를 구입하였는데
약 2회정도 장비를 사용후에 확인을 해보니까 오른쪽 토엣지 유효엣지 부분이 샤프하게 심하게 벌어져서(손으로 벌리면 데크의 나
무부분이 깊이 보임 ) A/S를 맡겨서 교환을받고 1415시즌 첫보딩을하였는데 동일한 위치에 비슷한 불량이 발생해서 구입처에서 교
환을 요구하였는데 구입처에서는 위에 상황을 설명했지만 제품에는 하자가 없다고 제 과실이라고 하더라고요 1회는 교환이되지만
그후 부터는 A/S에따른 요금청구를 한다고 하네요. 제가 동일한 모델에서 동일한 불량이 발생하면 제품의 하자가 있는것이 아니냐
고 항의했지만 구입처에서는 제품의 하자는 절대 없다고 딱잡아 때더라고요 . 그리고 벌어짐이 있어도 보딩에는 큰지장을 안준다
고 하길래 벌어짐으로인해 눈이 들어가고 물이 들어가서 나무가 썩어도 문제가 되지 않느냐며 물으니까 그럴일이 없다는겁니다. 그
래서 보딩에도 문제가안되고 벌어짐도 문제가안되는데 왜 A/S를 해주는것이냐 물으니 아무말 못하더라고요.통화중 A/S담당자가
접착력이 약하게 되어있다며 제품의 하자를 인정을 하였지만 , 제품에 하자가 있어도 1회 교환, 1회 A/S 를 한 후 동일한 증
상이 발생하면 그때 교환을 해준다는 겁니다. 보딩을하다가 사고가 일어날수도 있는것이야니냐며 약 30분동안 통화를하다가 A/S
담당자가 구매내역서 보내면 본사에 문의를 해본다고하는데 20분이 지나도 연락이없자 전화해서 처리 결과 연락달라니까 알았다
고하고 3시간이 지나도 연락이없자 전화를해서 처리결과를 묻자 바빠서 처리가 되지 않았다 통보하고 전화를 끈어버리네요.
하... 바인딩 구입시에도 TOE PEDAL? 부분이 한쪽은 고정되지 않아서 문의를하자 이정도는 괜찮다고하며 넘겨버리더니.
정말 호갱이 되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