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인터넷 올라온 글을 보니,, 쿠X이 자사 배송직원들을 정직원 고용안하다.. 어쩐다..
쿠pang맨 아내라고 글 써놓은 걸 읽어보니 밤늦게 일하는데..(10시.~~) 월급은 260만원이다..
6개월 일했느데 정직원 채용안한다..
더군요..
택배기사 입장으로서.
1. 차값 안떼고, 유류비 안떼고 260만원이면.. 나도 일하고 싶다..
(쿠팡은 30대 도 잘 안뽑습니다. 전 탈락.. 주변 택배기사들 다 쿠팡하고 싶어해요.)
2. 밤 10시까지 일한다.. (쿠팡은 물건을 주인에게 또는 주인연락하고 장소에 놔두고 인증샷 해야 월급지급입니다.)
-> 그러니 일이 빡센게 아니라 사람들 기다리는 시간이 긴거겠지.. 진짜 택배아저씨들은 그시간 까지 일하고
실수익 200만원도 겨우 될까 말까한데..
3. 6개월 정직원???
-> 2년은 되야 채용하지.. 법에서 2년되야 정직원 채용한다고 되 있잖아.. 회사에서 6개월 부터 평가하겠다 했지
뭔 넘의 회사가 6개월 딱 일하고 정직원 채용이야..
말도 안되는 헛소리 지껄여놓은거 쿠X이 잘못한 것처럼 기레기 기사를 양산해서 써봅니다.
현업에 계신 분들은 쿠pang맨 부러워합니다. 안정적이고 차도 주고(?!) 서비스만 잘하면 된다고.. 말이죠.
근데 나이든 사람들을 아예 안뽑습니다..
사실 택배는 쿠X맨처럼 해야해요. 그래야 상생이 됩니다. 아미존처럼 쿠X이 하는거죠. 배송 까지 고객 손까지
잘 전달해야 좋은 회사고 좋은거죠.
이건 뭐. 물건 언제올까 걱정하고 물건 훔쳐갈까 걱정하고.. 물건 반품도 제대로 처리 안되는 쇼핑몰과 택배가
정상적이라고 생각하는 그것 부터가 문제 인겁니다.
오늘 기레기 기사를 보니 이것들이 미X구나.. 제대로 하는 회사도 까네,, 싶어 적었습니다..
{펌} 쿠팡맨이 집앞에 놔주고 인증샷 날려주고. CCTV있다고 경고문까지 친절히 써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