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방금 잠김 각오하고 비속어로 게시물 하나 작성하다가 그래도 이건 아닌것 같아서 고쳐 씁니다.
한 3년전인가 아주 X선비들 몇명이 동영상 게시판 돌아다니면서 헬멧 안쓴 트리커들 영상에 죄다 비추 날리고 다닌 사건이 있었죠.
개인적으로 팬이었던 뒷발일등님이 그것때문에 빡쳐서 비속어 남발하다가 댓글로 한참 싸우던 사건도 있었구요.
그리고 좀 멋있는 영상 올리던 트리커들 동영상 게시판 엄청 떠나갔습니다. 진짜 헝글러들에 오만정 다떨어질뻔했어요.
영상보고 즐거워하고 열심히 연습하던 나는 병신 된건데.... 아 그 울분을 어떻게 표현할 길도 없고...
제가 원래 소심해서 대놓고 얘기 못하는 스타일인데, 진짜 너무하네요.
본인들은 헝글을 정화하려는 행동이고 정의로운 일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커뮤니티가 무너지는건 친목질뿐만 아니라 과도한 선비질 때문이기도 합니다.
헝글 망하게 하려고 아주 억하심정 있으십니까? 선비질 적당히좀 하세요.
여기가 무슨 국회입니까? 헝글 이용규칙이 대통령 시행령이라도 되요?
아주 누가봐도 옳은 말이니깐 이런 말하는 자기를 폄하하는건 옳지 못한 행동인것 같죠?
전형적인 사회성 결여된 히키코모리 마인드입니다.
내가 아무리 옳다고 여겨도 주변 사람들이 질책을 많이 하면 뭔가 문제가 있는 것 아닐까? 하고 한번쯤 돌아보는 법도 알아야 합니다.
아니면 본인이 무슨 칸트나 데카르트 정도 되세요? 정의에 대한 사유를 한 이십년정도 하셔서 결론을 내셨어요?
그냥 마음 좀 넓게 씁시다. 돈은 많이 못써도 마음 쓰는건 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