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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어이없는 일당해서 글올립니다.
12월15일날 무주 가셨던분 계신가요?
이날 월차내고 무주리조트 주간권발급하고 같습니다.
슬루프 총 4개 운행
레이더스 하단 흙이 눈에 보이고
레이더스 하단만 타다가 커넥션 쪽 한번빠졌는대 상황이 이럽니다.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흙밭입니다. 좌측 으로 빠지는중에 스키어 한분 내려오셔서 흙밭으로 가서 데크 밑에 다긁혔습니다.
패트롤 분께 말하니 고객센터로 가라고 하여
고객센터 찾아서 갔는대 고객센터는 아직 문안열었더라구요 아직 오픈 안했다고.
패트롤 담당하시는분이 다시 오셔서 패트롤 사무실가서 상황 설명하고 사진 보여주니
데크하판을 밀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보드 못탄거랑 리프트 아직 사용안하거 환불해달라고하니
어이없다는듯이. 환불은안돼고 리피트권 확인하더니 4번 타셨다고
4번 1회권으로 계산하고 나면 돈도 안남겠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이 3시쯤이였습니다. 담에오면 4명 40프로할인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옆에 직원이 아니 데크가 긁혀서 팀장님이 시원하게 수리해주겠다고 하는대 왜그러냐고합니다.
아니 그쪽 슬루프 관리못해서 파손났으면 수리해주는게 당연하거아니냐? 하니 아무말이없습니다. ㅋㅋ
그러케 마무리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근대 집에오는길에 생각해보니 열받는거였습니다.
슬루프 관리못한 그쪽잘못으로 타지도못하고 왔는대 손해는 제가보다니요.
오는길에 무주 고객센터 통화하고 민원 넣었습니다. 보험처리로 해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그랬더니 패트롤 대장님과 확인후 익일 연락준다고 해서 그다음날 오전에 전화가왔습니다. 보험처리는 불가
패트롤 대장님이 허락을 안해준답니다.. 어이가없어서 아니 그쪽 잘못으로 보험처리를 해달라고했는대 보험처리도 안돼냐고
어쩔수없다는 말만 반복. 패트롤 대장님께 잘이야기 해보랍니다.ㅋㅋ 그래서 다시 패트롤 대장님과 통화
나는 그쪽 무주에서 수리받기 싫으니 수리점에서 수리후 수리비 청구하겠다 말했더니 그러케도 안됀답니다.
자기들이 고칠수있는대 왜 다른업체에다가 맡기냐고 묻습니다. 무주다시는 안가겠다. 그러케 거부하면
수리후 민사로 진행하겠다 통보했습니다.
무주는 패트롤 대장이갑니다. 패트롤 대장이 허락을 해줘야 보험처리며 무슨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만족팀이고 머고 다 필요없습니다 패트롤 대장님 허락이 있어야됀다 라고 안내합니다.
고객센터 팀장에게 민사로 진행하겠다고 하여 성함 물어보니 이름도 안알려줍니다.
패트롤 대장님에게 민사걸으라고합니다. ㅋㅋ
무주 가실때 주의하세요.
그냥 넘어갈수도있는 문제를 사람 성질건드면서 진상으로만드네요. 민사로 걸어서 사람들좀 귀찬케 해야것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