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월도 짓을 하다보니.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고 글들을 일고 있자니...
의문점? 이 생겼네요.. 글의 성향상 문답에 가야할지 토론에 가야할지, 잘 모르기에 자게에 대충 툭툭 쓰고있네요.
자격증 ?
문답에서 봤던가, 기억상으론 어떤 회원분께서 한국에서 인증력?(한국말도 잊어먹고있네...ㅡ.ㅜ) 자격증은 어떤게있나요?
뭐 이런 글이었습니다만...
예를 들어 자동차 면허 및 기술 자격증등... 이러한 자격증들은 시험을 보면 결과가 나오고 그 결과에 따라 합격인지 불합격인지가
구별이 되는 부류의 자격증이죠. 필기시험 몇점 실기시험 몇점 (주어진 내용의 물건을 구현하고 작동하라 등등?)
스노우보드 자격증은 어떤 기준으로 주어지는거죠? (문답이 나오네 죄송합니다.)
그런것일까요? 이 코스를 이런 주행? 법으로 내려온다라든지... 이런 턴 이런턴 이런 턴을 해봐라든지...
이게 의문점이 된 이유가 처음 스노우보드 접하고 헝글에 들어왔을때도 느꼈던 부분이며,
지금 펀글에 올라온 글중 다음카페로 링크를 타고 가는 글...을 대충 읽다 말았지만 (좀 짜증나는 글이라..)
스노우보드를 타는데 정석이라는게 존재 하는건가요?
a라는 사람에게 베이직 카빙을 배워서 잘 연습하고 있는데
b라는 사람이 와서는 지금 뭐하는거냐고, 그거 베이직 카빙도 뭐도 아닌데 왜 그런식으로 타요? 베이직 카빙은 이렇게 타는거에요.
물론 지금 자신의 스타일에 불만이 있고 동경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가서 지도를 받아서
정진하면 되는거겠지만,
굳이 자신과 다르다고 해서 다른 사람을 오답이라고 정해놓고 말을 하는것은 아니라고 보기에 요상한 글 써놨네요.
1. 스노우 보드 자격증은 어떤기준으로 발급이 되는가?
2. 스노우보드의 턴과 주행에 정석이란 있는가? 있다면 어떤것이 정석인가.
문답도 토론도 뭣도 아닌
멍멍이 소리입니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이상한 글서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