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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8년 전 학동의 매장에서 일하던 당시 실화입니다. (해당 매장은 지금은 없어졌;)
한 커플이 커플 보드복을 사러 오셨습니다.
그분들은 버튼 빨간색 보드복으로 한벌씩 맞추셨죠.
다만 남자분 바지 사이즈가 없었습니다. (그 당시 버튼은 신상품이 5번에 나눠서 입고되었습니다)
그래서 바지는 추후 입고되면 보내드리기로 하고 결제 후 가셨습니다.
여기서 남자분 바지가 제대로 입고가 되었으면 모두 해결인데.. 당시 버튼 코리아에서 약속과 틀리게 물건이 안 들어왔습니다. (나중에 1월에 보내주었;;)
해당 고객님이 대략 1달 정도를 기다리시다가.. (9월에 구매하셔서 10월이 되었는데 바지를 못 받은..)
열이 받으셨죠. 그 물건 구할려고 구매대행도 알아보고 병행수입처랑 다 뒤져보았지만 결국 못 구하고
매일 오후 1시에 사과 전화 드리고 다른 제품으로 고르시거나 아니면 환불해드리고 사은품 드리겠다 했는데..
그때 고객님께서는.. 그냥 환불은 자기가 납득이 안되니까 2배로 환불해달라고 하시더군요.
게다가 사이즈가 없던 바지만 환불이 아니라 커플로 구매한 보드복 2벌을 2배로 환불해 달라고-_-;;
결국 그때부터 한달 넘게 매일 오후에 사과전화 30분씩 하고.. 때마침 볼컴보드복이 이쁜게 들어와서 그 모델로 추천해서
다행스럽게 마무리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볼컴이 30만원 정도 더 비쌌고 서비스로 이것저것 드린게 함정;)
그때 같이 일하던 동생들과 만나면 그때의 진상고객님 이야기를 합니다 ㅎㅎ
SB.R님 힘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