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데크 문제로 고생하시는분들 마음 전혀 몰라주는건 아닙니다.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런데 님들의 대응은 다른게 아니라 틀렸습니다. 다른 선량한 헝글인들을 님들의 적으로 만들어 놓은것입니다. 무슨 말만 꺼내면 패밀리냐 업체 관계자냐라고 몰아가니 뭔 말이나 할수 있겠습니까?
솔직히 헝글에서 얼로이 차단했을때 분위기 어땠나요?
"열정을 가지고 국산 제품 만드는데...." 하는 분위기 아니었나요? 조금더 보태면 다들 월드컵 경기장에 모여 "대한민국" 왜치면서 얼로이 데크 쳐드는 모습을 상상해보았어요.
이제 헝글에서 차단된 업체 여기다가 백날 글 써봐야 어떤 결과가 올까요? 그 업체 대표 여기 글도 못써요. 홍보나 광고 글이 아니기에 가능하다고요? 기승전 얼로이 잊으셨나요? 그거 때문에 모든 게시판 차단 당한건데요. 그냥 그 회사 페북이나 블로그에 가서 컴플레인 하세요. 왜 엄하게 헝글인들이 글만 올리면 패밀리냐 하면서 편가르며 몰아 가나요?
내 가족이나 지인이 그 데크 타다가 다치기라도 하면 그럴말 나올꺼냐구요? 그 데크 태울일 없습니다. 그리고 그 데크 사라고 헝글인이 등떠밀지도 않어요. 왜 여기서 헝글인들한테 화를 내고 있나요? 헝글인들이 그 데크에 대해 이야기 하는건 하도 기승전 얼로이에 지쳐서 그냥 헝글에서 그 업체 이름이 오르내리는거 조차 싫기 때문이에요.
올해 BC나 작년에 모스 문제 나왔을때 헝글인들이 어떻게 대응해왔나요? 얼로이 문제랑 전혀 달라요. 왜 그런지 생각 않해보셨나요? 제 솔직한 심정은 엄한 헝글인들 잡지 마시고 그냥 님들 문제 님들이 알아서 해결했으면 좋겠고 얼로이 데크가 헝글 게시판에 언급 않되었으면 좋겠다는거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