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은평구 밴드 모임을 하고 있는데 다행히 새로 접한 친구들도 90%가까이 헬멧을 사서쓰고 다닙니다.
아는 한명이 실력은 중급 정도 되는데 자기는 조심히 탄다고 보호대도 헬멧도 안씁니다. 물론 보호대도 헬멧도 있어요.근데 안하네요.
물론 귀찮겠죠. 저도 스키장 도착해서 보호대 다 착용하려면 옷벗고 빤쭈 차림으로 보호대 입고 (차 앞뒷문 열고 가림막으로사용ㅎㅎ)
시간도 걸리고 귀찮아요. 그래도 다 착용하고 타요. 덥고 조금 불편하고 ...해도요.
근데 하라고 해도 말을 핑계를 대니 별로 안친하다 보니 한마디만 던지고 끝 내네요. 잔소리 한다고 속으로 생각할까봐.
정말 친한넘 이면 할때까지 잔소리 해대겠지만요.
헝글 나눔이나 판매글 보면 난 파크 안들어가고 라이딩만 하기에 상체 보호대 나눔한다는 글...엉보 나눔한다는글..
그런글에 나눔이니까 추천이며 뭐며 하면서 쓴소린 한마디도 없더군요.
그 분들 나눔하지 말고 착용하시고 타세요. 자기신체 보호구를 나눔한다니요. 말도 안되요. 다른걸 사서 나눔한다..추천하기에
딱 좋지만...파크등 안들어가고 라이딩만 해서 필요없으니 나눔하고 판매 한다니요.
그제 곤쟘에 어느 커플이 보드 깔맞춤에 비니에 헤드폰 끼고 있는걸 보니 이쁘다..라는 것보다 깔맞춤으로 헬멧 쓰면 더 이쁠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커플 둘이 와서 서로 재잘대면서 헤드셋은 왜 끼고 있는건지 궁금하더라구요.
만약에 그분들과 저와 충돌이 생긴다면 전 멀쩡하게 일어 날지도 모르지만 그 분들은 한참을 못일어 나거나 병원행 일지도
모르겠습니다.그분들이 뒤에서 저를 박을 지언정 다친건 그분들이 더 클테니 제가 안절부절 못할거 같아요.
그래서 시즌 보험도 들었지만요.
어느 순간에 훅 갈수 있습니다. 헬멧과 보호대는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특히 같이 다닐땐 더요.
멋? 네 좋습니다. 만족이겠지요 근데 님들이 아무리 뭘 입고 해도 모르는 사람들은 님들 입은거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
빤쭈만 입고 타던가 특이한거 입고 타면 눈길은 주겠죠.
보호구...특히 헬멧은 필수화 합시다.
부츠끈 사망. 양말 차에 없었음..으로 인해서 집에서 놀면서 헝글 하면서 글들 쭉 보고 자기 뭐샀다 어디왔다 글 사신 보면서
헬멧 안쓴분들이 장비 자랑하기에 괜시리 글좀 써봅니다.
아무리 좋은 장비 좋은 실력이더라도 그이전에 안전 보딩 보호장비는 하고 다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