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권구매할때마다 의문이 들었지만,
이번 제가다니는스키장의 태도로 인해서,
시즌권 관련해서 다른분들은 어떻게 느끼는지 알고 싶네요.
1. 시즌권 구매 후 양도는 2달가량안에 이루어져야된다
왜 시즌시작후 2달인지 이해가 안돼네요. 본인이 자유롭게 쓰기위해서 산건데, 왜 양도날짜를 정하는건지. 물론 양도할때 양식은 있어야겠지만 왜 양도비용이 5만원씩이나 드는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시즌권 재발급비용만 처리하고 정보만 수정하면 될텐데,
왜 별도의 비용이 드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시즌권은 스키장에서 구입하지만 자유롭게 양도할수있도록 해야돼는건데, 왜 그걸 처리비용까지내야돼는지 알수가 없네요.
2. 시즌권 분실이나 도난에 대한 처리.
이번에 분실 시즌권때문에 재발급경험이 있는데요.
정말 웃긴건, 분실에 관한 모든 법적책임을 스키장에게 양도한다는 게 이상하네요.
만약 시즌권분실이나 도난해서 다른 사람이 썼을경우, 그에 대하서는 본인의 시즌권이므로 분실자나 도난당한 사람VS 주운사람, 훔친사람과의 문제인데 이 문제를 중간에 스키장에서 자기네가 그 사람에게 법적책임을 묻는다는건데요.
구매를 하고 사용자는 저 인데 왜 그것에 대한 보상을 스키장에서 독식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좀 어린 생각을 하는건지 이번 스키장다니면서 실망이 커서 한자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