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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백 미전개 관련해서 현대가 대형로펌과 기술자와해서 소송을했고
결국 박병일명장이 무혐의 를받아냈네요...
무혐의 판결로인해 이번에 에어백사건과 등등 현대는 이미지가 더욱악화되겠네요..
이번에 현대차에서 품질에 불만있는고객과 직접 진정성있는 면담하는자리를 마련한다고하네요. (현대차부사장 과면담)
(이마케팅 자체도 웃깁니다 그럼 그동안 소비자가 불만을터트렸던것에대한 응대는 진정성이없었군요.. 사실 메크로답변올떄
이미느끼긴했습니다.)
또한 이번에 신형소렌토 시트녹과 관련해서 소비자들이 2차집단소송에 들어간다고합니다... 소비자들이원하는건 리콜까지도 바라지도않고 최소한 자비로 수리한만큼 그비용은 전액 보상 이라고 하더군요.
사실 서민에게는 그가격대 차사라고하면 현대기아뿐이지요.... (옵션이나 그런것도그렇고)
제발 각성해서 자국민에게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