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팍 직원들도 헝보 모니터링 계속 하던데. 왜 갑자기 조용해졌을까요. 사과라도 제대로 해야될일을.
고객들을 개 똥으로 쳐 보시나.
금일 있었던 SB락카 사고 관련으로 삼류 쓰레기 집단이라는 소리 듣고싶지 않다면. 공식홈페이지상에 정중한 사과 글 올려야 마땅하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락카 구매 금액을 지불한 그 순간부터 휘팍이 락카 장비에대한 관리 책임이 있는것입니다. 누가 밀고 도망쳤든, 고의건 실수건 잘잘못 따지기전에 백프로 휘팍이 책임 지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문서화된 락카 사용 및 관리 규정을 공홈에 게시하고, 정당한 합당한 보상과 사과가 있어야합니다.
고객을 개 똥으로보고 무시하며 쉬쉬 묵인하고 넘어갈 일이 아닙니다. 오픈이네 어쩌네 현장스캐치네 어쩌네 홍보질이나 할 생각 말고, 고객들의 소리를 들으려 노력하길 바랍니다.
홍보질 수천번보다, 고객의 소리에 정당한 대응 해주는것이 더욱 신뢰를 쌓는 방법입니다.
정식으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중히 사과하고 대책 수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