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소비자를 기만한 행위가 시작된 시초이기도 하지만
어제 사건의 그분 역시 자세님과 그때 당시 거지새끼라하며
동조한 사람중 하나입니다.
근데 지금 그때 사건은 잊혀져가고
한 업체에서 소비자를 생각하는 가격정책으로 이벤트를 벌이니
소비자를 그지새끼로 보던 곳에서 그 이벤트를 하는 업체를 비난하는 상황입니다.
헝글에서 지난 얘기 뭐하러 꺼내냐 하시는 분들처럼
그 사람들도 똑같이 잊었나보네요.
지금만 피하면된다. 어차피 얘들은 우리 아니면 살곳 없어
이런 마인드로 다시 장사질하려다 엉뚱하게 복병이 튀어나와
지들 업체 이미지 깍아내리고 이익 마진까지 노출될 위기가 오니
발광하는 걸로 보입니다.
이 모든 시작은 자세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수입상 이름걸고 소비자를 욕했고
지금은 역으로 다시보니 그때당시 거지 쌥쌥이라 욕한 사람이 그런 글을 쓴것이고
그 글을 쓴사람 역시 보드제품 수입업체인걸로 확인됩니다.
대충보면
"국내 보드브랜드 수입업체는 소비자는 거지쌥쌥이고 샵돌이는 공존해야하는, 내가 지켜야하는, 내가 뿌리내린 보드문화이다"
이렇게 생각이 듭니다.
수입업체가 아니였고, 그때 당시 자세님 글에서 같이 욕한 사람이 아니였다면, 소비자를 위한 업체 정책을 까지 않았다면
자세님이 작성하신 원글은 게시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자세님 혼자 열심히 사과하고 좋은 이미지로 가려 노력하면 뭐합니까.
정작 그 주변에서 다시 다까먹고 있는것을요.
잊으라구요?
샵사장들은 커녕 논란의 메인이 되신 자세님만 땀흘려 사과하시고
그 사람들은 스르륵 꼬리내려 난 아닌척 아무말도 없는데
본래는 그사람들 모두가 사과를 했어야 했습니다.
같이 욕한 사람들 모두 보더들한테 물건팔고 판매한 금액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였거든요.
저말고도 자세님 원글 가진 사람 많을겁니다. 헝글에도 널려있구요.
더이상 이전 얘기가 나오지 않으려면
판매상 마인드가 바뀌여야합니다.
손님은 왕?
왕은 왕처럼 돈쓰는 사람이나 왕대접 받는거고
그냥 내 물건 찾아주고 내 물건 팔아주고 소비자도 공생하는 관계로좀 생각해줬으면 합니다.
호구새끼 등쳐먹는듯한 마인드는 쏙 빼버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