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잘때기 없는 글을 하나 써보려고 합니다 - _- 욕이나! 이건 아니다!! 는

저의 맘을 아야하게 만드실듯 ㅡㅡ;

온리!! 제 경험으로만 쓴글이니... 이점 생각해주세요!!!!

알리 540... 참 어렵고도 힘들게 들이대고 또 힘들게 성공할수 있던거네요...

또한 연습할 만한 곳이!! 키커가 아닌 큰둔턱 계열이었기에..

제가 경함한데로!!만!! 또 느낀대로!!만!! 쓰려고 합니다 흐흣 *-_-*

1. 알리 540을 위한 첫뻔째!!!

   일단 페이키 라이딩은 기본!!

   랜딩시 레귤러 --> 구피랜딩   구피 --> 레귤러 랜딩 이기에 깔꼼한 마무리와
  
   역엣지등 무서움을 격을수 있기 때문에 --;; (많이 당해봣습니다) 페이키!! 기본입니다!

2. 알리 540을 위한 두번째!!

   알리 540 이기에 알리는 기본이겠죠!! 둔턱이나 모글에서의 알리팝을 느껴라!

   알리 무조건 힘만 좋다고!! 또 힘이 약하다고 높이가 높게.. 또는 적게 나오는거 절대아니라고!

   지인분들께 마르고 닳토록 말합니다... 알리는 팝!! 입니다... 순간적인 그 느낌을 가지면

   누구나 허리정도는 작은 모글에서 가볍게 올리실수 있을껍니다 ^^;

3. 알리 540을 위한 세번째!!

   기본스텐스 레귤러인경우 알리 fs 180 을 마스터 하자!!

   뭐 540이랑 180이랑 뭔 상관이냐!!  또는 180은 기본아니냐!! 하시는분들!!

   ㅠㅠ 540 하면서도 180의 높이를 원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연습을 했습니다.

3-1 레귤러기준 540은 fs180 + 구피 bs180 + 레귤러 fs180 의 연결동작이 하나의 기술로 이루어

   지는 것이다!! 라고 아주 아주 많은 생각을 하고 있기에 전!! 저 하나 하나를 마스터 하기위해

   2년 이상 그리고 둔턱에서 무수한 부상 -_-;;(자랑은 아닙니다) 또 엄청난 연습을 했습니다.

   혹 이렇게 얘기하실분들 540 하면서 무슨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하냐?? 요롷게 말하실분들...

   전 나중에 둔턱에서 높이까지 올리고 360을 돌릴때 공중에서의 몇 장면이 보입니다...

   뻥일꺼 같지만요 -_-;; 나중에 여유가 생기고 높이도 올라가고 돌아가다 보면...

   어느 순간 주위의 환경이 살짝씩 보입니다... 여기서 생각한 한가지...

   숀은 900 1080 돌리는데 이자식은 무슨장면을 볼까 -.,-;; 으... 괴물자식을 외쳣었죠 - -;;

4. 알리 540을 위한 네번째!!

   공중에서 올라가기전 몸을 너무 뒤로 빼거나 하지말라!! 그러면 뒤로 까지는 수가 생긴다!!

   정말로 잘못하면 얼굴 스크레치 와방 날지도 모릅니다 조심하시길 -.,-;

   - _- 또한 잘못하면 안면랜딩이지만... 창피함의 OTL 자세로 5미터 질질질 흐흣 *-_-*

   OTL 자세로 주위의 시선이 집중되실껍니다 흐흣 - _ -;;

   알리를 치는 순간!! 몸도 공중으로 던져버리세요 (표현이 - _-;;)

   그래야 돌아가는 모양도 깔끔해집니다... 이러면서 다리를 접어주게 되면

   자연스러운 그랩이 되지요 의도하지 않아도 ...

5. 알리 540을 위한 다섯번째!!

   자 이제 거의 다왔습니다 -_-;;
  
   저는 랜딩시가 엄청난 고민과 엄청난 실패를 봣던 하나의 숙제였습니다...

   초반에 10번의 성공중 2번만 성공해도 슬로프에서 소리질르던!!

   죄송합니다 괴성 여러번 냈습니다 ㅡㅡ;;

   랜딩은 시선이다!!! bs180과 비슷하게 시선은 랜딩 후 아주 늦게 랜딩존을 보게됩니다

   랜딩과 동시에 시선을 진행방향으로 할경우 분명 슬립이 나면서 스위치 라이딩이 될껍니다..

   완전 깔끔 540은 레귤러  --> 구피 --> 라이딩!! 요정도!!! 깔짝이라도 라이딩 두턴정도를

   연결하게 되면 구웃!! 스케일이 되겟지만 바로 스위치 라이딩으로 연결하는경우...

   완존 아쉬움이 남습니다...

   성공 정말 쾌감과!! 느낌!! 정말 좋지요...



여기 까지 허덥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글제주가 없으면서도 나름 이해를 돕기위해 써봤는데 역시 쉽지 않네요 - -ㅋ

도움이 된다면 문의해주세요 -.,-; 좀더 자세히 설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ㅠㅠ 실전에서 만나서 설명하는게 좋긴합니다만^^








tip. 엣징체인지 연습을 많이 하신다면 역엣지의 공포는 사라지게 됩니다!!

    



p.s 많은 스노우 보더들이 항상 큰부상과 작은 부상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안전보딩하시고!! 헬멧!! 정말 큰 안전 장치입니다^^


thx. 술탄님의 무한한 도전정신 유발로 인한 많은 성공을햇습니다 ㅎ_ㅎ

-누구나 칼럼에 쓸까하다가 ㅡㅡ;; 이게 무슨 칼럼꺼리까지냐 하고는 그냥 자게에 써봅니다..-


============================================================================================


꼭!! 성원에 힘입어 칼럼으로 옮겼습니다 ㅡㅡ;;; 많은 성원 있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다음번 칼럼으로는 역엣지의 공포에서 벗어나기!! <--요고쯤으로요 - 0-;

다음칼럼으로 쭉 이어지길^^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일반 이용안내 [9] Rider 2005-09-13 571 28718
1653 일반 보드 타는것도 좋지만 한번쯤 갤러리가 되어... [12] 달팽 2007-02-21 62 4702
1652 장비 튜닝 스티커 붙이는 요령 [8] 구피스탈 2007-02-18 72 8914
1651 기술(테크닉) 널리 FS 360... 야스오처럼 뛰자~~ [35] 쎄지~ 2007-02-17 45 10423
1650 기술(테크닉) 안정적인 카빙턴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51] Only_Riding 2007-02-17 28 9283
1649 장비 관련 물고기 데크패드....^-^ [9] 무플방지클럽 2007-02-16 57 5252
1648 일반 유럽내 판매순위와 OEM 현황 [18] 위슬러모글 2007-02-16 34 6362
1647 기타 장터에 사진을 올리실때 사진용량이 커서 안... [11] 조라우낀재원 2007-02-15 51 2670
1646 해외원정 올해 홋카이도는 덥다.. [19] 홍알홍알 2007-02-14 34 4522
1645 일반 버튼의 Un Inc 는 무슨 뜻일까? (제일 크지... [91] 위슬러모글 2007-02-13 11 8031
1644 장비 튜닝 하드한 부츠 발등,발가락의 압박!!! 압박을 ... [8] 一天 2007-02-12 44 6632
1643 장비 튜닝 옆짱구의 비애 헬멧 관자놀 압박 영원히 안... [17] 하키 2007-02-11 58 7152
1642 장비 튜닝 셋빽을 이용한 바인딩셋팅.. [16] 마감임박 2007-02-09 26 7866
» 기술(테크닉) FS 알리 540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것부터!!! [29] BusTa!! 2007-02-09 59 8709
1640 보드장에서의 절약법 하이원 여행기, 하이원cc호텔, 러브러브패키... [20] 백군 2007-02-08 61 8136
1639 장비 튜닝 폐품 고글을 이용하여 인터핏 고글을 아시안... [9] T.Rice™ 2007-02-08 55 5180
1638 기술(테크닉) 나의 숏턴 연습기와 노하우 [27] 하이뷰 2007-02-07 37 15751
1637 헝그리 캠페인 장터에 양식을 만들자.. [36] 제플린♪ 2007-02-06 73 2790
1636 기술(테크닉) 캡(cab)과 하프캡(half cab) [43] 카발레로 2007-02-06 -5 6016
1635 기타 알파인으로 전향하실분들 참고하세요 4 [23] 12345 2007-02-05 34 5811
1634 장비 튜닝 헬멧 데크 등등에 스티커 붙이기할때 쉽게..... [14] 펄화이트 2007-02-04 33 9206