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Jook인다..!!)
음음.. 아. 아. 마이크 테스트.... 아래 얼로이 관련해서 효봉님이 남긴 글.
일단 나도 소비자 입장에서 저런 일 당하거나 하면 엄청 화가 날 듯..
사실 지금도 타시는 분들도 걱정되고 안타더라도 재대로 보상받지 못할까 걱정이 됨.
내 알빠 아니지만 어찌되었던 사업 시작한 얼로이 사장분도 이제 빛더미에 앉으실까 염려됨.
(그래도 국산 브랜드라는게 있으면 좋다고 생각하니까)
각설하고 나는 얼로이와 전~~혀 상관없는 인간임을 먼저 밝힘.
가진건 롬과 요넥스 데크 밖에 없음. 막테크 제외.
아무튼
효봉님의 글에서는 문제되는 부위 지적과 그 원인으로 설계 미스를 지적하셨음.
그리고 브렉끼님은 설계 미스일 가능성도 있지만 설계는 재대로 되었으나 공정 문제일 수도 있다.
라는 새로운 의견을 제시 했을 뿐.
근데.. 브렉끼님 답글이
그러니까 얼로이는 책임없고 다들 니데커 까세요... 라는 주장으로 보이십니까들!! (탑승하지마)
나는 단지 가능성에 대한 정보 제공으로 보이며 공정의 문제라면 설계 미스라고 비난하는 것에는
조금 조심스러워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으로 보이고..
이는 얼로이측도 피해자일 수 있다... 라는 의미가 내포되있을 뿐인데
왜 얼로이 측은 잘못이 없다고 왜 물타기 하느냐!! 라는 식의 전개가 이어진 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음.
사건을 좀 더 가능성 있게 보고 거기서 파생되는 주용 쟁점 내용을 이야기 했을 뿐인데..?
거기에 단순히 얼로이측에 조금은 이득이 될만한 가능성이라고 이렇게 사람을 몰아가면 쓰나?
역시 헝글 답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근데 얼로이의 입장도 일단 미리 들어보는게 좋을꺼란 생각.
얼로이도 발빠르게 공지해야 더 이상의 혼란과 분노를 만들지 않을텐데.
지금 조사중이라던지 현재 어떻게 할 예정이고 추후 결과가 언제쯤 나오는지 등등.
어떤식으로 보상을 할지 의논하고 있다는 식의 공지가 있음 참~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